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팩트만 정리함
오리가미 | L:38/A:661
773/1,410
LV70 | Exp.5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955 | 작성일 2022-02-07 23:31:36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팩트만 정리함

1.

 

이치고에대해 어느정도 아는 긴죠 피셜 : 풀브링을 얻게 되면 넌 사신을 뛰어 넘는 힘을 손에 넣게 될 거다

 

2.

 

그 말대로 츠키시마가 얕보긴했지만 팔이 한짝 날라감

이 상태의 이치고는 만브링,시브링도 아닌 그냥 쫄(풀)브링임 

 

소설 일부대사

 

츠키시마 : “……그림죠 재거잭이군.

아이젠 소스케의 부하였던 에스파다에서 중견 계급에 있던 아란칼이야.”

긴죠 : “아는 사이…… 일리가 없지.”

츠키시마 : “아아, 이노우에 오리히메의 과거에 『끼웠을』 때 봤었을 뿐이야.

그 때는, 무난하게 이겼던 상대였어.”

작은 목소리로 그렇게 말하면서도,

츠키시마의 모습에 방심은 느껴지지 않았다.

 

저걸로 오리히메 기억을 봐서 6번이 저정도면 내가 무난하게 이길수 있겠구나~ 하는게아님

 

츠키시마의 북 오브 디 엔드는 과거에 일어났던 일에 자신이 "실제로" 관여했던 것으로 만드는 능력임 

즉 쓰림죶과 싸운걸 경험했다는거임(거기에 위에 말했다 싶이 무난하게 이겼다고함 여기서 확실히 츠시키마>6번 쓰림죶로 확정)

 

그리고 키르게가 아욘한테 쳐맞은거가지고 너무 뭐라하는데

 

 

적을 얕보고 있어서 블루트베네 강도 조정을 낮게해둔거였을뿐임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38/A:661]
오리가미
나도 졸려서 자러감
2022-02-07 23:52:35
추천0
[L:35/A:316]
고케츠
풀브링>만해=호로화
만브링>만로화

츠키시마>아란칼편 그림죠

팩트
2022-02-08 01:10:35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극성빠다가 판치는 블게에 몇 없는 블잘알
2022-02-08 12:12:46
추천0
아방의서
그런 풀브링에 참월시해까지 있는데도 아욘보다 약하죠?

시해에 호로화하면 아욘 초컷 ^^
2022-02-08 09:24:24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시브링 이치고는 아욘 흡수한 키르게랑 싸웠지 아욘이랑 싸운적은 1도 없고 시브링 이치고가 아욘보다 약한 이유를 니가 가져와야죠 ㅋㅋ
2022-02-08 11:34:07
추천0
아방의서
딱봐도 아욘이 시브링보다 더 쎄죠?

만화 발로봄?
2022-02-08 13:59:45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팩트는 못내밀고 딱봐도 아욘이 시브링보다 쌔다~

망상질 하지말랬는데?
2022-02-08 14:12:43
추천0
아방의서
그리고 츠키시마 말이 의미가없는게 그림죠노해방보다 약한 천본앵경엄에게 한방컷 당해서 뒤졌죠?
2022-02-08 09:23:55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소설에서 이미 확정이 났는데도 의미가 없다는건 니가 작가세요?

뱌쿠야는 엄연히 2년후고 영왕궁 수련 전까진 츠키시마 이기고 후에 에스 뇌트랑 싸울려다가 만해 뺏겨서 털린거밖에 없는데 노해방 6번보다 약하다는 이유는 뭐임?

반박할때 니 망상을 가져오지말고 팩트를 가져오셈 ㅋㅋ
2022-02-08 12:15:11
추천0
아방의서
시브링이 아욘보다 약한데 아욘이 에스파다보다 약함?
2022-02-08 14:00:09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니 망상을 내놓는게 아니라 팩트를 가져오라고 아 ㅋㅋ
2022-02-08 14:12:59
추천0
아방의서
아란칼 중 최강의 10체를 에스파다라고 하는데

아욘이 저 10체에 포함됨?
2022-02-08 15:33:50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시브링이 아욘보다 약하다는 팩트를 가져오라니까?

왜 논점을 계속 흐리고있음?

그리고 아욘은 프라시온 팔3으로 만든거라 넘버링도 없는데 블알못 인증함?
2022-02-08 15:46:55
추천0
Djent
이것도 근데 몇번이나 같은 말을 하시는건지.......걍 무시하셈 어차피 쟤네랑 토론 벌이는건 벽이랑 얘기하는거임
2022-02-08 16:23:25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저 정도면 종교의 영역인듯

잘 모르고 무식한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다는걸 몸소 증명하고있음
2022-02-08 16:42:35
추천0
나도모른다
저기 사신을 뛰어넘는 힘이라는 뜻은 호로화나 기타종류의 힘으로 융합된다는 뜻으로 보이는데

예전에 아이젠 언급으로 넌 호로와 융합함으로써 사신을 넘어선 존재가 됬다라고 이치고한테 언급했는데

그렇다고 석두보다 쌔다는 의미가 아닌건 알테니

사신을 뛰어넘는 힘이란건 단순히 생각하면 결국 초월자의 의미인데 만로화보다 쌔다거나 그런식의 해석은 과잉이아닐까 싶음
2022-02-09 14:31:21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기존 사신의 힘이랑 풀브링의 힘이 융합되서 사신을 뛰어 넘게 될거다 라고 언급하는거임

2번쨰줄은 내가 본 적이 없는데 짤이라도 좀 올려주시던가 아니면 자세한 장면이라도 좀 말씀해주시면 좋겠음 찾아보게
2022-02-09 14:51:21
추천0
나도모른다
ㅇㅋ 담에 한번 볼때 올려드림
2022-02-09 19:19:53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블리치 키 비쥬얼 [5]
쿠로이치고
2022-07-03 0 21104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1]
Ajjjk
2020-03-21 1 25659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26274
정보공지
블리치 특전영상(또는 ova) 모음 [5]
n존재한데n
2016-03-18 1 30204
정보공지
[블리치 사운드트랙 모음]* * [25]
하핳
2016-01-30 13 22263
222238 일반  
옥이명명편 정식연재 결정 [3]
연필까끼
2026-06-22 5 319
222237 일반  
스포 블리치 천년혈전 편 4쿨 화진담 최종장 [3]
메탈쿠우라
2026-05-22 1 1912
222236 일반  
패션왕 차드 [1]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20 0 677
222235 일반  
이치고가 마유리 처음본게 천년혈전편임? [2]
아방의서
2026-05-09 0 887
222234 일반  
블리치 정주행 3회했는데 자꾸 왜 내용을까먹지 [3]
킨에몬VPN
2026-05-09 0 582
222233 일반  
준비된 마유리가 대장이랑 싸우면 질거같지 않은데 [2]
킨에몬VPN
2026-05-09 0 555
222232 일반  
왜 뿔치고라고 부름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03 0 363
222231 일반  
점프에서 쿠보한테 옥이명명 연재해라고 꼬드길듯 [1]
킨에몬
2026-04-25 0 1082
222230 일반  
블리치 후속편 나올가능성있다봄? [2]
킨에몬
2026-04-21 0 1125
222229 일반  
M모바일 존나 ㄱ등ㅅ같네 (블리치얘기아님) [2]
록스D지벡
2026-04-04 0 689
222228 일반  
나에게 있어서 쿠보의 좋같은 점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4-02 0 835
222227 일반  
이치고 아이젠 얘네가 밑 라인 다 손날 컷함?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31 0 917
222226 일반  
석두 진짜 억까 억빠 없이 평가좀 [4]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29 0 974
222225 일반  
소사편만 놓고봤을때 머장급밸은 [2]
밤비무라
2026-03-26 0 768
222224 일반  
소사편만 보면 평가할 껀덕지가없지 [1]
현기뱤
2026-03-21 0 762
222223 일반  
누누이 말하지만 갓쉬발트가 가장 강하다 [1]
씨발년
2026-03-20 0 790
222222 일반  
슈렌 이넘 [1]
경화水月
2026-03-20 0 1001
222221 일반  
진짜 딱 소사편만 놓고보면 대장 서열은 [5]
돼지츄잉
2026-03-17 0 1046
222220 일반  
긴토뱤이 맞음
돼지츄잉
2026-03-17 0 372
222219 일반  
소사편 당시 대장 서열 대충 [5]
세최검1
2026-03-14 0 87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