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님 큰 숙제가... 비신대 감정이입이안되요.. 송좌죽을때도 사실 별 느낌없었음..
나중에 초나라 정벌때 이신대신에
장렬하고 처절하고 감동있게 증발할 애들이 지금 비신대 애들 같거든요 ?
근데
오히려 아화금이 더 매력있어요
비신대만의 칼라는 좋아요 x밥같은 이미지 ... 그건 알겠는데
매력이 ... 너무 ...없다고해야하나
심지어 활 형제들 비중있을거같긴 한데.. 걔네도 그닥... 죽은 박호신이 더 기억에 남네요
| 작가님 큰 숙제가... 비신대 감정이입이안되요.. 송좌죽을때도 사실 별 느낌없었음.. |
|
|
작가님 큰 숙제가... 비신대 감정이입이안되요.. 송좌죽을때도 사실 별 느낌없었음..나중에 초나라 정벌때 이신대신에
장렬하고 처절하고 감동있게 증발할 애들이 지금 비신대 애들 같거든요 ? 근데 오히려 아화금이 더 매력있어요
비신대만의 칼라는 좋아요 x밥같은 이미지 ... 그건 알겠는데 매력이 ... 너무 ...없다고해야하나 심지어 활 형제들 비중있을거같긴 한데.. 걔네도 그닥... 죽은 박호신이 더 기억에 남네요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