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은 유하바하한테 어떻게 최면을 걸었을까?


지하감옥에서 독대할때 최면걸린건 확실해보이는데
문제는 효스베랑 싸우기 전까지 눈을 감은 채로 있었다는게 밝혀졌음
그리고 아이젠의 최면 발동조건은 경화수월의 해방을 '보는 것'인데 눈을 감고있었다면 대체 어떻게 걸었을지가 의문임
아니면 눈을 감고있었다는건 그냥 올마이티 능력이 부화하지 않았다는 걸 애둘러 표현한건가??
| 아이젠은 유하바하한테 어떻게 최면을 걸었을까? |
|
|
아이젠은 유하바하한테 어떻게 최면을 걸었을까?
지하감옥에서 독대할때 최면걸린건 확실해보이는데
문제는 효스베랑 싸우기 전까지 눈을 감은 채로 있었다는게 밝혀졌음
그리고 아이젠의 최면 발동조건은 경화수월의 해방을 '보는 것'인데 눈을 감고있었다면 대체 어떻게 걸었을지가 의문임
아니면 눈을 감고있었다는건 그냥 올마이티 능력이 부화하지 않았다는 걸 애둘러 표현한건가??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