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노라편 오공 대폭성장함
초반에 블루+상시극의 상태 vs 분신 그래노라로 싸움
조금 비비지만 개털림
분신그래노라 > 초반 블루상시극의오공
조금 회복한뒤에
본체 그래노라 + 베지터와의 경험을 쌓고 더 강해진 그래노라
+ 양쪽 눈 각성해서 우주최강의 힘을 끌어낼 수 있게됨 (이상태가 진짜 우주최강 상태)
근데 각성 그래노라와 블루상시극의 오공이 갑자기 그래노라 기술 파악하고 어느정도 비벼짐
물론 지긴 했지만 그래노라가 파워업한거에 비해서 존나 잘 버틴거 ㅇㅇ
상처를 다시 치료한 오공이
이번엔 가스랑 어느정도 비빔 물론 현재 가스는 그래노라보다 약한 상태임 ㅇㅇ
오트밀까지 다시 장착한 그래노라한테 밀리는 가스
알고보니 가스는 본인의 기술만 사용해왔던 거였음 ㅇㅇ
소원으로 얻게 된 기술까지 사용하니까 다시 밀리는 그래노라
그것도 잠시 아까보단 아니지만 그래도 기술에 익숙하지 않은 가스보다는 그래노라가 여전히 압서는 중
근데 진정한 우주최강의 힘을 봉인해 두었던 힘 때문에 낼 수 없었던 가스
결국 봉인해제하고 그래노라를 압도함
거기에 제어 불가능하던 그 힘을 제어하기까지 한 진정한 우주최강의 힘을 손에 넣은 가스
(이상태가 진짜 우주최강 상태2)
베지터의 힘을 받고 체력을 회복한 오공이 밀리긴 하지만 그런 가스와
블루상시극의로 비비는 중 ㄷㄷ
오공 이번편에서 알게모르게 개씹떡상함
적어도 초반 그래노라 분신쯤은 가볍게 이길 수준은 된듯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