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이나 블루는 신의 힘 아니냐고 하는 사람들을 위해
https://www.youtube.com/watch?v=wRH_xPpHhkM
우이스가 예언어랑 얘기하는 장면임 신의 힘도 그냥 막 느끼기 시작한 수준부터 신 그 자체수준까지 여러 차원으로 있는듯
한국어 없긴 한데 영어 달려있으니까 이해할거라 믿음
| 갓이나 블루는 신의 힘 아니냐고 하는 사람들을 위해 |
|
|
갓이나 블루는 신의 힘 아니냐고 하는 사람들을 위해https://www.youtube.com/watch?v=wRH_xPpHhkM
우이스가 예언어랑 얘기하는 장면임 신의 힘도 그냥 막 느끼기 시작한 수준부터 신 그 자체수준까지 여러 차원으로 있는듯
한국어 없긴 한데 영어 달려있으니까 이해할거라 믿음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부활의 F에서도 신의 기를 느끼지 못 하는 오공은 비루스만이 아니고 우이스에게까지 "당신들 기는 느낄 수가 없으니까"라고 했고, 극의는 신들이 사용하는 기술, 그리고 메르스는 모로가 신이라고 판단했죠.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