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영왕바하의 순수 힘은 만해뿔치고보다 약할 수 있다
밀짚모자 | L:0/A:0
318/550
LV27 | Exp.5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296 | 작성일 2021-12-07 21:33:0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영왕바하의 순수 힘은 만해뿔치고보다 약할 수 있다

 

 

지금부터 설명들어감

제목보고 이상하게 생각하지말길 바람

 

영왕바하는 이렇게 말함

 

새로운 만해 무서운 힘이다 

그래서

미래에서 부러뜨려뒀다

 

저 말을 다시 해석하자면, 미래에서 부러뜨리지 않고 계속 싸웠다면

영왕바하가 승리를 단언할 수 없다는 말과 동일함

 

영왕바하의 한계는 작중 명확히 나옴

붕옥젠의 경화수월을 미래시로 간섭할 수 없다는 점이나, 이치고의 만해에 두려움을 느낀 것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건 영왕바하가 만해 뿔치고와 싸우면 진다가 아님

 

순수 힘만 따졌을 때의 이야기임

영왕바하는 만해 뿔치고와 단순 힘 겨루기만 했을 때, 이치고보다 강하다고 할 수 없음

 

그렇기 때문에 미래에서 부러뜨린거고,

영왕바하의 올마이티 즉 미래개변의 힘으로 선빵필승이 가능했던 것임

 

만약 올마이티를 사용하긴 하지만, 만해를 부러뜨리지 않고 계속 싸운다는 전제라면,

영왕바하는 이치고 상대로 이긴다고 할 수는 없음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38/A:661]
오리가미
ㅋㅋ

올마이티 안 쓰는 영왕 흡수 거지왕 평타 : 아이젠 구속 의자를 부숨
나방젠이상으로 강해진 구속젠 흑관 : 아이젠 구속 의자 흠집도 못냄

소설 히사기 피셜 : 저 사신의 모습을 한 [무언가]를 상대할 수 있는 자는 그리 많지 않을 것이다. 쿠로사키 이치고에 자라키 켄파치, 확실하게 승리를 바란다면 아이젠 소스케.

히사기 피셜이지만 작가도 이치고랑 자라키는 같이 묶는 반면에 아이젠은 취급 확실히 다름
근데 아이젠보다 약한 이치고가 뭔 ㅋㅋ
2021-12-07 22:03:01
추천0
밀짚모자
히사기는 아이젠이나 이치고 영압 가늠도 못함
그리고 아이젠 구속 의자부쉈는데 정작 거기 앉은 아이젠은 노뎀인데 뭘 바람?
스스로 자폭을 왜 함 ㅋㅋ
2021-12-07 22:05:28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내가 말했잖아 작가는 이치고랑 자라키랑 같이 묶는 반면에 아이젠 만큼은 확실히 다르다고
난독증 인증함?

그리고 지금 내가 말한건 거지왕 평타 공격력 얘기한거인데 무슨소리함?
의자 부순 순간 순보로 피했나보지 뭐 ㅋㅋ
2021-12-07 22:10:05
추천0
밀짚모자
의자를 부순다는건 의자와 동시에 아이젠도 직격타를 맞은건데 왜 아이젠은 데미지가 없냐니까요 ㅋㅋㅋㅋ
스스로 아차 싶었나보죠?
이치고랑 자라키가 같이 묶일정도면
이치고도 제라드 못이김ㅋㅋㅋㅋㅋㅋㅋㅋ왜 자꾸 이상한 말만 하실까
2021-12-07 22:10:03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그 잘난 아이젠 직격타 맞아서 그럼 생채기 하나도 없는거임? ㅋㅋ
현실은 거지왕 평타에 명치빵 뚫렸는데?ㅋㅋ
옷은 지가 흑관써서 묻어있던거 그대로고

급이 다르다는건데 무슨소리함? 핀트를 못잡네
이치고랑 자라키는 사신레벨인 반면에 아이젠은 확실히 초월자급이라는거임
당장 지옥편만봐도 거지왕과 아이젠 영압 사라졌다고 지옥 문 열리는데 뭔 ㅋㅋ
2021-12-07 22:12:49
추천0
밀짚모자
맞아준거죠 ㅋㅋㅋㅋㅋ 아이젠이
지옥편은 이번에 2화밖에 안나왔는데 그걸 왜꺼내심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꺼내야할만큼 제 논리에 밀리시나봐요?
이치고랑 자라키가 사신레벨이요? 님은 위에 이치고랑 자라키랑 같이 묶었다고 했음
렌지 자라키도 사신레벨이니 같이 묶어도 되겠네요 ㅋㅋㅋㅋ 왜 계속 이러시나요
2021-12-07 22:14:30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아니 지옥편도 원작인데 이거 꺼낸다고 논리 운운하는건 뭐임?ㅋㅋ
if도 아니고 이거를 꼬집어내는거보면 님이야 말로 논리에 밀리시는듯?

저 사신의 모습을 한 무언가라고 했잖음 그게 만해+레스렉시온 히코네임
레벨도 레벨나름이지 다 같음?ㅋㅋ
2021-12-07 22:17:24
추천0
밀짚모자
왜 계속 레벨도 레벨 나름이다 사신레벨이다 님 기준치가 내려가나요?
지옥편 원작인데 설정 나온게 없는데요 ㅋㅋㅋㅋㅋㅋ 작가가 저걸 연재하겠다고 못박았나요?
그리고 아이젠은 붕옥각성하기전까진 지옥문 열릴 이유가 없는데요 ㅋㅋㅋㅋㅋㅋ
무슨말인지 이해가 안되시죠? 저 말 자체가 설정 극초반이라 쓸모도 없다는겁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이젠 유하바하? 아이젠 때 무월고는 무월고 영압 사라졌다고 지옥문 왜안열리죠 ㅋㅋㅋㅋㅋ?
2021-12-07 22:19:40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1. 당연한거아님? 일반 평대원이랑 석두,이치고,자라키,중 등 강한애들도 엄연히 사신 레벨은 맞음
2. 안나온것도 있지만 지옥편 설정 나온것도 엄연히 있음 그냥 님이 블알못이니까 이해를 못한거아님?ㅋㅋ
3. 아니 작가가 그렇다는데 님이 부정해봤자 뭐함? 그럴거면 님이 동인지그려서 쿠보하세요 ㅋㅋ
4. 지옥편 연재하는거랑 안하는거랑 뭔 상관?ㅋㅋ
2021-12-07 22:26:58
추천0
밀짚모자
제 댓글 반박은 안하고 이상한 말만 하시네요..이번에도 님이 졌습니다
우르키오라같이 논리정연한 댓글을 써주세요..저는 갑니다
2021-12-07 22:28:04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아 네 그렇게 정신승리하세요.. 멀리 안갑니다
2021-12-07 22:30:04
추천0
밀짚모자
원게오셈
2021-12-07 22:31:37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원피스 얘기는 별로 관심도 없음
2021-12-07 22:33:46
추천0
밀짚모자
나게는여
2021-12-07 22:34:11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나게도 딱히? 애초에 할 얘기도 별로 없음

오오츠츠키 애들 나오고서 노잼이라 더 관심없고
2021-12-07 22:36:05
추천0
밀짚모자
그럼 저랑 여기서 울키 연구글쓰죠
2021-12-07 22:38:45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혼자 적당히 쓰시고 코로나 언제 끝나는지 알려주셈
2021-12-07 22:41:16
추천0
밀짚모자
글쎄요
2021-12-07 23:02:30
추천0
고양
말이무서운힘이지 걍립서비스인데ㅋㅋ
뿔치고이전 이치고영압보고도 립서비스해주는놈임
2021-12-08 01:24:15
추천0
벤치프레스
순수한 완력을 말하는 건지 올마이티 없는 상태의 영력 비교를 하는 건지 모르겠네
이치고가 이긴건 은화살촉하고 아이젠빨 아님?
단순 1대1하면 바닥에서 구를거 같은데 만해고 나발이고
2021-12-08 13:21:56
추천0
한남더힐
뉘앙스라는게 있는데
2021-12-08 21:57:53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블리치 키 비쥬얼 [5]
쿠로이치고
2022-07-03 0 21158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1]
Ajjjk
2020-03-21 1 25686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26307
정보공지
블리치 특전영상(또는 ova) 모음 [5]
n존재한데n
2016-03-18 1 30230
정보공지
[블리치 사운드트랙 모음]* * [25]
하핳
2016-01-30 13 22289
222239 일반  
ㅈㄴ오랜만에 왔는데 여기 글리젠 왜 이럼 [2]
Djent
2026-06-24 0 263
222238 일반  
옥이명명편 정식연재 결정 [9]
연필까끼
2026-06-22 6 932
222237 일반  
스포 블리치 천년혈전 편 4쿨 화진담 최종장 [3]
메탈쿠우라
2026-05-22 1 2106
222236 일반  
패션왕 차드 [1]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20 0 747
222235 일반  
이치고가 마유리 처음본게 천년혈전편임? [2]
아방의서
2026-05-09 0 942
222234 일반  
블리치 정주행 3회했는데 자꾸 왜 내용을까먹지 [3]
킨에몬VPN
2026-05-09 0 623
222233 일반  
준비된 마유리가 대장이랑 싸우면 질거같지 않은데 [2]
킨에몬VPN
2026-05-09 0 601
222232 일반  
왜 뿔치고라고 부름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03 0 400
222231 일반  
점프에서 쿠보한테 옥이명명 연재해라고 꼬드길듯 [1]
킨에몬
2026-04-25 0 1126
222230 일반  
블리치 후속편 나올가능성있다봄? [2]
킨에몬
2026-04-21 0 1171
222229 일반  
M모바일 존나 ㄱ등ㅅ같네 (블리치얘기아님) [2]
록스D지벡
2026-04-04 0 718
222228 일반  
나에게 있어서 쿠보의 좋같은 점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4-02 0 877
222227 일반  
이치고 아이젠 얘네가 밑 라인 다 손날 컷함?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31 0 954
222226 일반  
석두 진짜 억까 억빠 없이 평가좀 [4]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29 0 1020
222225 일반  
소사편만 놓고봤을때 머장급밸은 [2]
밤비무라
2026-03-26 0 806
222224 일반  
소사편만 보면 평가할 껀덕지가없지 [1]
현기뱤
2026-03-21 0 791
222223 일반  
누누이 말하지만 갓쉬발트가 가장 강하다 [1]
씨발년
2026-03-20 0 823
222222 일반  
슈렌 이넘 [1]
경화水月
2026-03-20 0 1033
222221 일반  
진짜 딱 소사편만 놓고보면 대장 서열은 [5]
돼지츄잉
2026-03-17 0 1081
222220 일반  
긴토뱤이 맞음
돼지츄잉
2026-03-17 0 387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