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퀸시거품을 빼야됨
7대호카게 | L:0/A:0
675/830
LV41 | Exp.8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801 | 작성일 2022-01-29 21:35:0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퀸시거품을 빼야됨

그럼 에스파다 위상은 오름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기뱤
그딴거 없음
2022-01-29 21:37:32
추천0
7대호카게
오랜만임
2022-01-30 08:14:18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극성빠다 : ㅋㅋㅋ 코로나가 버즈비 이기고있네?

아이젠 : 깨져라, 경화수월.
이것이(버즈비>>코로나) 현실이다..

극성빠다 : ...
2022-01-29 21:53:18
추천0
아방의서
현실 : 울키1차 >>>> 거의 대부분 퀸시 동시에 찍어누름
2022-01-29 22:03:36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졸다트 같은 잡퀸시면 맞는말이고(인원이 많으니) 그게 아니면 니 행복회로 망상

전자면 거짓말은 아닌거 ㅇㅈ함
2022-01-29 22:11:22
추천0
7대호카게
버즈비는 스타크 아래잖음
2022-01-30 03:24:22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헛소리 ㄴㄴ
2022-01-30 04:36:48
추천0
7대호카게
버즈비가 리제 삼눈개안을 이끈다고봄?
2022-01-30 08:11:45
추천0
아방의서
울키가 노해방으로 이기는애들 ㅡ 마스크 밤비 여퀸시들 총잡이 페페 키르게 등등
1차해방으로 이기는애들 ㅡ 버즈비 우류 하쉬 등등
2022-01-30 09:10:25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ㅇㅇ
2022-01-30 09:47:14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만화를 도대체 어떻게봐야 저런 평가가 나오지
어떤 의미로는 무섭다

뜬금 없지만 하나만 물어봄 만로화vs만브링 뭐가 더 쌔냐?
2022-01-30 10:32:06
추천0
아방의서
만로화가 만브링 여유있게 압도
2022-01-30 11:12:45
추천0
7대호카게
난못한다고봄
삼눈개안은 0번대도 못시킨건데
버즈비>도신 이란거임?또 땡깡을
2022-01-30 12:08:24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ㅋㅋㅋ ㅇㅋ알았다
2022-01-30 12:37:03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도신은 그때 중상입은 상태여서 제대로 싸우지도 못했을텐데?

명치 구멍나고 시작한건데 또또 땡깡을..
2022-01-30 12:37:41
추천0
7대호카게
ㄴㄴ 버즈비도 눈없는 리제 엑스엑시스 불꽃으로 덤비다 뚫림
2022-01-30 12:40:22
추천0
아방의서
? 만브링이 더쎄다고 주장하는거임?
2022-01-30 14:19:27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당연한거 아니냐? 아 넌 아니겠지만

소설에서 푼게 있는데.. 모르면 알아서 찾아봐라
알고서도 만로화>만브링하면 할 말 더 없으니 갈길 가고
2022-01-30 14:36:52
추천0
7대호카게
생각이바꼈어
2022-01-30 15:47:26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만브링 만로화는 어떻게 바뀜?
2022-01-30 15:48:02
추천0
7대호카게
호로화가 위
2022-01-30 15:49:26
추천0
7대호카게
만브링이 만해급 파워업같진않음
2022-01-30 15:49:43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ㅋㅋㅋ 소설 나온거 알면서도?

앞으로 웬만하면 무시해야겠네 병먹금이 답이라는걸 늦게나마 깨달았다
2022-01-30 15:52:20
추천0
7대호카게
소설이 쿠보가 직접 쓴거임?
2022-01-30 16:04:20
추천0
7대호카게
소설에 만브링>만로화라 나옴?
2022-01-30 16:04:41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쿠보가 검수해서 원작으로 인정한거임
정신차리면 병먹금까진 정정함

일단 어느 한 놈은 병먹금 들어가고 개소리 계속하면 차단하는거고
뭐 님도 그렇겠지만 어느 한 놈도 내가 차단해도 신경 1도 안 쓰긴할듯
2022-01-30 16:15:40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긴죠 떡상이 됐잖음

만브링 알아서 올라가는거임
2022-01-30 16:14:42
추천0
아방의서
긴죠떡상?

아니 어떻게 보면 그 시기의 긴죠가 그 때 이치고랑 같은 힘이라고 하냐?ㅋㅋㅋㅋㅋ

제대로봤냐?
2022-01-30 16:18:39
추천0
7대호카게
긴죠가 소사가서 강해진거랑 아닌거랑 천차만별이잖음
저거 확정안났음
2022-01-30 16:21:56
추천0
아방의서
긴죠 파워 묘사가 시기상

이치고 만브링 때보다 뒤다ㅋㅋㅋ

천년혈전부활긴죠 >>>>>킬게 하나 제대로 못잡는 만브링 > 풀브링편긴죠

이걸 말하는것같은데 ㅋㅋㅋ 제대로보긴햇냐
2022-01-30 16:22:30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저기에

읽어보면 소설 내에선 죽어서 버프먹었다는 말은 커녕 그런 느낌을 주는 말조차 없음 나옴

외국 사이트에서 긴죠가 죽어서 영체화되서 강해진거라고 찌라시 나온거고
2022-01-30 16:23:53
추천0
7대호카게
난 이치고한테 진 당시 긴죠가 우노하나 만해도 못끌어낼것같음
2022-01-30 16:23:05
추천0
아방의서
아님 ㅋㅋㅋ

저놈 긴죠가지고 물타기하는데

천년혈전 부활한 긴죠가 쎈거지 풀브링편 긴죠 말하는거아님
2022-01-30 16:23:33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일단 난 여기선 만브링>각호고 얘기하는게 아님

만브링 > 만로화를 얘기하는거라 우노하나 얘기는 1도 상관 없음
2022-01-30 16:23:39
추천0
7대호카게
근데 그런 긴죠를 이치고가 압도했는데 하쉬 천타에 이치고가 진거면 밸런스 산으로 가서 그게 더 설득력없어보임
2022-01-30 16:24:23
추천0
7대호카게
긴죠는 소사가서 강해진것같음
2022-01-30 16:24:43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하쉬가 약한건 아니잖아?

슈리프트 반사 능력 발동 안하고 슈츠슈타펠 급으로 떡상한 우류랑 밤새 싸웠음
2022-01-30 16:25:55
추천0
7대호카게
만브링 만로화는
전투력 배수는 만로화가 높아보이는데
아란칼편 이치고랑 풀브링 이치고랑 둘다 만해상태가 뭐가 더 위인지 물으면 풀브링때니 그거감안해서 만브링>만로화면 모를까
풀브링때 이치고로 호로화 먹이면 글쎄모르겠음
2022-01-30 16:26:07
추천0
7대호카게
근데 그런 하쉬도 그레미 상대가 안되잖음
소설 긴죠는 그레미급아님?
2022-01-30 16:26:43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히코네가 대충 쓰레미랑 비슷한급인데

쓰레미급 까지는 안가는거같음
2022-01-30 16:27:28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히코네를 상대할 수 있는 건 이치고나 켄파치, 확실하게 승리할 수 있는 건 아이젠, 단순 힘 대결이 아니라면 우라하라와 마유리도 상대할 수 있을지도 모름. 일단 부대장 급은 절대 못함. 긴죠도 어쩌면 상대를 할 수 있을지도 모름.

어떤 님 작성 글 복붙함(소설 내용 아시는분임)
2022-01-30 16:29:17
추천0
7대호카게
긴죠=그레미>히코네=하쉬발트>페르니다>아스킨?
2022-01-30 16:29:31
추천0
7대호카게
근데 히코네 상대에 저 이름만 있는건 반대로
히코네가 스님이나 도신등 0번대보다 위라고 해도 틀린말은 아님
그리고 긴죠가 저기 들어가서 자연스럽게 긴죠>스님>도신도 성립함
소설은 어디까지나 원작 침해하지 않는 참고용으로 봄
2022-01-30 16:31:19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그레미=히코네>하쉬>만브링>긴죠

내 생각은 일단 이럼

하쉬가 악력으로 풀브링 천쇄참월 두동강 낸거보면 약한건 절대 아님
2022-01-30 16:32:24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아 저거 까먹고 핵심하나 못넣음

히사기 피셜임 ㅇㅇ 히사기는 도신이나 중이 얼마나 강한지 모름
2022-01-30 16:33:26
추천0
7대호카게
하쉬는 천참을 악운으로 이능써서 부쉈을 가능성 있다고 봄?
아님 그냥 힘으로?
당시 이치고는 그럼 버즈비아래임?
2022-01-30 16:33:53
추천0
7대호카게
근데 히사기는 이치고나 자라키 전력도 모르는것같음
2022-01-30 16:34:29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밸런스는 안쓴거같은데 글쎄 모르겠음

슈리프트 쓴 흔적이 없으니 힘이라고 봐야하지않을까? 작중 연출로 따져야하니

아무리 그래도 만브링은 버즈비보다 강함
하쉬가 버즈비 상대로 슈리프트 발동도 안하고 힘 조절도 어느정도 한거임
아니면 버즈비가 중상 입은 상태+폴슈도 못쓰는데 백병전이 가능하겠음?
2022-01-30 16:35:42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뿔치고나 만해 자라키는 몰라도

이치고는 진참월이라도 본적 있을테고 안대 제거 자라키는 히코네랑 싸웠을때 봤으니 어느정도 알겠지
2022-01-30 16:36:55
추천0
7대호카게
전에 만브링으로 버즈비나 마스크 현기뱍 붙였더니 사람들 만브링을 영왕궁렌지 아래로 봤던걸로 암
2022-01-30 16:38:21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그건 긴죠 씹떡상 전 아님?

긴죠가 떡상 된 이후로는 어그로빼고 그런 글 본적이 없는거같음
2022-01-30 16:39:19
추천0
7대호카게
그건 모르겠음 근데 그때도 소설은 있던거아님?
2022-01-30 16:40:10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소설 자체는 일본에서 나온 상태였을텐데
정발이 안된것도 그렇고 블리치 인기가 식은것도 그렇고 한국 사람들이 내용 풀기 전이였을거임

일본에서 소설 나온뒤에도 블게에서는 얼마동안은 붕옥젠,단계 수련 이치고 > 영왕 흡수 거지왕이 흥했음
2022-01-30 16:42:56
추천0
7대호카게
근데 그건 시간지나면 또 바뀔수있는거라
2022-01-30 21:30:46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내가 뭔 만브링 > 각호고라고 하는것도 아니고 만브링 > 만로화가 그렇게 어렵나

알아서 하셈
2022-01-30 21:48:40
추천0
7대호카게
무월고 붕옥젠
영왕바하
이건 시간지나면 언제든 뒤집힐수있음
2022-01-30 22:11:32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반박할거 있으면 대댓글 달아놓으셈 졸려서 자러감
2022-01-29 22:21:43
추천0
전지전능함
7대 호카게 얘는 맨날 어그로 끄는데
그걸 항상 반응해주는 오리가미.. 절친이라 볼 수밖에...
2022-01-30 02:49:40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이제 자제할려고함

일일이 반응해주니 피곤함
2022-01-30 04:37:48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블리치 키 비쥬얼 [5]
쿠로이치고
2022-07-03 0 21109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1]
Ajjjk
2020-03-21 1 25659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26274
정보공지
블리치 특전영상(또는 ova) 모음 [5]
n존재한데n
2016-03-18 1 30204
정보공지
[블리치 사운드트랙 모음]* * [25]
하핳
2016-01-30 13 22265
222239 일반  
ㅈㄴ오랜만에 왔는데 여기 글리젠 왜 이럼 [1]
Djent
2026-06-24 0 23
222238 일반  
옥이명명편 정식연재 결정 [6]
연필까끼
2026-06-22 6 399
222237 일반  
스포 블리치 천년혈전 편 4쿨 화진담 최종장 [3]
메탈쿠우라
2026-05-22 1 1925
222236 일반  
패션왕 차드 [1]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20 0 684
222235 일반  
이치고가 마유리 처음본게 천년혈전편임? [2]
아방의서
2026-05-09 0 892
222234 일반  
블리치 정주행 3회했는데 자꾸 왜 내용을까먹지 [3]
킨에몬VPN
2026-05-09 0 584
222233 일반  
준비된 마유리가 대장이랑 싸우면 질거같지 않은데 [2]
킨에몬VPN
2026-05-09 0 556
222232 일반  
왜 뿔치고라고 부름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03 0 370
222231 일반  
점프에서 쿠보한테 옥이명명 연재해라고 꼬드길듯 [1]
킨에몬
2026-04-25 0 1085
222230 일반  
블리치 후속편 나올가능성있다봄? [2]
킨에몬
2026-04-21 0 1132
222229 일반  
M모바일 존나 ㄱ등ㅅ같네 (블리치얘기아님) [2]
록스D지벡
2026-04-04 0 690
222228 일반  
나에게 있어서 쿠보의 좋같은 점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4-02 0 839
222227 일반  
이치고 아이젠 얘네가 밑 라인 다 손날 컷함?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31 0 917
222226 일반  
석두 진짜 억까 억빠 없이 평가좀 [4]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29 0 980
222225 일반  
소사편만 놓고봤을때 머장급밸은 [2]
밤비무라
2026-03-26 0 770
222224 일반  
소사편만 보면 평가할 껀덕지가없지 [1]
현기뱤
2026-03-21 0 765
222223 일반  
누누이 말하지만 갓쉬발트가 가장 강하다 [1]
씨발년
2026-03-20 0 791
222222 일반  
슈렌 이넘 [1]
경화水月
2026-03-20 0 1003
222221 일반  
진짜 딱 소사편만 놓고보면 대장 서열은 [5]
돼지츄잉
2026-03-17 0 1048
222220 일반  
긴토뱤이 맞음
돼지츄잉
2026-03-17 0 372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