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효스베 vs 노멀젠+긴+카나메+에스파다전체
최강노란원숭이 | L:0/A:0
660/690
LV34 | Exp.9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862 | 작성일 2022-03-01 17:37:5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효스베 vs 노멀젠+긴+카나메+에스파다전체

 

 

누가 이김??

 

 

 

투표/설문의 진행기간이 만료 되었습니다.
효스베
 
17 Vote (68%)
노멀젠+긴+카나메+에스파다전체
 
7 Vote (28%)
결과보기
 
1 Vote (4%)
총투표수 : 25표
비회원은 투표가 불가능합니다.
츄잉은 회원가입시 개인정보를 일체 받지 않습니다.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38/A:661]
오리가미
중 일문자가 양학용으로 너무 사기라서

근데 따지고보면 노멀젠 말고는 천리통천장 한방에 정리될듯
2022-03-01 17:54:05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노멀젠은 효스베 상대로 얼마나 선전 가능할까요??
2022-03-01 17:58:32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봉할 봉 + 천리통천장 조합이 너무 사기인거 같습니다

제가 젠빠지만 뭐 붕옥 같은걸로 수단 만들지않는이상 시해 꺼낼수 있게 할 정도 같네요
2022-03-01 18:00:42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봉할봉 그런 기술이 있었던가요??
2022-03-01 18:05:45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글 대충 썼습니다

좀 추가 할거있는거같은데 일단 저정도만
2022-03-01 18:06:59
추천1
최강노란원숭이
실수로 댓추 누름

그리고 저 중빠 아니에여 ㅋㅋ
2022-03-01 18:08:53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2022-03-01 18:13:22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 기분 별로일게 뭐가 있음. 글 안 지우셔도 됬는데

저 신경 쓰지 말고 쓰고싶은 글 쓰셔도 괜찮아요 ㅋㅋ
2022-03-01 18:15:39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극성빠다도 아닌데 너무 공격적으로 쓴거같아서요..ㅋㅋ

요즘 자칭팩터 때문에 좀 공격적이게 된거같습니다
2022-03-01 18:17:20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딱히 별로 공격적으로 느껴지지도 않았습니다

애초에 제가 그런거 신경쓰는 성격도 아니구요 ㅋㅋ

예전에 모 유저처럼 차단박아놓고 엿먹이려고 날조까지 해가면서 유언비어 퍼뜨리는것만 아니라면요 ㅇㅇ
2022-03-01 18:22:26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그럼 다행이네요

아 예전에 그 완빙 좋아하시던분요?
2022-03-01 18:28:28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그건 모르겠네요 그 유저가 완빙 좋아했는지는....

닉네임은 기억합니다만....
2022-03-01 18:30:44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그 영어 닉네임에 자탈하셨던분 말씀하시는거 같으신..
2022-03-01 18:32:27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네 맞습니다 ㅋㅋ
저 자탈하고 얼마안가 자탈한 모양이더군요
벌써 1년전 일이네요

보니까 얼마전에 블게에서 잠깐 또 활동하는 것 같더군요
특유의 띠꺼운 말투 보고 한번에 알아봤습니다 ㅋㅋ
2022-03-01 18:38:22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사실 서로 사이 안좋았으면 기억에 더 남기도하고 아예 다른사람마냥 활동 할려고 이미지 100% 바꾸지 않는이상(이래도 꼬리가 길면 잡히긴 하지만) 바로 알기도하죠..ㅋㅋ

제 3자인 제 기준으로는 그님도 그렇고 님도그렇고 좋은 유저분이였어서 이미 망한 블게 더 망해가는거 같아서 안타까웠습니다
2022-03-01 18:43:23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10월에 애니화되면 블게에 유저들 많이 복귀하겠죠 ㅇㅇ

저도 원피스 완결나기전까지는 아마 츄잉 가끔씩이라도 계속 할 것 같아서...(좋은건지 나쁜건지는 모르겠지만요)

오리님도 변함없이 블게를 늘 수호하시는 것 같습니다 ㅋㅋ
2022-03-01 18:51:05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병규 입장에서는 좋은건 확실하죠

앞으로 3~5년은 더 하시겠네요

블갤은 뭐 브레소루 정보나 소설 가끔 나왔나 한번씩 눈팅하고 블게가 그나마 재밌어서 아직도 남아있긴하네요
2022-03-01 19:08:03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원피스 완결까지 5~7년정도 보는지라... ㅋㅋ

오리님도 곧 애니화까지되니 블게 몇년은 더 하시겠네요 ㅇㅇ
2022-03-01 19:23:54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뭐 와노쿠니 에피전은 지금 남은게 카이도랑 거품 cp0 일부분 정도 같은데 검은수염이나 그 이무인가 임인가 하는 애랑 해군본부 등 하면 3년은 어림도 없겠네요 진짜 5~7년은 갈듯

cp0 그 가운데에 주로있고 훈장 달린놈이 장관인줄알았는데 사최간급도 안돼는거같아서 영 실망했었던
2022-03-01 19:38:21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어디까지나 최소치로 잡았을때 그 정도인겁니다
휴재까지 더한다면 더 걸릴 가능성도 충분해요 ㅋㅋㅋ
그래서 원게에서는 완결까지 보통 7~8년정도 걸릴거라 추측중입니다

그리고 그 가운데놈은 장관 아닙니다. cp0리더는 따로 있어요 ㅋㅋ
2인자는 루치일 가능성이 높구요
2022-03-01 20:43:58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하긴 1달에 1주는 거의 하니까요

솔직히 해군대장들은 훈장 안달려있고 유일하게 센고쿠만 훈장 여러개 간지나게 끼고 나와서 cp0 역시 그 가운데놈이 리더일줄 알았음 ㅋㅋ 옆에 cp0 가면들은 훈장이 없으니

뭐 2년사이에 갑자기 좀 쌔졌다고하는거보면 님말대로 루치가 2인자 정도되면 그런거같긴하네요
현 루치가 별로 나온건 없지만 대장급은 확실히 오바고 사황 부선장(마,카,킹) 정도 될려나요 이건 좀 오반가? 아니면 사최간 중위권(퀸,스) 정도의 위치일지..사최간 하위권(잭,크)보단 확실히 강할거같은데 솔직히 뇌피셜이라 잘 모르겠네요

카쿠는 대충 사간급(백수 해적단으로 따지면 토비롯포)일거같고
2022-03-01 21:13:54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말씀하신대로 루치는 최소 사최간급에서 최대 마킹카급 정도 될것으로 추측중입니다
카르멜피셜 cp0수장은 대장급 정도 될 것 같구요 ㅇㅇ

근데 오리가미님도 원피스 보시나보죠??
원게에 한번도 오신적 없으실텐데 잘 아시네요 ㅋㅋ
2022-03-01 21:27:52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원피스 꾸준히봐요
사최간 라인인건 확실해보이네요

원게는 전투민족이 넘 많아서 끼기가 좀..ㅋㅋ 눈팅만 해요
2022-03-01 21:30:45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보니까 블게 전성기 시절도 경험해보신 것 같던데...

그거에 비하면 현 원게는 천국입니다 ㅋㅋ
2022-03-01 21:32:27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그땐 패드립 많이먹었습니다 ㅋㅋㅋ

나이 먹은 지금상태에선 샌드백될듯..ㅋㅋ
키배(?)도 옛날같지가 않아서
2022-03-01 21:36:51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석두처럼 나이 드시면서 멘탈이 유약해지셨군요

사실 저도 그렇습니다 ㅋㅋ
2022-03-01 21:40:10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ㅋㅋㅋ 네 맞아요

ㅋㅋㅋㅋ 화이팅 합시다
2022-03-01 21:42:10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홧팅!!
2022-03-01 22:11:26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님도 화이팅이요!!
2022-03-01 22:21:54
추천0
이지
참백도 해방 시점에 전투 종료
2022-03-01 18:22:33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누가 이긴다는거임 ㅋㅋ
2022-03-01 18:23:53
추천0
이지
효스베
아이젠도 발릴 것 같은데 나머지는..

경화수월+신살창 콤보 노리는 것 외엔 수단 자체가 없을듯
2022-03-01 18:42:29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효스베 이 망할놈이 좀 만 적극적으로 나서줬어도

노멀젠이 붕옥 각성하기 이전에 충분히 잡을 수 있었겠네요 ㅋㅋ
2022-03-01 18:40:38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지가 직접 나서기 귀찮았으면 꼬봉인 도신한테 이기사기파 쓰라하고 안전빵으로 0번대 3인방중 한 명만 보내줬어도 된거였는데..ㅋㅋ

아니 사실 조언만해줬어도 석두가 처리했을려나..
2022-03-01 18:51:29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근데 효스베 제외한 나머지 넷은 노멀젠한테 안 되지 않나요??

경화수월 앞에서는 다굴도 의미없을테고....
2022-03-01 18:52:49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초복 도신은 의미 없을테고 그래도 이기사기파 들면 우노하나보다 강할거라고 생각해서 선전할거같습니다
노멀젠이 뭐 만해라도 쓰면 혹시 또 모르겠는데 안나와서 미정이니 vs로 쓰지도 못하고..

1명은 에스파다나 토센+긴 처리용정도?

그리고 중이 영왕궁에서 천리안으로 능력도 다 봤을테니 어떻게 주의하라고 말도 해줄수 있고요
2022-03-01 18:56:58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근데 주의 준다해도 노멀젠 잡을만한 사람이 석두밖에 없는데
문제는 그 석두조차도 노멀젠 잡으려면 자폭하는거 말고는 방도가 없으니 ㅋㅋ

이렇게 놓고보니 소사에서 노멀젠 100퍼 깔끔히 잡을 수 있는건 효스베밖에 없는듯 하네요 (당시 기준)
물론 제 뇌피셜이지만 도신이 본래 자기 참백도 든다해도 노멀젠은 힘들 것 같거든요 ㅇㅇ
2022-03-01 19:01:09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100퍼 깔끔하게는 중이 제일 최고죠
아니면 석두가 잔태 쓰는건데 아시다싶이 이건 좀 리스크가 있고

사실 사신 사패장도 검은색으로 한 이유가 지들한테 반란일으키지 못하게 할려고 그런거같기도하고..
2022-03-01 19:04:16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경화수월 상대로 잔태는 정말 위험한 선택일 것 같습니다
안 그래도 리스크가 큰 만해인데 아이젠이 멀리서 착각시키면 본전도 못 찾고 엉뚱한 인물만 죽일수도 있는거라 ㅋㅋ
그래서 석두도 위험을 감수하면서까지도 자폭을 선택했던 것 같구요

물론 오리님도 전부 알고계시겠지만요 ㅇㅇ

그리고 막줄 사패장 검은색으로한게 정말 스님이 통제목적으로 한 지시였다면
정말 얍삽한 놈이네요 ㅋㅋ
2022-03-01 19:12:11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그쵸

사패장을 만든게 무엇보다 0번대 일원인 센쥬마루였으니 개인적으로는 진짜 그럴거 같아요

뭐 이건 너무 나간거같긴 하지만 센쥬마루가 호정13대 출신이면 사패장 만들어서 0번대로 갈 수 있게됐고 중한테 잘 보일려고 검정색으로했다고하면 선견지명 ㅇㅈ
2022-03-01 19:19:33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석두도 만해 안 쓴 상태에서 일문자에 당하면 그대로 끝인가요 그럼??
2022-03-01 19:22:42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석두,중은 아직도 논란이 많아서(...)

천년전 싸움이 공개되면 어느정도 서열정리는 들어갈거같은데 지금은 그냥 누가 더 말 잘하는지에 달린거같네요
뭐 내 염열계 최강의 참백도인 류인약화 앞에선 먹물도 태운다 ㅇㅈㄹ하거나 내 먹물은 그거마저 뚫는다 ㅇㅈㄹ하면 끝이 없긴하고

뭐 그래도 빠심으로는 중보단 석두를 응원하고 싶습니다
2022-03-01 19:33:19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만해석두 > 중은 사실상 확정이죠 ㅋㅋ
2022-03-01 20:45:09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천년전에 거지왕이 올마이티 썼으면 만해석두 >> 올마바하 >> 중은 빼박이고
안썼다면 vs 다시 논쟁될거같아요

근데 블게 제외하고서는 대부분 중 > 석두라고보는거보면 좀 아쉽..
이능 딸딸 일문자보다 1500만도 깡화력 보여준 석두가 더 간지나는데
2022-03-01 21:13:13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괜찮 블게가 세계 최고 블잘알들만 모인 사이트라 봐서 ㅋㅋ

다른 사이트는 그냥 무시하면 될듯
2022-03-01 21:25:53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ㅋㅋㅋㅋㅋ
2022-03-01 21:26:52
추천0
[L:17/A:302]
아이르테르
예전에 작가 질문에 올라온적이 있었는데 사패장이 검은 색인 이유는 피가 묻어도 티나지 않아서 입니다.
2022-03-01 23:21:35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QnA인가요? 의외네요

중이 저거까지 드러운놈은 아니였구나
2022-03-01 23:43:15
추천0
[L:17/A:302]
아이르테르
설정 생각해도 사패장은 쿠라타 센쥬마루가 만든 건데 만들고 사신들의 유행을 탄 다음 센쥬마루가 공적을 인정받아 0번대로 승진이라는 흐름을 생각하면 중의 손을 타긴 힘들죠.
2022-03-02 18:02:31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뭐 어떻게든 이어붙이기만하면 말은 되긴하는데..

그나저나 센쥬마루가 호정13대 출신인거같긴했었는데 확실히 나왔나요?

중은 당연하고 도신까지도 영왕궁 기존멤버는 확실해 보이는데
2022-03-02 18:06:52
추천0
[L:17/A:302]
아이르테르
유바하바와 만난적 있다는 대사보고 추론하는 거지만 0번대가 영왕궁 침범 안하면 절대로 안움직이는 놈들이라는 걸 생각하면 거의 기정 사실이죠
2022-03-02 18:46:30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그걸로 확정짓기엔 중이랑 거지왕도 면식이 있죠
2022-03-02 19:45:34
추천0
[L:17/A:302]
아이르테르
중이 천리안을 가지고 있다는 걸 생각하면 그 둘은 천리안과 올마이티로 서로 면식이 있다고 봐도 무방해 보입니다. 그리고 거지왕이라는 건 도신을 말하시는 거 같은데 다시 살펴봐도 도신이 유바하바를 아는 척하는 모습은 안보이는 군요.
2022-03-02 20:56:21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아 거지왕은 유하바하 말하는거였습니다
도신은 거지라기엔 좀.. 김범수 쪽이죠

천리안이랑 올마이티라고 하기엔 뭐하는게
중 : 나이는 먹었어도 여전히 개구쟁이로구만...

이런말 하는거보면 솔직히 둘이 본 적은 있는거같습니다 이건 뭐 의견차이겠네요
2022-03-02 21:23:31
추천0
7대호카게
아이젠이 마유리이상 수단보유자인데 에스파다에 긴 토센끼면 당연히 이김
긴 독은 초월자도 죽이는 스케일임
경화수월+ 깡화력 뇌창 메트라젠타 늑탄 노화 세워두고
신살챙+ 토센 만해 + 경화수월이면 중 샌드백임

에스파다에 긴 토센이면 사실상
석두역할을 노멀젠이 할뿐 호정13대임
2022-03-01 19:49:58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ㅋㅋ
2022-03-01 20:23:00
추천0
7대호카게
솔직히 노멀젠이면 수단갖충
2022-03-01 20:27:32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간지로는 노멀젠 > 장거한 ㅇㅈ
2022-03-01 20:31:47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확실히 경화수월 이용해서 다굴하면 스님도 좀 위험할 수는 있어보이기도 함

근데 스님한테 통할만한 수단이 있음?? ㅋㅋ
2022-03-01 20:46:41
추천0
7대호카게
그건 갓이젠만 알듯
2022-03-01 20:48:21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그럼 1대1이면 효스베가 노멀젠 이긴다고 봄??
2022-03-01 20:49:50
추천0
7대호카게
정면승부는 스님 위
2022-03-01 20:53:09
추천0
[L:35/A:316]
고케츠
아이젠한테 충분한 시간을 준다면 모르겠지만 별다른 준비없이 붙힌다면 효스베 승
2022-03-01 23:17:44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근데 시간주면 뭐가 달라질까요??

효스베한테 대항할만한 "수단"이 있을지 궁금함
2022-03-02 19:25:38
추천0
아rㅔ스
라스노체스맴버 총동원하면 이길것같은디
2022-03-02 00:43:31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경화수월 이용해서 다굴하면 가능성 제로는 아닐 것 같기는함 ㅋㅋ
2022-03-02 19:26:22
추천0
전지전능함
사실 아이젠 제외 나머지들은 있으나 마나 개미같은 정도일듯함
결과는 노멀바하랑 비슷하게 압도되거나 더욱 원사이드하게 압도될듯
2022-03-02 10:28:19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노멀젠vs노멀바하 어떻게 봄??
2022-03-02 19:27:09
추천0
전지전능함
비교하기 애매하지만
굳이 어거지로 비교하자면
난 노멀바하 .

노멀젠이 겐류사이 만해까진 못 끌어낼것 같고
노멀바하는 천년 전에도 천년 후에도 시해 건너뛰고 바로 만해 꺼내는걸로 봐선 기본 피지컬이 ㅆㅅㅌㅊ로 보임
만해 뺏기고 노멀바하가 잔태 꺼내지도 않았는데 그 자존심 강한 석두가 전의상실할 정도니
아이젠보단 위거나 아주 최소한 동급으로 보임.

물론 포스만 놓고보면 노멀젠>노멀바하 (워낙 처발리는 장면을 많이 보여줘서)
2022-03-02 23:16:14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당시 석두가 외팔상태였으며
무엇보다 만해를 빼앗겼다는점도 감안해야하지 않을까요?

어차피 노멀바하가 만해 키면 비참하게 디질걸 아니까
더군다나 외팔상태로는.....그래서 전의를 상실한게 클듯 ㅇㅇ
2022-03-02 23:22:13
추천0
전지전능함
외팔이고 만해 빼앗겼어도
치명상 입은 상태에서 젠한테는 일도화장 날리면서 발악 했는데
시해가 있음에도 아무것도 안한거 보면
석두가 노멀바하의 역량을 많이 높게 보고 있는거 같음.

그래서 어거지 비교라 했잖음 ㅠ
2022-03-02 23:40:11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아뇨 좋은 의견 감사했습니다!!
2022-03-02 23:42:54
추천0
[L:31/A:25]
TheAlmighty
일문자 키면 말할 것도 없이 전자 압승이고

일문자 안 켜도 붓 패시브 + 스님 특수능력(or 귀도)으로
가볍게 전멸 가능할 듯

유일한 변수는 아이젠 만해긴 한데
사신이란 종족 자체가 스님한테 너무너무 취약함
2022-03-02 14:52:42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저도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위에 7대 말처럼 경화수월 이용해서 다굴치면
후자쪽이 이길 가능성도 제로는 아닐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
2022-03-02 19:29:03
추천0
[L:31/A:25]
TheAlmighty
아이젠의 두뇌는 작중 손꼽히는 수준이기에
정말 예외적인 상황이 발생할 여지도 있긴 한데

그걸 감안해도 제로에 가깝지 않을까 함..ㅜ

먼저 에스파다 구성원들은 스님이 능력 발현 할 것도 없이
말 그대로 순수 악력만으로 살해가 가능한 수준이라
다굴은 큰 의미가 없고..

그나마 유의미한 '전력'은 아이젠, 긴 만해일텐데

스님 입장에서
경화수월, 신쟁의 파훼법은 오래 전 그들이 참백도 능력을 발현한 순간부터
알고 있었을 거라

사실상 운영자vs랭커 의 느낌

물론 천리통천장 때문에
둘 다 만해도 못 꺼내볼 가능성이 더 크겠다만..
2022-03-02 20:36:18
추천0
최강노란원숭이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2022-03-02 21:19:47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블리치 키 비쥬얼 [5]
쿠로이치고
2022-07-03 0 21103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1]
Ajjjk
2020-03-21 1 25656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26270
정보공지
블리치 특전영상(또는 ova) 모음 [5]
n존재한데n
2016-03-18 1 30204
정보공지
[블리치 사운드트랙 모음]* * [25]
하핳
2016-01-30 13 22262
222238 일반  
옥이명명편 정식연재 결정 [1]
연필까끼
2026-06-22 1 159
222237 일반  
스포 블리치 천년혈전 편 4쿨 화진담 최종장 [3]
메탈쿠우라
2026-05-22 1 1860
222236 일반  
패션왕 차드 [1]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20 0 665
222235 일반  
이치고가 마유리 처음본게 천년혈전편임? [2]
아방의서
2026-05-09 0 872
222234 일반  
블리치 정주행 3회했는데 자꾸 왜 내용을까먹지 [3]
킨에몬VPN
2026-05-09 0 575
222233 일반  
준비된 마유리가 대장이랑 싸우면 질거같지 않은데 [2]
킨에몬VPN
2026-05-09 0 547
222232 일반  
왜 뿔치고라고 부름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03 0 357
222231 일반  
점프에서 쿠보한테 옥이명명 연재해라고 꼬드길듯 [1]
킨에몬
2026-04-25 0 1075
222230 일반  
블리치 후속편 나올가능성있다봄? [2]
킨에몬
2026-04-21 0 1115
222229 일반  
M모바일 존나 ㄱ등ㅅ같네 (블리치얘기아님) [2]
록스D지벡
2026-04-04 0 681
222228 일반  
나에게 있어서 쿠보의 좋같은 점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4-02 0 827
222227 일반  
이치고 아이젠 얘네가 밑 라인 다 손날 컷함?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31 0 913
222226 일반  
석두 진짜 억까 억빠 없이 평가좀 [4]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29 0 972
222225 일반  
소사편만 놓고봤을때 머장급밸은 [2]
밤비무라
2026-03-26 0 760
222224 일반  
소사편만 보면 평가할 껀덕지가없지 [1]
현기뱤
2026-03-21 0 758
222223 일반  
누누이 말하지만 갓쉬발트가 가장 강하다 [1]
씨발년
2026-03-20 0 785
222222 일반  
슈렌 이넘 [1]
경화水月
2026-03-20 0 1000
222221 일반  
진짜 딱 소사편만 놓고보면 대장 서열은 [5]
돼지츄잉
2026-03-17 0 1041
222220 일반  
긴토뱤이 맞음
돼지츄잉
2026-03-17 0 372
222219 일반  
소사편 당시 대장 서열 대충 [5]
세최검1
2026-03-14 0 87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