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볼z 부우편 미스틱오반으로 원래 토리야마가 끝낼려고 했다 아니다 너희들은 어케 생각함?토리야마 강제로 작업한건 유명하고
자기설정도 까먹는 무뇐데 게속 연재시키려고 베지트 이거는 솔직히 진짜 개 무리수고
부우 몸안속에 들어가있는 애들은 부우죽이고 부우가 나타나기이전으로 돌려주세요 하면 이뤄질 소원인데
내가 봣을때 토리야마는 그냥 미스틱 오반이 멋지게 나타나서 오천크스 구해주고 끝내는 스토리였을것 같은데
편집장때문에 감동요소 집어놓고 언터쳐블 베지트 만든거라고 보는데 너희들은 어케 생각하냐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