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항연이나 이목 최후의 우주방어할땐 어떻게 그려내려고..
지금 만우가 항연이였으면 몰라..
나중에 진짜 끝판왕 네임드급들이랑 최종전 전투할땐 어떻게 그려내려구 그러나
이목 최종전은 분명 함곡관보다 더한 공성전 위주일거고
과린, 항연이랑은 필드던 공성이던 진짜 어마어마한 규모로 싸울텐데
지금 벌써 이 정도면 그땐 그냥 시작부터 막히겠네
그땐 병사한테 낙마할건가? ㅋㅋㅋㅋㅋ
| 나중에 항연이나 이목 최후의 우주방어할땐 어떻게 그려내려고.. |
|
|
나중에 항연이나 이목 최후의 우주방어할땐 어떻게 그려내려고..지금 만우가 항연이였으면 몰라.. 나중에 진짜 끝판왕 네임드급들이랑 최종전 전투할땐 어떻게 그려내려구 그러나 이목 최종전은 분명 함곡관보다 더한 공성전 위주일거고 과린, 항연이랑은 필드던 공성이던 진짜 어마어마한 규모로 싸울텐데 지금 벌써 이 정도면 그땐 그냥 시작부터 막히겠네 그땐 병사한테 낙마할건가? ㅋㅋㅋㅋㅋ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