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압이 전부가 아님
아이젠: 사신의 싸움은 영압이다 (영압의 중요함)
아이젠:넌 나와 영압으로 싸우는걸 포기하고 영압을 버림으로써 육체의 여력을 얻었다..... !@#~~%%^&&~
(전투력 혹은 피지컬의 중요함)
아이젠이 똑같이 한소리임
즉 영압이 중요한건 당연하지만 영압하나만 보고 다른 언급 싸그리 무시하는건 옳은 판단이 될수없음
작중 영압으로 누구급이다 누구급이다라고
하지만 실제 전투묘사나 결과만 봐도
그 영압급에 못미치는 결과가 파다하게 나오는게
현실임 고로 영압이 누구급이다 누구급이다 하는걸 절대적 지표로 삼으면 오류가 발생해버림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