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하료초 은근 실적 괜찮지 않음?
합류 이후로 항상 꾸준히 1인분 이상 해왔고, 업전 때 땀 질질 흘리면서 고전한건 상대가 요운이라서 그런 건데... 요운은 염사급인 조아룡보다 더 윗급으로 묘사됨.
애가 무슨 왕전급 백전노장 대군사도 아니고 애송이인 이신보다 어릴텐데 이정도면 잘 하는 거 아닌가 싶음. 진짜 폐급은 오히려 몽의라고 생각함.
까도 평소에 개소리 많이하는거랑 적반하장스러운 모습 보여주는 걸로 까야지, 능력은 나름 괜찮지 않음?
| 근데 하료초 은근 실적 괜찮지 않음? |
|
|
근데 하료초 은근 실적 괜찮지 않음?합류 이후로 항상 꾸준히 1인분 이상 해왔고, 업전 때 땀 질질 흘리면서 고전한건 상대가 요운이라서 그런 건데... 요운은 염사급인 조아룡보다 더 윗급으로 묘사됨.
애가 무슨 왕전급 백전노장 대군사도 아니고 애송이인 이신보다 어릴텐데 이정도면 잘 하는 거 아닌가 싶음. 진짜 폐급은 오히려 몽의라고 생각함.
까도 평소에 개소리 많이하는거랑 적반하장스러운 모습 보여주는 걸로 까야지, 능력은 나름 괜찮지 않음?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