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일반 드래곤이 진짜 개좆도 아닌 이유
코티 | L:67/A:365
569/630
LV31 | Exp.9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959 | 작성일 2021-12-20 13:00:5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 드래곤이 진짜 개좆도 아닌 이유







대투편 노멀 나츠 펀치에도 존나 고통스럽다는 듯이 비명 지름,

 

또한 아틀라스 플레임의 불을 일부 섭취한 옥염모드 나츠의 피니쉬기에 골골거리며 눈도 제대로 못뜨고 일어나질 못한다

 

비록 아틀라스가 힘껏 밀어주면서 추진력을 실어준 것도 있지만, 나츠의 공격이 마더글레어한테 직접적으로 닿은 것도 아니고 로그를 통해서 같이 밀려나다 쓰러진 거임

중간에 로그 없었으면 나츠한테 관통돼서 뒤졌을 거라 본다

 

제레프가 제아무리 못미덥고 좆찐따 페도필리아 시체성애자라도,

일반 용보다 넘사벽에 오신룡급 짬밥인 아이린이나 그에 필적하는 오거스트보다 위인 게 팩트임

 

그런 일반 드래곤을 무슨 제레프에 비비고 있어 ㅋㅋㅋㅋ

 

칠염룡 붕권이나 삼화룡 모드 나츠의 연옥극염룡이여야 일반 드래곤을 이길 수 있는 게 아니라,

 

그 정도면 오버킬이다 못해 마력 허공에 버리는 행위임ㅋㅋ

 

아크>>오신룡,이그닐>>아이린>>>>>일반드래곤

 

이게 맞다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Wwwsjs
근데 일반 스프리건들은 일반 드래곤 못잡지않나
2021-12-20 13:04:06
추천0
[L:67/A:365]
코티
왜 못잡음?
2021-12-20 13:04:58
추천0
[L:67/A:365]
코티
드래곤=대투편 마력 거의 없는 그로기된 마도사들 텀
갓세레나=대투편에서 1년이 지난 쥬라를 포함해 쥬라 이상급 사천왕들 여유롭게 털어버림
일반 드래곤이 무작정 스프리건보다 위라고 볼 건덕지가 없음
2021-12-20 13:57:09
추천0
[L:30/A:92]
매드카우
월신룡 발에 맞아죽은 디아볼로스 마스터가 용가리 하나 때려잡은거 생각하면 틀린말은 아닐듯 ㅋㅋ
2021-12-20 17:27:34
추천0
[L:67/A:365]
코티
용가리 한 마리도 아니고 여러마리 찢어죽임ㅋㅋㅋ
2021-12-20 17:37:33
추천0
[L:40/A:598]
십이율주
근데 갑자기 궁금해진게
저런 잡래곤 강함을 인간은 드래곤을 이길수 없다며 막 대단하다고 띄워준 미래로그는 뭐가 되는거임?

미래로그 얘 잡프리건보다는 쌘 취급 아니었나
2021-12-20 18:09:53
추천0
[L:67/A:365]
코티
자기가 아크놀로기아도 죽일 수 있다고 호언장담하던 쌍룡, 아크놀로기아마저 죽일 가능성이 있다는 라케이드
이런 것처럼 그냥 허언일 뿐임
용왕제 자체가 아크놀로기아의 등장 하나로 대부분의 용이 멸룡당하고 종전된 것만 봐도 일곱 용 가지고 아크 잡겠다는 씹래로그의 개소리는 주제도 모르는 헛된 포부에 불과함
2021-12-20 18:30:56
추천0
[L:40/A:598]
십이율주
일곱 용 가지고 아크 잡겠다는 소리는 개소리인거는 알고있음

그거 말고
잡래곤을 자기보다 강하다고 말하는듯한 뉘앙스도 허언증 취급임?

실제로는 미래로그는 잡프리건보다는 쌔고,
미래로그>잡래곤 1마리 고?
2021-12-20 18:35:52
추천0
[L:67/A:365]
코티
자기보다 세단 적 없음
지가 새 용왕이라 자뻑만 했구만
2021-12-20 18:45:01
추천0
[L:40/A:598]
십이율주
https://tkor.hair/data/file/comic/14965194739047.jpg

https://tkor.hair/data/file/comic/14965194742367.jpg

자기는 조룡마법을 쓰든, 어떤 개지랄을 해도 아크놀로기아를 이길수 없지만
드래곤만이 아크놀로기아를 이길 수 있다

비록 저 말이 허언증이라지만 허언증인거랑 별개로 드래곤을 자기보다 높게 보는거 아님?
2021-12-20 18:55:09
추천0
[L:67/A:365]
코티
드래곤을 높게 보는게 아니라 일곱 있으면 그걸 거느리고 싸워서 이길 수 있다고 행복회로 돌린 거잖아
이게 어딜봐서 자길 드래곤 아래라고 보는 거임
2021-12-20 18:56:57
추천0
[L:40/A:598]
십이율주
난 드래곤을 후빨하는 행위 자체를 말하는거임. 저거 말고도 드래곤 후빨하는 행위 꽤 있고

https://tkor.hair/data/file/comic/14965194919168.jpg

- 드래곤 힘 보고 지리는 미래 로그. 본인보다 약하게 생각하면 굳이 드래곤 힘 보고 훌륭하다며 후빨 할 이유가 있음?

https://tkor.hair/data/file/comic/14965195125538.jpg

- 행적상으로도 옥염 불꽃 일부밖에 안 먹은 나츠한테도 우위를 점하지 못함.
이그니어 일부 불꽃 먹었다고 나츠가 이그니어급 되는게 아니듯이 저때 나츠가 옥염룡보다 쌘것도 아니고
2021-12-20 19:12:46
추천0
[L:67/A:365]
코티
드래곤을 후빨한다=자기보다 강하게 본다는
지극히 그쪽의 주관적인 해석인 거고

아틀라스 플레임 일부 마력만으로 미래로그를 이긴 게 아니라 나츠의 힘까지 더해서 이긴거잖아

미래로그가 잡프리건보다 높게 쳐주는 이유부터가 1년 후의 스팅이 중력과 영룡속성 백업받고 라케이드를 이겼기 때문인데,

이 당시 스팅은 상성+백영룡 모드+드래곤 포스까지 더한 상태였기 때문임

미래로그는 전개상 끝까지 백영룡모드를 고집하다가 나츠한테 졌지만, 어쨌든 드래곤 포스도 사용할 수 있으며 1년 후 스팅이 라케이드를 이긴 것과, 미래로그는 그보다 더 미래에서 온 정황상 스팅보다 강할 것으로 추정되기에 잠정적으로 올려쳐진 것임

도시 쑥대밭으로 만든 걸 감탄했다고 드래곤>미래로그면
섬 하나 쥐었다 폈다 하는 브랜디쉬 보면 입 거품물면서 스프리건>>>미래로그가 되는 거지
2021-12-20 19:32:12
추천0
[L:40/A:598]
십이율주
스팅이 라케이드랑 싸울때 드포 썼음?

https://tkor.hair/%ED%8E%98%EC%96%B4%EB%A6%AC%ED%85%8C%EC%9D%BC_511%ED%99%94.html

그냥 백영룡만 쓰는것만 나오던데
2021-12-20 19:32:49
추천0
[L:40/A:598]
십이율주
스팅이 드포까지써서 라케이드를 이겻단 전제가 틀린것 같은데
2021-12-20 19:34:43
추천0
[L:40/A:598]
십이율주
얼굴에 왼쪽 하얀거 그거 말하는 거임?
눈썰미 왤케 좋으심

난 드래곤포스라는 다섯글자 하나 안보이길래 안 쓴줄 알았음..
2021-12-20 19:42:42
추천0
[L:67/A:365]
코티
ㅇㅇ 하여튼 드포 맞음
2021-12-20 19:43:11
추천0
[L:40/A:598]
십이율주
미래로그 백영룡은 잡프리건보다 약하거나 비슷하고 드포까지쓰면 잡프리건보다 쌔다 생각하면 미래로그가 더 쌘거 맞는듯

미래로그 이새끼 지랑 비슷하거나 쌘놈도 아니고
지보다 약한놈 ㅈㄴ후빨 하면서 아크놀로기아 이길수 있다고 ㅈㄹ했다고 생각하니 더 병신같네 ㅋㅋ
2021-12-20 19:50:05
추천0
[L:67/A:365]
코티
ㅋㅋㅋㅋㅋ애초에 계획부터가 말이 안됐잖음
용들의 전쟁에서 용들을 학살한 아크놀로기아를 고작 일곱마리로 잡겠다는 것부터가 자살행위 이상도 이하도 아니구만
2021-12-20 19:51:08
추천0
[L:67/A:365]
코티
내가 최근에 적은 티어표를 보면 알겠지만
전제란에서도 미래로그는 견적이 하도 애매해서 제외시켰을 정도임ㅋㅋ
2021-12-20 19:56:4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77959 일반  
페테 길드 서열 다시 짜보면 [1]
쿵푸판다곰
2026-06-28 0 65
77958 일반  
7월 12일에 LA에서 페테 이벤트 개최
이그닐
2026-06-27 0 70
77957 일반  
마시마 최근 최강팀 일러
이그닐
2026-06-27 0 91
77956 일반  
마르드 길은 지금 파벨 기준 어느정도 강할까? [3]
쿵푸판다곰
2026-06-27 0 91
77955 일반  
셀레네 이 짤은 간지나긴 하네
Do로시
2026-06-27 0 106
77954 일반  
애니로 염왕 모드 나온다면?
이그닐
2026-06-27 0 128
77953 일반  
사실 페테 최강자는 페하제임 [6]
이그닐
2026-06-26 0 217
77952 일반  
선남선녀 제레프 메이비스 일러 [5]
이그닐
2026-06-26 0 227
77951 일반  
오거스트가 멸룡 마법도 복사 할 수 있을까? [6]
쿵푸판다곰
2026-06-26 0 193
77950 일반  
100년퀘 드포나츠 vs 스프리건 12 [6]
암흑필살
2026-06-25 0 209
77949 일반  
100년퀘 2기는 언제 발표 되려나? [2]
이그닐
2026-06-25 0 200
77948 일반  
페테는 여캐가 좋음 남캐가 좋음? [3]
이그닐
2026-06-25 0 202
77947 일반  
마시마가 그린 나츠
이그닐
2026-06-25 0 182
77946 일반  
멜크 등장씬 어느 정도 가오 살려줬네 [2]
이그닐
2026-06-24 0 405
77945 일반  
웨드 셀레네에게 순삭 될뻔했네 [2]
이그닐
2026-06-24 0 364
77944 일반  
루시에겐 이제 웬만한 불은 안통할듯 [2]
이그닐
2026-06-24 0 446
77943 일반  
루시련 초심 제대로 잃었네
이그닐
2026-06-24 0 328
77942 일반  
어스빌드는 강한 상대 다 만나는게 웃기네 ㅋㅋ [4]
이그닐
2026-06-24 0 418
77941 번역  
214화 번역-2 [1]
삼나
2026-06-24 0 979
77940 번역  
214화 번역-1
삼나
2026-06-24 0 812
77939 일반  
그레이는 마력 바닥났는데, 드슬 인챈트 해 봤자 [1]
쿵푸판다곰
2026-06-24 0 203
77938 일반  
수신룡 합류시킬려고 열쇠 쓴듯
루쨘
2026-06-24 0 124
77937 일반  
고트프리트 담주에 또 나올듯 [1]
루쨘
2026-06-24 0 131
77936 일반  
셀레네 저렇게 놀라는 이유가
쿵푸판다곰
2026-06-24 0 173
77935 일반  
엘자 << 극악무도한 빌런 위상 수호단 [3]
폴링다무코
2026-06-24 0 206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