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한 5~6회 분량정도로 몽무 등이 다 쓸어버리고 깔끔하게 넘어갔어야
저런 듣보잡들로 뭐 또 대장군이니 어쩌니 해서 어거지 부릴 때가 아닌데 지금 이걸로 또 몇달을 하려고 이러냐
그냥 등이 나서서 다 모가지 따고 그나마 띄워줄 수 있는 항익 백려 힘으로 잠시 위기가 오지만
몽무가 나와서 쓸어버리고 위나라가 성 차지하고 바로바로 스토리 넘어가야지
저런 액스트라급 그림체 가진놈들 다 띄워주고 있음 어쩌냐
| 그냥 한 5~6회 분량정도로 몽무 등이 다 쓸어버리고 깔끔하게 넘어갔어야 |
|
|
그냥 한 5~6회 분량정도로 몽무 등이 다 쓸어버리고 깔끔하게 넘어갔어야저런 듣보잡들로 뭐 또 대장군이니 어쩌니 해서 어거지 부릴 때가 아닌데 지금 이걸로 또 몇달을 하려고 이러냐
그냥 등이 나서서 다 모가지 따고 그나마 띄워줄 수 있는 항익 백려 힘으로 잠시 위기가 오지만
몽무가 나와서 쓸어버리고 위나라가 성 차지하고 바로바로 스토리 넘어가야지
저런 액스트라급 그림체 가진놈들 다 띄워주고 있음 어쩌냐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