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42편이 개 병1신같은 설정이 오반 오천크스대려와서 마인부우패면 끝인데 이거 외에도 우부설정임 ㅋㅋ
아니 우부가 나이가 10살인데 노멀 오공이랑 툭탁툭탁 거렷다고 오우 미친재능이다 ㅇㅈㄹ 떨면서 또 마누라 자식새끼버리고 간거
마인부우전 당시 트랭크스7살 손오천 6살
둘다 2년전쯤 초사이어인 완성.드볼 세계관에 오반보다 재능높은 미친재능인데
진짜 미친ㅌ재능러는 여깃는데 애네 키울생각 안하고 쌩판 모르는 병신같이 날지도 못하고 노말 오공한테 이기지도 못하는 찌질이
데리고 재능충이라고 대리고 간거
그냥 ㅂㅅ 설정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지금 슈퍼 시절에도 노멀은 어차피 줫밥임 그래서 재능으로 따지면 트랭천이 훨신 위라고 보는게 맞음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