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젠은 뭔가 어릴때 성격이 더 매력적인 것 같음






지금 미라젠도 좋은데
예전 미라젠이 성격이 난 더 좋은 것 같음
기 쎈 양아치 누나 컨셉인데 은근히 따뜻한 그런 느낌.
비슷한 느낌의 카나가 있지만 이때 미라젠보다는 뭔가 한참 떨어짐
엘자랑 맨날 치고 박고 싸우면서 가끔은 즐겁게 이야기도 하고
리사나 사고 나기 전에 나츠 보고도 웃으면서 같이 가자고 한 거 보면
렉서스처럼 흑화할 가능성도 적었을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좀 아쉽..
| 미라젠은 뭔가 어릴때 성격이 더 매력적인 것 같음 |
|
|
미라젠은 뭔가 어릴때 성격이 더 매력적인 것 같음![]() ![]() ![]() ![]() ![]() ![]()
지금 미라젠도 좋은데 예전 미라젠이 성격이 난 더 좋은 것 같음
기 쎈 양아치 누나 컨셉인데 은근히 따뜻한 그런 느낌. 비슷한 느낌의 카나가 있지만 이때 미라젠보다는 뭔가 한참 떨어짐
엘자랑 맨날 치고 박고 싸우면서 가끔은 즐겁게 이야기도 하고 리사나 사고 나기 전에 나츠 보고도 웃으면서 같이 가자고 한 거 보면
렉서스처럼 흑화할 가능성도 적었을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좀 아쉽..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