강례 방난한테 1분은 비빌수나있나ㅋㅋㅋㅋ
아무리 봐도 유련하위호환에 방난 직접만나면 바로 오줌찍싸고 분노조절장애 치료될거같은놈이
방난잡은 신 + 방난하고 비비다가 신살리다 힘잃은 강외한테 개깝취는거 왤케 같잖은지모르겠음
작가가 일부러 신을 관망모드로 설정해두고 힘잃은강외vs강례구도를 비추는거같은데
카이네 보다야 쌔겠지만 주제도모르는 발암캐 카테고리에 한명 추가된느낌
| 강례 방난한테 1분은 비빌수나있나ㅋㅋㅋㅋ |
|
|
강례 방난한테 1분은 비빌수나있나ㅋㅋㅋㅋ
아무리 봐도 유련하위호환에 방난 직접만나면 바로 오줌찍싸고 분노조절장애 치료될거같은놈이
방난잡은 신 + 방난하고 비비다가 신살리다 힘잃은 강외한테 개깝취는거 왤케 같잖은지모르겠음
작가가 일부러 신을 관망모드로 설정해두고 힘잃은강외vs강례구도를 비추는거같은데
카이네 보다야 쌔겠지만 주제도모르는 발암캐 카테고리에 한명 추가된느낌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강외도 개자방 사병 500명 상대로 올킬한거보면 강례가 단순히 단신으로 전선회복됐다는것만으로는 강외보다 썌다로 보긴힘들것같기도해서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