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나중에 블리치처럼 될듯

이번에 우이스도 그렇고 비루스도 그렇고 중립입장에 있어야할 신족들이 노골적으로 지구인 편을 들고 있음
더구나 비루스는 들키면 끝장날 정도로 중립을 어겨가며 오공편을 들어버림
근데 전왕이 이걸 모를리가? 전왕은 몰라도 대신관도 있고
나중에 분명 이번에 도와준걸로 중립을 어겼다는 죄목으로 비루스나 우이스 둘 중 하나 잡혀가고
오공이 신계로 처들어가는 스토리로 흘러갈듯
딱 블리치 루키아 사형편 판박이
| 드래곤볼 나중에 블리치처럼 될듯 |
|
|
드래곤볼 나중에 블리치처럼 될듯
이번에 우이스도 그렇고 비루스도 그렇고 중립입장에 있어야할 신족들이 노골적으로 지구인 편을 들고 있음
더구나 비루스는 들키면 끝장날 정도로 중립을 어겨가며 오공편을 들어버림
근데 전왕이 이걸 모를리가? 전왕은 몰라도 대신관도 있고
나중에 분명 이번에 도와준걸로 중립을 어겼다는 죄목으로 비루스나 우이스 둘 중 하나 잡혀가고
오공이 신계로 처들어가는 스토리로 흘러갈듯
딱 블리치 루키아 사형편 판박이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