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스압주의) 이게 긴죠vs만브링 이치고인데 어떻게 생각하심?
오리가미 | L:38/A:661
157/1,410
LV70 | Exp.1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398 | 작성일 2021-12-30 14:10:18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압주의) 이게 긴죠vs만브링 이치고인데 어떻게 생각하심?

대충 전투씬만 연결해온거임

 

 

난 아무리봐도 잘쳐줘야 무난하게 이긴거 같은데 내가 이상한건지 투표글 한번써봄

투표/설문의 진행기간이 만료 되었습니다.
여유롭게 이긴거다
 
14 Vote (60.87%)
무난하게 이긴거다
 
7 Vote (30.43%)
힘들게 이긴거다
 
2 Vote (8.7%)
쓰림죠때랑 별 차이 없으므로 동급이다
 
0 Vote (0%)
총투표수 : 23표
비회원은 투표가 불가능합니다.
츄잉은 회원가입시 개인정보를 일체 받지 않습니다.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밀짚모자
긴죠가 날리고 이치고가 잡은거 월아임? 아님 세로?
근데 저 긴죠는 만브링 이치고가 그림죠처럼 팔 날아가도 이길듯
2021-12-30 14:13:35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세로임
2021-12-30 14:14:28
추천0
밀짚모자
긴죠도 진참월처럼 월아에 세로 섞었으면 만브링 이길지도 모름
2021-12-30 14:15:27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그래서 결론이 뭐임
2021-12-30 14:16:08
추천0
밀짚모자
긴죠가 소사가서 더 강해졌으면 만브링을 이길것같음
난 만브링이 토키나다인가 걔보다 강할것같진 않음
2021-12-30 14:17:47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아니 저 당시 전투 기준으로 말하는거임

갑자기 토키나다 얘기가 왜 나옴
2021-12-30 14:18:33
추천0
밀짚모자
긴죠가 저 상태로 토키나다급이라는 얘기 나온거아님?
근데 소사가도 전투력 똑같으면 만브링도 토키나다 무난하게 이기고 만브링이 긴죠 토키나다 2대1로해도 갖고놀듯
2021-12-30 14:20:45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나는 저 상태로 토키나다 초과로 보고있는데 긴죠가 죽고 사신화 되서 씹떡상 했다는걸로 의견 나뉨

아까 님글에 링크 올렸듯이 나는 그 링크 올린 글에 공감이감

님은 후자로 보는거같은데 뭐 저건 딱히 크게 반박할 맘도 없음
2021-12-30 14:23:32
추천0
밀짚모자
난 전자인지 후자인지 모름
토키나다가 경화수월 짭으로 신지 역무에 당한애맞음?
경화수월있는데 짭이라도 만브링에 짐?
2021-12-30 14:30:15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역무에 당한애 맞음

https://www.chuing.net/zboard/zboard.php?id=mble&page=1&db_sel=&r_type=&num=&divpage=45&best=&sn=on&ss=off&sc=off&keyword=Ajjjk&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37364

경화수월도 사기 맞는데 역무로 카운터 칠 수도있음
다만 아이젠은 짱구가 워낙 좋아서 신지 역으로 농락한거고
2021-12-30 14:32:52
추천0
밀짚모자
경화수월 있으면 긴죠나 만브링 이길것같은데 신기한듯
2021-12-30 14:43:04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그만큼 토키나다의 경화수월이 아니라 킹갓 제너럴 갓이젠의 경화수월이 사기라는거지
2021-12-30 14:46:57
추천0
밀짚모자
노멀젠>리제
2021-12-30 14:58:24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리제>노멀젠>>쓰레미
2021-12-30 15:00:37
추천0
밀짚모자
노멀젠>리제>완빙=그레미
2021-12-30 15:02:42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완빙=그레미?

또 땡깡을..
2021-12-30 15:04:38
추천0
밀짚모자
우주공간이랑 메테오를 못막잖아
자라키는몸이 튼튼해서 우주공간버틴거지 완빙은 아님
그리고 완빙은 야쇄처럼 메테오를 부술 힘이 없음
얼려봤자 얼음무게만 추가됨
2021-12-30 15:22:09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쓰레미보다 압도적으로 강한 폴슈 제라드 호프눙 이능을 얼린거봐선 우주공간 쓰자마자 얼린다고해도 이상할 건덕지가 없음

굳이 자라키처럼 운석 일일이 부술 필요가 없음 그냥 어느정도 부수고 자기만 살아남으면 되지 뭘

그렇게 따지면 우노하나도 노멀젠도 운석은 자라키마냥 부술 화력은 없음
2021-12-30 15:26:04
추천0
밀짚모자
우주공간이 언다는게 이해가 안됨
토시로 화력자체가 어느정도도 못부숨
2021-12-30 15:37:09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말 그대로 공간을 얼린다는거임
당장 자라키가 우주공간을 깨고 나오는데 완빙이 얼리는걸 못할일이 없나
애초에 완빙 이능은 추상적인 개념 그런걸로 보이는데

뇌절 ㄴㄴ 노멀젠도 작중 나온 화력으로는 운석 어느정도도 못부숨

그럼 쓰레미>노멀젠 인정함?
2021-12-30 15:42:02
추천0
밀짚모자
공간을 얼린적이없잖아
그말대로면 잔일옥의는 우주를 태우겠네?
2021-12-30 15:50:43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우주공간이 뭘로 만들었지? 쓰레미 상상으로 만든거임
제라드 호프눙이 뭘로 만들었지? 미라클로 형상화 된거임

완빙이 제라드 미라클을 기능정지 시킬정도로 강해졌는데 쓰레미 비저너리 기능정지 못 시킨다? 그럼 쓰레미 > 폴슈 제라드 인정함? 잔태도 불가능할건 없어보이는데 완빙 마냥 보여준건 아니라서 스펙으론 못침
2021-12-30 15:57:08
추천0
밀짚모자
우주공간은 만들었다기보다는 소환술 개념으로 실제 우주를 끌어온거지
우주를 어떻게 정지시켜 이미 우주를 소사로 끌어왔는데
2021-12-30 16:07:25
추천0
밀짚모자
그럼 완빙이 리제 카무이도 뚫는다고 봄? 공간얼리니 리제 공간도 실체화되겠네?
2021-12-30 16:08:00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진짜 우주면 모를까 결국 상상으로 기반해서 만든건데 뭘

그리고 쓰레미가 비저너리를 소환술 개념으로 보여준게 있으면 모를까 나오지도 않았는데 어떻게 소환술 개념이라함

얘 그레미빠였나
2021-12-30 16:11:23
추천0
밀짚모자
그레미 상상으로 우주공간을 끌어온거잖아
그레미가 우주에대한 이해도가 얼마나 있으면 있다고 우주를 실제로 구현함?
그냥 우주공간을 끌어온다! 이렇게 생각하는게맞지
상상으로 만들려면 우주에대해 완전히 알아야 가능함
2021-12-30 16:12:19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나루토 얘기는 됐고 완빙 리제는 말 싸움으로 보임
2021-12-30 16:12:27
추천0
밀짚모자
수단젠>제라드>노멀젠>리제>완빙=그레미
2021-12-30 16:13:14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상상으로 구현화 하는 능력이지 상상으로 끌어오는 능력이 아님
쿠보가 그런거까지 신경썼을까? 애초에 쿠보가 시해 루키아 선에서 절대영도 개드립 치는데 뭘
2021-12-30 16:14:49
추천0
밀짚모자
끌어옴
2021-12-30 16:54:20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쓰레미 본인이 상상구현화라고 했는데 땡깡을쓰네
2021-12-30 18:14:42
추천0
밀짚모자
끌어오는상상을 한거지
2021-12-30 18:58:20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그럼 쓰레미가 쓰는 기술들 다 설명 좀 해보셈

우주공간이랑 운석말고
2021-12-30 19:02:21
추천0
밀짚모자
다중그림자분신술
2021-12-30 19:18:41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자신있게 말하길레 뭔가했더니 근자감이였네
2021-12-30 20:11:52
추천0
밀짚모자
근데 우주공간은 끌어온게맞아
2021-12-30 20:22:26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그런 언급이 1도없는데 뭔 끌어온게 맞다고함

그냥 님 뇌피셜이라고 하셈
2021-12-30 20:32:20
추천0
밀짚모자
그럼 그레미는 우주창조급으로 껑충 뛰는데?
2021-12-30 21:13:44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진짜 우주창조면 그렇겠지

근데 우주공간 쓴거도 ㅈㄴ 작는데 뭔 소리함

쓰레미가 영왕이라도 먹방하지않는이상 그럴일 없음
2021-12-30 21:50:26
추천0
밀짚모자
거기보니까 별도있던데?
2021-12-30 21:56:17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우주공간이니까 별이있는건 당연한거아님?

그렇게 꼬우면 투표글 올려서 민심 읽어보셈
2021-12-30 22:19:04
추천0
밀짚모자
별도 상상으로 창조했다할거임?
2021-12-30 22:19:33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창조가 아니라 상상으로 구현화 했다고 하는말임

핀트를 못잡음?
2021-12-30 22:27:33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그냥 그레미빠 대장한테 물어보셈 그사람이 그레미에 대해선 더 잘알겠지

난 귀찮으니 그만함
2021-12-30 22:29:16
추천0
밀짚모자
그레미빠 대장 님이잖아요
2021-12-31 06:15:53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뭔 제가 그레미빠 대장임 ㅋㅋ 항상 대부분 쓰레미 쓰레미 거리는데
2021-12-31 06:22:48
추천0
밀짚모자
왜이렇게얼리버드임
2021-12-31 06:38:46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중간에 깬거임
2021-12-31 06:46:13
추천0
고양
세로를 한손으로 정리한시점에서
무난하게이긴거
2021-12-30 17:31:59
추천0
Genshin
일단 긴죠가 마음이꺾인점에서 큰차이는안난다고봄
2021-12-30 18:00:44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의견이 좀 많이 나뉘네

의견들 감사합니다
2021-12-30 18:21:06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진짜 차단시스템 생긴이후 처음으로 차단마렵네 아 ㅋㅋ
2021-12-31 06:25:49
추천0
모리어티
블게의 수호신 오리가미님 ㅋㅋ
2021-12-31 16:00:1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블리치 키 비쥬얼 [5]
쿠로이치고
2022-07-03 0 2113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1]
Ajjjk
2020-03-21 1 25667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26289
정보공지
블리치 특전영상(또는 ova) 모음 [5]
n존재한데n
2016-03-18 1 30215
정보공지
[블리치 사운드트랙 모음]* * [25]
하핳
2016-01-30 13 22275
222239 일반  
ㅈㄴ오랜만에 왔는데 여기 글리젠 왜 이럼 [2]
Djent
2026-06-24 0 161
222238 일반  
옥이명명편 정식연재 결정 [9]
연필까끼
2026-06-22 6 704
222237 일반  
스포 블리치 천년혈전 편 4쿨 화진담 최종장 [3]
메탈쿠우라
2026-05-22 1 1996
222236 일반  
패션왕 차드 [1]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20 0 698
222235 일반  
이치고가 마유리 처음본게 천년혈전편임? [2]
아방의서
2026-05-09 0 914
222234 일반  
블리치 정주행 3회했는데 자꾸 왜 내용을까먹지 [3]
킨에몬VPN
2026-05-09 0 602
222233 일반  
준비된 마유리가 대장이랑 싸우면 질거같지 않은데 [2]
킨에몬VPN
2026-05-09 0 579
222232 일반  
왜 뿔치고라고 부름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03 0 386
222231 일반  
점프에서 쿠보한테 옥이명명 연재해라고 꼬드길듯 [1]
킨에몬
2026-04-25 0 1099
222230 일반  
블리치 후속편 나올가능성있다봄? [2]
킨에몬
2026-04-21 0 1151
222229 일반  
M모바일 존나 ㄱ등ㅅ같네 (블리치얘기아님) [2]
록스D지벡
2026-04-04 0 705
222228 일반  
나에게 있어서 쿠보의 좋같은 점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4-02 0 858
222227 일반  
이치고 아이젠 얘네가 밑 라인 다 손날 컷함?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31 0 939
222226 일반  
석두 진짜 억까 억빠 없이 평가좀 [4]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29 0 1001
222225 일반  
소사편만 놓고봤을때 머장급밸은 [2]
밤비무라
2026-03-26 0 791
222224 일반  
소사편만 보면 평가할 껀덕지가없지 [1]
현기뱤
2026-03-21 0 775
222223 일반  
누누이 말하지만 갓쉬발트가 가장 강하다 [1]
씨발년
2026-03-20 0 808
222222 일반  
슈렌 이넘 [1]
경화水月
2026-03-20 0 1015
222221 일반  
진짜 딱 소사편만 놓고보면 대장 서열은 [5]
돼지츄잉
2026-03-17 0 1068
222220 일반  
긴토뱤이 맞음
돼지츄잉
2026-03-17 0 38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