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195화 대사 번역
폴링다무코 | L:48/A:82
388/1,210
LV60 | Exp.3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1,937 | 작성일 2025-10-02 00:46:2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195화 대사 번역

 

대사 처음 시작하는 부분부터

 

이그니어: 뭐, 그렇게 서두르지 마라. 

널 죽이는 건 가장 나중이다.

나츠: 지금 당장 널 쓰러뜨리겠다! 얼른 집에 돌아가야 하니까!

이그니어: 난 너랑 승부하러 온 게 아니야.

나츠: !! 뭐... 뭐야 이 불꽃은?

 

나츠: 움직일 수가 없어! 먹어지지도 않아!

베스티아: 불꽃은 원래 먹는 게 아니지만...

이그니어: 같은 이그닐의 자식으로서 보여주고 싶었다.

 

이그니어: 인간의 세계가 끝나는 모습을.

 

나츠: 모두들!

 

이그니어: 자신의 무력함에 절망하는 것이 어울리는군.

나중에 다시 오겠다.

나츠: 멈춰! 도망가는 거냐!

울지도, 절망하지도 않는다! 이 자식아!!!

 

베스티아: 이그니어 님이 이렇게까지 마음에 들어하시다니, 부럽군요.

나츠: 그나저나 여긴 어디야?

베스티아: 제가 만든 공간이랍니다.

나츠: 흐음... ! 오. 먹을 수 있네.

 

베스티아: 저... 저의 불꽃을 먹었다구요?!

나츠: 너의 불꽃이야? 먹는 데 좀 요령이 필요하네.

근데 맛있다.

베스티아: 머... 먹지 마세요!!!

 

나츠: (대충 불꽃 씹어먹으면서 알드론한테서 검은 기운 뿜어져나오는 이야기하는 내용)

베스티아: 아아... 저 더러운 씹는 소리와 함께 나의 불꽃이 먹히다니... 거기다 뭐라고 말하는 거야... 모르겠어...

알드론에서 흘러나오는 검은 마법으로 이 대륙을 용의 대륙으로 바꾸고 있는 겁니다.

 

나츠: 엘프먼! 위험해!

엘프먼 사나이!!

 

엘프먼: 끄악! 왜 이렇게 단단한 거야!

가이아: 사랑이란 결코 무너지지 않는 것이다!

엘프먼: 이봐! 캐릭터가 겹치고 있는데?!

리처드: 그렇네요...

 

가이아: 너에게 있어 사랑이란 무엇이냐!

엘프먼: 뭣

그거야 누나랑... 리사나... 에버...

아니, 길드의 동료들이다!

가이아: 나에게 있어 사랑이란...

엘프먼: 네놈! 설교할 생각이냐!

 

가이아: 파리스님께 바치는 헌신!

엘프먼: 크악!

가이아: 사랑의 이름 아래 심판 받아라!

리처드: 저 마법은 위험하다, 입니다! 

 

가이아: 러브 애너힐레이션(사랑의 붕괴)!

엘프먼: 우오오오오오!

리처드: 엘프머어언!!

엘프먼: 으아아아아! 비스트 소울...

 

엘프먼: 천랑!!!

이건 페어리 테일의 성지에 사는 짐승이다.

가이아: 뭐?!

엘프먼: 똑똑히 기억해둬라!! 사랑이란 건 말이지...

사나이다!!!

가이아: 절대로 다르다!!

리처드: 그렇지요!

 

엘프먼: 버밀리온 글로우!!!

 

가이아: 아아 아 아아아아아

리처드: 도대체 어떻게 그런 짐승을 손에 넣은 겁니까?!

엘프먼: 내 상상이거든! 캬하하하하하!!!

나츠: 네 동료도 별 거 없구만!

베스티아: 제 동료가 아니니까요... 

 

 

중간에 불꽃 먹으면서 말하는 대사는 진짜 뭔 대사인지 모르겠음 ㅋㅋ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77956 일반  
마르드 길은 지금 파벨 기준 어느정도 강할까?
쿵푸판다곰
2026-06-27 0 2
77955 일반  
셀레네 이 짤은 간지나긴 하네
Do로시
2026-06-27 0 26
77954 일반  
애니로 염왕 모드 나온다면?
이그닐
2026-06-27 0 66
77953 일반  
사실 페테 최강자는 페하제임 [5]
이그닐
2026-06-26 0 168
77952 일반  
선남선녀 제레프 메이비스 일러 [5]
이그닐
2026-06-26 0 186
77951 일반  
오거스트가 멸룡 마법도 복사 할 수 있을까? [6]
쿵푸판다곰
2026-06-26 0 172
77950 일반  
100년퀘 드포나츠 vs 스프리건 12 [6]
암흑필살
2026-06-25 0 185
77949 일반  
100년퀘 2기는 언제 발표 되려나? [2]
이그닐
2026-06-25 0 176
77948 일반  
페테는 여캐가 좋음 남캐가 좋음? [3]
이그닐
2026-06-25 0 182
77947 일반  
마시마가 그린 나츠
이그닐
2026-06-25 0 156
77946 일반  
멜크 등장씬 어느 정도 가오 살려줬네 [2]
이그닐
2026-06-24 0 370
77945 일반  
웨드 셀레네에게 순삭 될뻔했네 [2]
이그닐
2026-06-24 0 327
77944 일반  
루시에겐 이제 웬만한 불은 안통할듯 [2]
이그닐
2026-06-24 0 396
77943 일반  
루시련 초심 제대로 잃었네
이그닐
2026-06-24 0 291
77942 일반  
어스빌드는 강한 상대 다 만나는게 웃기네 ㅋㅋ [4]
이그닐
2026-06-24 0 383
77941 번역  
214화 번역-2 [1]
삼나
2026-06-24 0 897
77940 번역  
214화 번역-1
삼나
2026-06-24 0 756
77939 일반  
그레이는 마력 바닥났는데, 드슬 인챈트 해 봤자 [1]
쿵푸판다곰
2026-06-24 0 189
77938 일반  
수신룡 합류시킬려고 열쇠 쓴듯
루쨘
2026-06-24 0 110
77937 일반  
고트프리트 담주에 또 나올듯 [1]
루쨘
2026-06-24 0 125
77936 일반  
셀레네 저렇게 놀라는 이유가
쿵푸판다곰
2026-06-24 0 161
77935 일반  
엘자 << 극악무도한 빌런 위상 수호단 [3]
폴링다무코
2026-06-24 0 193
77934 일반  
웨드는 이제 루시한테도 차이고 화력도 얕보이고 물살에 추하게 떠밀리고 [4]
코티
2026-06-24 0 220
77933 일반  
어스빌드 진짜 존나 불쌍하네 [2]
폴링다무코
2026-06-24 0 201
77932 일반  
웨드한테만 쓰긴 아까웠는데 [2]
삼나
2026-06-24 0 259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