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뭐 우주공간이 상상해서 바로 발동되는줄 아나본데
오리가미 | L:38/A:661
604/1,410
LV70 | Exp.4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775 | 작성일 2022-01-29 00:58:22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뭐 우주공간이 상상해서 바로 발동되는줄 아나본데

 

최소 본체 1명에 분신 4명은 있어야함 아니면 분신 5명을 쓰던가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7대호카게
눈 바로 데미지입네
2022-01-29 05:03:29
추천0
7대호카게
ㅋㅋ솔직히 밑에 댓글 보면서 피식하지않았음?
2022-01-29 05:03:51
추천0
7대호카게
그레미가 우주공간 설명하면서 자라키 각막 얘기하는거 일부러 아 저거 잘라서가져와야지 솔직히 생각했죠
2022-01-29 05:06:44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전혀

님글에 댓글써놨음
2022-01-29 11:50:56
추천0
아방의서
1명이 발동 못한다는 팩트잇나?

비장의무기인 운석이 2명으로 발동되는데
2022-01-29 09:03:32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운석쓸려고 분신 1명 소환하다가 우주공간 소환할라니 분신 더 만들었음

혼자 가능했으면 굳이 분신 더 만들어서 쓸 필요가 있음?

좀 찾아보고 댓글 ㄱ
2022-01-29 11:47:46
추천0
아방의서
자꾸 뇌피셜만 갈기노 ;;

니 논리대로면 신지는 시해만 쓰다가 맨날 리타당하니까 만해가 없겠네?
왜? 굳이 시해쓰다가 리타할 필요가없으니까.

그레미 본인피셜 작중팩트
분신2개 운석이 필살기임;;

꼭 여러명이 있어야한다는 팩트좀들고와보셈.
2022-01-29 14:14:09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나는 근거를 줬는데 니가 제대로 반박을 해야지 ㅋㅋ

비유를 비슷한걸로 들어야지 x신같은걸로 비유를 드네

쓰레미 우주공간 만들기전에 분신을 더 소환했음 그래서 위에 자라키가 머릿수를 늘려봤자 바뀌는건 아무것도 없다고 했고
우주공간 만들건데 왜 분신을 더 소환했냐는 반박 팩트를 니가 들고와야 내가 반박을하지 ㅋㅋ
팩트를 들고 왔는데도 개소리만 하는데 어떻게 가지고 옴?
2022-01-29 14:19:06
추천0
[L:74/A:302]
츠네모리아카네
신지가 만해를 못쓰는 이유는 알고?
2022-01-29 14:19:47
추천0
아방의서
아니 작중에 팩트는 분신2개로 운석쓰는게 필살기고ㅋㅋ

우주공간을 꼭 여러명이 써야한다는 팩트를 들고오라니까?

1명이 쓸수도있고 여러명이 쓰는게 조건일지 아무도 몰라서 말하는데

니 뇌피셜이팩트라고말하노 ;;

한명으로는 꼼짝도 안하니까 빡쳐서 여러명 만들었는데 만든 김에 우주공간을 쓴건지 우주공간을 쓰려고 여러명을 만든건지 니가 작가냐?

니가 쿠보임?

니 논리의 굳이를 따진다면 이치고가 굳이 호로화 써서 프리바론 죽인건 만해만으로 못죽여서 호로화 쓴거임?

아이젠이 굳이 이치고에게 경화수월을 안한건 이치고한테 불가능해서 안한거임?

울키가 굳이 2차해방한건 1차로 이치고 못이겨서 2차해방한거임?

그렇다면 그레미가 굳이 여러명 소환한건 과연 우주공간이 꼭 여러명이여서 그런걸까?

팩트좀들고와보셈
2022-01-29 14:25:47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니 논리대로라면 애초에 vs같은건 하면 안돼지 ㅋㅋ
엄연히 작중팩트로 나온걸로만 보고 따져야지 그게 안나온이상 그 스펙을 쓸수는 없는거 아니냐?

리제바로 물리이뮨은 팔경검이나 특수한 이능 제외하곤 깡물리 타입인 석두나 뿔치고,만해 자라키 같은애들도 리제바로 못잡겠네?

진짜 말에 모순이 많네 ㅋㅋ
2022-01-29 14:34:08
추천0
아방의서
뭔 억지고?ㅋㅋ
어차피 친위대는 유하보다 약함.

유하를 죽일정도의 힘이라면 아발친위대도 뒤지겠지.

그리고 그딴 이상한 능력들은 영압이나 상성 힘에 의해 항상 깨져왔음.
2022-01-29 14:36:07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억지가 아니라 사실인데? 안나오는거는 vs나 스펙으로 쓸 수 없음

니 논리대로 리제 깡물리 물리이뮨 한계 안나왔으니 안나온것도 스펙으로 썼는데 이건 뭐가 문제냐?

아적아임? ㅋㅋ
2022-01-29 14:42:26
추천0
아방의서
Vs 붙이는 이유가 머냐 팩트기반으로 추정하는거지?

근데 넌 추정을 넘어서 니 뇌피셜이 맞다고 우기는꼴이잔아ㅋㅋ
2022-01-29 15:00:30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팩트나 설정집,작가 공인등

쓰레미 우주공간 사용한게 분신 여러명 소환하고 했지?
근데 이걸 스펙으로 사용할려면 저대로 나온대로 분신 여러명 소환하고 우주공간 스펙을써야지 ㅋㅋ
그래서 나는 우주공간 소환할려면 분신 여러명 소환해야 된다고 말을한거고 ㅋㅋ

그럼 니가 쓰레미 개인이 우주공간 사용가능하는지 못하는 니가 어떻게 아냐고 왜 물어본거냐?
이거 작중에 안 나왔으니 스펙으로 못 쓰잖아?

난 작중 나온걸 토대로 글을 쓴거고 니는 나오지도 않은거가지고 트집을 잡은거지
2022-01-29 15:08:12
추천0
Bvs
오랜만에 와서 그런데 뭐로 싸우고 있는거임?
2022-01-29 15:13:2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블리치 키 비쥬얼 [5]
쿠로이치고
2022-07-03 0 21109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1]
Ajjjk
2020-03-21 1 25659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26274
정보공지
블리치 특전영상(또는 ova) 모음 [5]
n존재한데n
2016-03-18 1 30204
정보공지
[블리치 사운드트랙 모음]* * [25]
하핳
2016-01-30 13 22265
222239 일반  
ㅈㄴ오랜만에 왔는데 여기 글리젠 왜 이럼 [1]
Djent
2026-06-24 0 31
222238 일반  
옥이명명편 정식연재 결정 [6]
연필까끼
2026-06-22 6 405
222237 일반  
스포 블리치 천년혈전 편 4쿨 화진담 최종장 [3]
메탈쿠우라
2026-05-22 1 1926
222236 일반  
패션왕 차드 [1]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20 0 684
222235 일반  
이치고가 마유리 처음본게 천년혈전편임? [2]
아방의서
2026-05-09 0 892
222234 일반  
블리치 정주행 3회했는데 자꾸 왜 내용을까먹지 [3]
킨에몬VPN
2026-05-09 0 584
222233 일반  
준비된 마유리가 대장이랑 싸우면 질거같지 않은데 [2]
킨에몬VPN
2026-05-09 0 556
222232 일반  
왜 뿔치고라고 부름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03 0 370
222231 일반  
점프에서 쿠보한테 옥이명명 연재해라고 꼬드길듯 [1]
킨에몬
2026-04-25 0 1085
222230 일반  
블리치 후속편 나올가능성있다봄? [2]
킨에몬
2026-04-21 0 1132
222229 일반  
M모바일 존나 ㄱ등ㅅ같네 (블리치얘기아님) [2]
록스D지벡
2026-04-04 0 690
222228 일반  
나에게 있어서 쿠보의 좋같은 점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4-02 0 839
222227 일반  
이치고 아이젠 얘네가 밑 라인 다 손날 컷함?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31 0 917
222226 일반  
석두 진짜 억까 억빠 없이 평가좀 [4]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29 0 980
222225 일반  
소사편만 놓고봤을때 머장급밸은 [2]
밤비무라
2026-03-26 0 770
222224 일반  
소사편만 보면 평가할 껀덕지가없지 [1]
현기뱤
2026-03-21 0 765
222223 일반  
누누이 말하지만 갓쉬발트가 가장 강하다 [1]
씨발년
2026-03-20 0 791
222222 일반  
슈렌 이넘 [1]
경화水月
2026-03-20 0 1003
222221 일반  
진짜 딱 소사편만 놓고보면 대장 서열은 [5]
돼지츄잉
2026-03-17 0 1049
222220 일반  
긴토뱤이 맞음
돼지츄잉
2026-03-17 0 372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