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자방이 ㅈ밥이라는건
비슷한 능력치인 몽오도 ㅈ밥이라고 하는거랑 똑같음ㅋㅋㅋ 육장시대부터 무력91가지고 어떻게 살아남았지?하는데 몽오하고 장당은 어캐살아남았노?무력쎄다고 장땡아님.그럼 몽무가 최강캐 아니겠냐 등이랑 몽무랑 뜨면 몽무가 개돌하면 등 줘터지겠네??
지력도 ㅈㄴ중요한 요소라는거임 개자방이 왜 사천왕필두냐면 무력도 괜찮은데 지력도 좋아서임 그래서 단독으로도 100승 올렸다는거임 무력만 좋았다? 그러면 녹오미처럼 혼자서는 뭣도 못하고 옆에서 돌격대장 노릇밖에 못함.상대가 자기보다 무력 쎄면 전술로 승부보면 됨 조아룡이 보여줬던 것 처럼. 그렇게 상대 체력 깍아서 지치면 막타치면 됨.만약 왕기처럼 ㅈㄴ쎈 상대다?애초에 왕기급이 상대인데 개자방 혼자 보냈겠냐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