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자 기믹이고 나발이고 병신같은건 병신같은 거지
1부 때는 블루노트랑 용호상박
2부 때는 페어리 테일 마스터인 마카로프 피셜로 '쥬라랑 좋은 승부'
3부 때는 갓 세레나 히스토리아 잡으면서 잔상처 존나 나면서 겨우 잡기 + 오거스트 상대로 개박살
근데 또 이제 와서는 흑멸룡기단 최강 후보인 키린이랑 마력이 동급이래
비단 페테에서만이 아니라 다른 만화에서도 이따구로 나오면 욕먹음
드래곤볼 슈퍼에서 17호가 블루오공이랑 호각으로 나온 거 보고 얼마나 불탔는지 모르나 ㅋㅋ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