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저님의 병사1이지만 드볼로 우주최강의 빌런이 되어보았습니다
이런 동인지스러운 제목도 정사가 되는게 슈퍼인듯
가스 vs 그래노라
드볼 코인 흥행
힘들게 수련따윈 안한다는 모로가 옳았다
아니 그냥 액션 연출이 너무 심심한게 문제인듯
바위나 나무나 부시고있고 끽해야 산이고
이동은 슉= 슉=하고
원펀맨리멬보다가 슈퍼보면 절레절레
| 프리저님의 병사1이지만 드볼로 우주최강의 빌런이 되어보았습니다 |
|
|
프리저님의 병사1이지만 드볼로 우주최강의 빌런이 되어보았습니다이런 동인지스러운 제목도 정사가 되는게 슈퍼인듯
가스 vs 그래노라 드볼 코인 흥행
힘들게 수련따윈 안한다는 모로가 옳았다
아니 그냥 액션 연출이 너무 심심한게 문제인듯 바위나 나무나 부시고있고 끽해야 산이고 이동은 슉= 슉=하고 원펀맨리멬보다가 슈퍼보면 절레절레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