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드래곤볼에서 변신시 파워업이론은 의미없는거나 마찬가지

브로리가 갓이되면 블루오지터를 이긴다 이게 뭐 드래곤볼 변신 이론상으로는 성립할수있어도 드래곤볼에선 의미없음 사실 초반 신과신때 슈사갓이 파괴신 비례 10대6이라 했으면 이론상 훨씬강해진 지금의 손오공 슈사갓이 파괴신하고 보비고 블루로는 패죽이고 징조로도 패죽여야하는데 극의가된다해서 파괴신 무조건 이긴다는 보장도없음 밸런스 좆개판이라 당장 브로리가 극의된다해도 이론상 초사 1브로리>슈사블루여도 브로리극의=손오공 극의 이렇게 돼버리는게 개판 드래곤볼 밸런스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