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데리오라는 날고기어봐야 구귀문급이 맞긴 함
코티 | L:67/A:365
78/950
LV47 | Exp.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470 | 작성일 2025-10-17 01:55:4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데리오라는 날고기어봐야 구귀문급이 맞긴 함

탈타편 중후반부에 전개된 실버vs그레이 이전까진 그레이 아빠의 시체를 베이스로 사용한 데리오라가 맞았음

 

그러다가 심각한 오류를 발견해서 급히 지금의 실버로 설정 드리프트한 거라 적어도 마시마가 생각하는 데리오라의 위상은 구귀문 수준에서 머무르고 있던 게 팩트임 ㅋㅋ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48/A:82]
폴링다무코
성십급 상처 하나 없이 바르기도 뭐 각성 세이라 정도만 돼도 하는 거라서
2025-10-17 07:55:03
추천0
이그닐
나츠 초컷 내는건 쉽지 않는건데

다른 구귀문들은 못할 행동아님?
2025-10-17 18:16:37
추천0
[L:67/A:365]
코티
나츠가 그레이 냄새난다고 방심한 탓도 있고 애초에 실버의 멸악마법이 나츠의 불로도 녹일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하게 나왔음
그리고 결국 그 나츠 초컷낸 실버가 구귀문인데 구귀문급인지 아닌지를 따지는 의미가 어디가 있음
2025-10-17 18:46:11
추천0
이그닐
다른 구귀문과는 체급이 다르단 거임

애초에 실버는 넌 실력이 구귀문급이다 해서 온게 아니고 악마들 잡으려고 들어간거니
2025-10-17 19:57:51
추천0
[L:67/A:365]
코티
다르긴 뭐가 다름 쿄우카랑 2탑체제구만
2025-10-17 21:10:13
추천0
이그닐
쿄우카는 손짓으로 나츠 초컷 못내지 않나?
2025-10-18 04:28:13
추천0
[L:67/A:365]
코티
에테폼 쿄우카가 노멀 나츠보단 훨씬 강한 엘자 요정의갑옷 원콤 냄
거기에 능력 특성상 시간이 흐를수록 계속 강해지는 쿄우카는 애초에 당시의 "엘자 따위"가 절대 이길 수 없던 상대인데 마시마가 미친 개억지 보정 쥐어주고 억까시켜서 이기게 한거임

마시마가 만든 카드의 스테이터스도 얼마 차이도 안나는 공방력을 제외하면 실버보다 쿄우카가 더 위라서 실버가 독보적으로 센 것도 아님 이것도 인간형태에서의 수치고
2025-10-18 04:35:46
추천0
이그닐
무한정 쌔지는건 맞는데 시간이 흘러야 쌔지는 타입이라
난 아직도 손짓으로 나츠 리타시킨 실버가 줫나 쌘거 같음
나츠 불로도 못녹이는 얼음을 가졌었고
2025-10-18 04:35:39
추천0
[L:67/A:365]
코티
에테폼 바로 직후에도 쿄우카를 밀어붙었던 엘자가 반대로 압도당할 정도의 상승폭을 보여줬는데 시간이 지났든 안지났든 방심하고 있는 노멀나츠 초컷 정도는 당연히 쿄우카도 가능함
무슨 임전태세도 아니고 방심하고 있는 나츠 초컷낸 게 뭘 대단한 것마냥 포장하냐

세컨드 오리진 개방한 엘자조차 엘자니까 드립치기 전까지 쪽도 못쓰고 개털어버린 쿄우카가 훨씬 대단하기만 하구만 ㅇㅇ
걍 작가가 이미 구귀문 능력치들을 표기해놨잖음 아예
2025-10-18 07:28:34
추천0
이그닐
실버도 멸악 온오프 따로 표기인건가? 모르겠네
2025-10-18 04:39:04
추천0
하이인챈터
.
2025-10-20 01:26:25
추천0
[L:67/A:365]
코티
병신
2025-10-19 20:04:18
추천0
하이인챈터
에휴 얘는 아직도 지말만 다맞는줄알어 거기다 기본적으로 싸가지없는게문제임 이러니 상종하기싫음
2025-10-19 20:05:05
추천1
[L:67/A:365]
코티
병신
2025-10-19 20:05:23
추천0
하이인챈터
또 말안통할것같으니 한마디만 하고서 튀것지 ㅉ 방식이 개찌질함 저래놓고 혹시 성인인건아니것지
2025-10-19 20:06:00
추천0
[L:67/A:365]
코티
병신
2025-10-19 20:06:02
추천0
하이인챈터
이상한놈일세 매크로켯나
2025-10-19 20:06:58
추천0
열정신분증
병신
2025-10-21 12:35:22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77954 일반  
애니로 염왕 모드 나온다면?
이그닐
2026-06-27 0 9
77953 일반  
사실 페테 최강자는 페하제임 [5]
이그닐
2026-06-26 0 116
77952 일반  
선남선녀 제레프 메이비스 일러 [4]
이그닐
2026-06-26 0 146
77951 일반  
오거스트가 멸룡 마법도 복사 할 수 있을까? [6]
쿵푸판다곰
2026-06-26 0 153
77950 일반  
100년퀘 드포나츠 vs 스프리건 12 [6]
암흑필살
2026-06-25 0 161
77949 일반  
100년퀘 2기는 언제 발표 되려나? [2]
이그닐
2026-06-25 0 163
77948 일반  
페테는 여캐가 좋음 남캐가 좋음? [3]
이그닐
2026-06-25 0 169
77947 일반  
마시마가 그린 나츠
이그닐
2026-06-25 0 151
77946 일반  
멜크 등장씬 어느 정도 가오 살려줬네 [2]
이그닐
2026-06-24 0 340
77945 일반  
웨드 셀레네에게 순삭 될뻔했네 [2]
이그닐
2026-06-24 0 299
77944 일반  
루시에겐 이제 웬만한 불은 안통할듯 [2]
이그닐
2026-06-24 0 371
77943 일반  
루시련 초심 제대로 잃었네
이그닐
2026-06-24 0 282
77942 일반  
어스빌드는 강한 상대 다 만나는게 웃기네 ㅋㅋ [4]
이그닐
2026-06-24 0 362
77941 번역  
214화 번역-2 [1]
삼나
2026-06-24 0 839
77940 번역  
214화 번역-1
삼나
2026-06-24 0 716
77939 일반  
그레이는 마력 바닥났는데, 드슬 인챈트 해 봤자 [1]
쿵푸판다곰
2026-06-24 0 179
77938 일반  
수신룡 합류시킬려고 열쇠 쓴듯
루쨘
2026-06-24 0 105
77937 일반  
고트프리트 담주에 또 나올듯 [1]
루쨘
2026-06-24 0 113
77936 일반  
셀레네 저렇게 놀라는 이유가
쿵푸판다곰
2026-06-24 0 155
77935 일반  
엘자 << 극악무도한 빌런 위상 수호단 [3]
폴링다무코
2026-06-24 0 187
77934 일반  
웨드는 이제 루시한테도 차이고 화력도 얕보이고 물살에 추하게 떠밀리고 [4]
코티
2026-06-24 0 211
77933 일반  
어스빌드 진짜 존나 불쌍하네 [2]
폴링다무코
2026-06-24 0 190
77932 일반  
웨드한테만 쓰긴 아까웠는데 [2]
삼나
2026-06-24 0 247
77931 일반  
페어리테일 100년퀘 214화 일어편 [2]
이그닐
2026-06-24 0 489
77930 일반  
비엘네스는 죽은 건가 아님 리타된건가?
쿵푸판다곰
2026-06-21 0 174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