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우전때 오공 이새끼 초3로 뚱부 이긴다는식으로 얘기하는데
이거 팩트 맞냐?
오공 새끼 생각보다 상대 강함 잘 파악 못하는거 같은데
언급으로는 뭐 초3로 뚱보부우 이길수 있었단식으로 말했는데
왜 난 부우 재생력때문에 초3 오공이 질거같지?
작가 언급이 완전 팩트라기엔
오공일행이 적의 강함을 제대로 파악 못하고 털리는 경우가 상당한거 같아서
| 부우전때 오공 이새끼 초3로 뚱부 이긴다는식으로 얘기하는데 |
|
|
부우전때 오공 이새끼 초3로 뚱부 이긴다는식으로 얘기하는데이거 팩트 맞냐?
오공 새끼 생각보다 상대 강함 잘 파악 못하는거 같은데
언급으로는 뭐 초3로 뚱보부우 이길수 있었단식으로 말했는데
왜 난 부우 재생력때문에 초3 오공이 질거같지?
작가 언급이 완전 팩트라기엔
오공일행이 적의 강함을 제대로 파악 못하고 털리는 경우가 상당한거 같아서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키부랑 싸울대 스태미너 다달아서 초3 풀렸잖음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