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봐도 디마리아는 캐릭터 설계를 잘못함

기본 탑재 마력도 다른 스프리건과 동격, 적어도 시간정지는 자기와 대등한 마력을 보유한 브랜디쉬에게도 적용됨
이것 자체만 보더라도 이미 다른 스프리건 이상으로 가관인데
이마저도 시간의 신 테이크오버로 훨씬 강해짐
미라젠도 사탄소울이나 시트리보다 알레그리아 테이크 오버하는 게 마력도 상승하고 훨씬 세지는데, 디마리아가 이런 악마 나부랭이 빙의하는 것도 아니고 무려 시간의 신을 테이크오버하는 거임ㅋㅋ
작중 내 핵심적인 키워드 중 하나인 '시간'이 이 만화에서 가지는 비중을 생각하면 크로노스가 어디 날리고 널린 잡다한 하급 신 위상은 절대로 아닐거라 생각함
실제로도 갓소울 디마리아가 에젤도 한큐에 발라버린 드포웬디의 일격에 미동조차 안하고 시종일관 가만히 서서 쳐바를 정도로 일반 12랑 격이 틀리다는 묘사가 등장함
멸신마법도 독학으로 익힌 천재가 미래에 도달할 수 있는 모든 힘을 긁어모은 데다, 디마리아에겐 치명적인 멸신마법 거기에 웬디 보조까지 더해서 쓰러트린 게
'시간정지가 막힌 디마리아'임 ㅇㅇ
이건 마시마가 오아라만 별격이라며 독자들 기만한 수준으로 연출을 잘못한 게 문제지
무려 시간정지+왠 듣보 잡신도 아닌 시간의 신을 테이크 오버한 디마리아가 다른 스프리건과 동격이면 그건 그거대로 존나 말이 안됨
고로 오아>>>>라디>>잡프리건으로 보자 걍
매번 느끼는데 마시마는 초기 설정을 오아라가 아닌 오아디로 했어야 맞음 ㅇㅇ
솔딕히 라디도 많이 양보한 거임 여길보나 저길보나 디>>라같다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그리 보내놓고 못마땅한지 백년퀘에서 스멀스멀 떡밥 빌드 중인듯 한 느낌은 뭔 ㅋㅋ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