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류의 전개가 처음으로 지루하지 않았음 ...
물론 이전 화에서 전투로 달려온 것도 있지만
이번 화에선 뭔가 지나치게 억지도 아닌, 뻔한것도 아닌
내용이 담겨있어서 볼만했네요.
킹덤이 전투만을 조명하는 만화는 아니라는걸
영정과 여불위 설전 이후로 오랜만에 느끼는듯.
솔까 말해서 그냥 무난한 한 화였는데, 방난이랑 이목의 개소리에 이미 무뎌진건가..
| 이런 류의 전개가 처음으로 지루하지 않았음 ... |
|
|
이런 류의 전개가 처음으로 지루하지 않았음 ...물론 이전 화에서 전투로 달려온 것도 있지만 이번 화에선 뭔가 지나치게 억지도 아닌, 뻔한것도 아닌 내용이 담겨있어서 볼만했네요. 킹덤이 전투만을 조명하는 만화는 아니라는걸 영정과 여불위 설전 이후로 오랜만에 느끼는듯.
솔까 말해서 그냥 무난한 한 화였는데, 방난이랑 이목의 개소리에 이미 무뎌진건가..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