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현세결전에서 쿄딱이 시해 기술 다 사용가능 했으면
오리가미 | L:38/A:661
397/1,410
LV70 | Exp.2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637 | 작성일 2022-01-14 15:55:53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세결전에서 쿄딱이 시해 기술 다 사용가능 했으면

 

해방 1번 상대로도 이길수 있었을까? 생각이 듬

물론 후에 만해 쓸려고도 했지만 시해는 참백도 기분(?)때문에 쓸 수있는게 제한되있는거보면..

 

염귀나 영귀 창귀 말고도 리제전에서 나온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그림자 놀이나 cfyow에서 나온 약속 같은것도 사용가능하다는 가정하에면 어떨거 같음?

투표/설문의 진행기간이 만료 되었습니다.
그래도 해방값은 해야지 1번 해방이 이긴다
 
7 Vote (53.85%)
시해 기술 다 사용가능하면 쿄딱이 이긴다
 
5 Vote (38.46%)
잘 모르겠다
 
1 Vote (7.69%)
총투표수 : 13표
비회원은 투표가 불가능합니다.
츄잉은 회원가입시 개인정보를 일체 받지 않습니다.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59/A:814]
카르네이
쿄랔이 이길 듯
2022-01-14 15:57:48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뭐 소소한 이유라도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2-01-14 16:09:19
추천0
[L:59/A:814]
카르네이
뭐 이유는 아니지만...시해 기술 다 사용가능하다는 전제라니까...그럼 쿄랔이 이길 거 같아서..
2022-01-14 16:14:23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넵 감사합니다
2022-01-14 16:15:03
추천0
Binnie
스타크가 통찰력은 진짜 좋아서 오히려 다채로운 시해능력이 양날의 검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당.
2022-01-14 15:58:26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쥬시로 쌍어리 파훼랑 쿄딱 염귀 파훼 쉽게한거보면 대단하긴한데 무궁화+그림자도 그렇게 쉽게 파훼할지는.. 잘 모르겠네요

가능할거같기도하고
2022-01-14 16:24:37
추천0
Binnie
쿄라쿠 언급을 보면 룰을 서로가 알아야 놀이다 라고 한 걸 보면 룰설명도 시해능력의 전제조건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어용
2022-01-14 16:26:42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그거는 음.. 100% 설명 해야되는지는 애매해보이는데 쿄딱 성격상 입 털 가능성이 상당히 높아보이긴하네요
2022-01-14 16:31:31
추천0
하트로우
시해만으로는 못이긴다 봅니다.

만해까진 써야 된다고 봄 ㅇㅇ
2022-01-14 16:29:53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뭐 정확한 이유같은거 있으시면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2-01-14 16:32:25
추천0
하트로우
일단 쿄라쿠가 물론 모든 시해를 다보여주지는 않았지만 엄연히 스타크를 상대로 만해를 쓰려고 했던걸 보았을땐

본인이 저 능력들로 싸워도 이기지 못할 거라 생각했기에

만해를 쓰려고했던것 아닐까 싶어서요

아자시로가 쿄라쿠, 우키타케 둘이 덤벼도 나한테 안된다 하는 것도 그렇고


쿄라쿠는 일반 대장급을 벗어나는 탈대장급 수준으론 안보이기도 하구요
2022-01-14 16:34:19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저는 개인적으로 저 능력들로 싸워도 이기지 못한다기보다는 저 능력들이 당시엔 사용 불가능한걸로 보여서요

슈테른 하위급으로 보이는 아큐트론이랑 싸울때는 쿄딱이 동요하기전까진 비슷비슷하게 싸우고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쿄딱이 노멀 리제 상대로는 이기기까지 해서

아큐트론 상대할때 무궁화+그림자놀이 썼으면 이겼을거라고 봅니다

아자시로는 뭐 얘가 각호고급 초과이기도하고 쿄딱이 만해 쓸수없는상황이기도 했었으니
여러모로 변수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만 물론 그렇다고 만해 쿄딱 > 아자시로라고 보는건 아니지만요
2022-01-14 16:42:53
추천0
하트로우
일단 쿄라쿠는 최대 무기가 통촬력+ 전투센스인데

아큐트론은 무궁화+ 그림자놀이 했음 저도 이겼을 거라 생각하는데

스타크 같은 경우는 스타크가 쿄라쿠급으로 통촬력이 쩌는지라

파훼할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들어서 적어보았습니다 허허
2022-01-14 16:48:38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1번이 통찰력이 워낙 좋긴하죠 밸런스형 캐릭터라고 해야할까

무궁화 능력은 파훼한다해도 트릭까지 쓰는데 쉽게 파훼 할 수있을지는 모르겠네요
2022-01-14 16:53:16
추천1
하트로우
쿄라쿠랑 스타크랑 워낙에 통찰력 쩌는 캐릭이라

재밌을 것 같긴 합니다. ㅎㅎ
2022-01-14 17:06:13
추천0
[L:31/A:25]
TheAlmighty
1. 단순히 어떻게든 '이긴다'는 전제면 시해 다 꺼낸 쿄라쿠에게 승산 있다고 생각..
2. 단순 누가 더 '강하냐'는 해방 스타크

일듯..?
2022-01-16 19:49:12
추천0
라비
이길 '가능성'은 있어도 100% 이긴다고는 장담 못 할 거 같음.

대장급들이 돌림빵 하면서 스타크 체력(영압)도 빼놨을 거고(물론 쿄랔도 뎀지로 인한 영압 상실 존재), 쿄라쿠가 기습도 했었다지만

쿄라쿠가 결국 시해만으로 마지막에 스타크 이긴 거 보면, 둘 중 누가 이겨도 이상하지 않을듯.
2022-01-22 15:05:4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블리치 키 비쥬얼 [5]
쿠로이치고
2022-07-03 0 21117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1]
Ajjjk
2020-03-21 1 25662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26283
정보공지
블리치 특전영상(또는 ova) 모음 [5]
n존재한데n
2016-03-18 1 30212
정보공지
[블리치 사운드트랙 모음]* * [25]
하핳
2016-01-30 13 22270
222239 일반  
ㅈㄴ오랜만에 왔는데 여기 글리젠 왜 이럼 [2]
Djent
2026-06-24 0 111
222238 일반  
옥이명명편 정식연재 결정 [9]
연필까끼
2026-06-22 6 563
222237 일반  
스포 블리치 천년혈전 편 4쿨 화진담 최종장 [3]
메탈쿠우라
2026-05-22 1 1969
222236 일반  
패션왕 차드 [1]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20 0 692
222235 일반  
이치고가 마유리 처음본게 천년혈전편임? [2]
아방의서
2026-05-09 0 904
222234 일반  
블리치 정주행 3회했는데 자꾸 왜 내용을까먹지 [3]
킨에몬VPN
2026-05-09 0 594
222233 일반  
준비된 마유리가 대장이랑 싸우면 질거같지 않은데 [2]
킨에몬VPN
2026-05-09 0 569
222232 일반  
왜 뿔치고라고 부름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03 0 375
222231 일반  
점프에서 쿠보한테 옥이명명 연재해라고 꼬드길듯 [1]
킨에몬
2026-04-25 0 1090
222230 일반  
블리치 후속편 나올가능성있다봄? [2]
킨에몬
2026-04-21 0 1140
222229 일반  
M모바일 존나 ㄱ등ㅅ같네 (블리치얘기아님) [2]
록스D지벡
2026-04-04 0 699
222228 일반  
나에게 있어서 쿠보의 좋같은 점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4-02 0 849
222227 일반  
이치고 아이젠 얘네가 밑 라인 다 손날 컷함?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31 0 923
222226 일반  
석두 진짜 억까 억빠 없이 평가좀 [4]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29 0 989
222225 일반  
소사편만 놓고봤을때 머장급밸은 [2]
밤비무라
2026-03-26 0 783
222224 일반  
소사편만 보면 평가할 껀덕지가없지 [1]
현기뱤
2026-03-21 0 769
222223 일반  
누누이 말하지만 갓쉬발트가 가장 강하다 [1]
씨발년
2026-03-20 0 800
222222 일반  
슈렌 이넘 [1]
경화水月
2026-03-20 0 1007
222221 일반  
진짜 딱 소사편만 놓고보면 대장 서열은 [5]
돼지츄잉
2026-03-17 0 1056
222220 일반  
긴토뱤이 맞음
돼지츄잉
2026-03-17 0 37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