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크라피카 발언
궁금해서 미치겠네요
와블이 사실 호이코로 친아들이 아니어도 정실부인 자식이니까 아무 상관없고...
그럼 혹시 호중란의 의식을 할때 와블대신 오이토의 피와 손을 넣어서 와블은 의식에 참여하지 않았다는 블러핑을 하려고 하나?
이 인간 또 언제 연재그만할지모르는데ㅋㅋㅋㅋ 연재꾸준히 해주길 바랍니다
| 마지막 크라피카 발언 |
|
|
마지막 크라피카 발언궁금해서 미치겠네요 와블이 사실 호이코로 친아들이 아니어도 정실부인 자식이니까 아무 상관없고... 그럼 혹시 호중란의 의식을 할때 와블대신 오이토의 피와 손을 넣어서 와블은 의식에 참여하지 않았다는 블러핑을 하려고 하나? 이 인간 또 언제 연재그만할지모르는데ㅋㅋㅋㅋ 연재꾸준히 해주길 바랍니다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