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젠 취급 안습임...
작중 미라젠 행적 애니 오리지날제외
엘리먼트4 vs 무능하게 패배
프리드 vs 승리
아즈마 vs 리사나인질쇼 패배
제니 vs 원펀컷
아랑기사단 vs 원펀컷
세이라 vs 1차전 개같이패배 꼼수써서 승리 2차전 원펀컷
아이린부대 vs 원펀컷
아이린 vs 고문당하다 오거스트 빔 컷
제이콥 vs 전투씬 통스킵 승리
루시 vs 중간개입이 있긴했지만 1(루시가) vs 3 결착못냄
스칼리온 vs 유효타한번 못입히고 무승부
이게 진짜 S급 마도사...? 영양가있는 전투씬은 프리드,아즈마전뿐이고 대부분이 양학이거나 한방컷이라 기술묘사도 안함
취급도 안습 전적도 안습 전투씬도 안습 이젠 팬층도 빠짐
![]()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