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제라드 > 완빙
| L:21/A:103
160/470
LV23 | Exp.3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272 | 작성일 2021-11-21 11:19:3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라드 > 완빙

 

대홍련빙륜환 업글 버전으로 호프눙의 기능정지 

 

 

이후 사계빙결 (걸음 안의 지수화풍으로 얼려버림) 로 제라드를 얼리지만 한 컷만에 바로 탈출하고

작중 팩트로 언급 " 난 얼지 않는다 "

 

 

잡은 순간 다시 몸의 90% 이상이 얼려진 것 처럼 보임 그렇지만 제라드는 다시 언급 " 난 얼지 않는다 "

다만 얼자마자 바로 깰 수는 없는 것으로 보아 어느정도 딜레이가 있음 

그 딜레이가 있을 때 현기뱤이 섬경 비기 천본앵 갈겨서 제라드를 터뜨림

 

 

단 두 합 만에 헉헉 휘청 거리는 토시로 (제라드 두 번 얼리고 헉헉거리는중)

 

 

작중 팩트 : 상당한 무리를 강요 상상했던것보다 오래 버티네? = 얼마 못간단 얘기 

토시로 또한 이제 한계라고 말해줌

 

 

이전의 제라드의 모습보다 한 층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등장 

얼굴과 몸체에 스사노오같은 갑옷이 형성되고 이를 본 토시로는 기겁함

 

팩트 

 

제라드 > 완빙

둘이 1:1 조건으로 맞붙었으면 토시로는 사계빙결 두 번 쓰고 만해

풀린다음 제라드한테 뒤지게 처맞다 뒤졌을거임

처음 사계빙결로 얼렸을때도 제라드가 붙잡은 다음 이대로 터뜨려준다고 언급함 

아직도 제라드 완빙 대등하다고 하는 사람 있으면 따로 말싸움은 안하겠음 이만한 팩트 들고오면 환영해드림 

애초에 제라드한테 1:1 조건 성립이 안됐었기 때문에 3:1로 싸운거임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클루시앙
사실 만해 풀릴 것도 없이 자라키가 제라드 안넘어트렸으면 처음에 잡힌 시점에서 찌부돼서 죽었....
2021-11-21 13:05:46
추천0
[L:48/A:456]
Phea
그 제라드를 상대로 선방을 해서 굉장하다는거지 제라드랑 동격이라는 경우도 있었음? 결국 토시로는 제라드 상대로 결정타 넣을것도 없죠.
2021-11-21 13:12:27
추천0
[L:21/A:103]
몇몇 있어요 ^^ 대등하다고 표현하시는 분들이
2021-11-21 13:48:57
추천0
[L:48/A:456]
Phea
완빙 유지기간동안 싸움이 제법 성립하기는하니 부등호 여러개 붙을 격차는 아니라보지만 제라드가 완빙이기는 경우는 있어도 완빙이 1:1로 제라드 이기는 경우는 없다봐서...
2021-11-21 13:56:28
추천1
[L:21/A:103]
100% 동의합니다
2021-11-21 13:57:34
추천0
아이고난
당장 완빙보다 훨씬약한 현기밬이 얼어붙은 뚝배기 부셔버렸고 신체보다 단단한 호프눙을 베거나 노멀만해때도 군조빙주나 용산각같은 얼리고 동시에 박살내는 기술들 있는거 보면 얼린다 부순다의 연계가 가능하니 결정타를 넣을것도 없다 단정짓는건 아닌듯.
사실 참격으로 제라드 몸에 직접 타격을 주는 건 못 한게 아니라 안한거임. 당연히 어디까지나 '폴슈'제라드 기준
2021-11-21 15:25:04
추천0
[L:48/A:456]
Phea
그게 제라드 상대로 통용되는 기술이냐는 전혀 다른 문제죠. 노말 만해때 기술이 완빙이 됬다해서 사계빙결급 빙결과 물리력이 같이 동반될지는 미지수고(완빙 상태에서 더 강하기야 하겠지만 토시로는 기술마다 위력이 좀 다르다보니 같은 완빙 상태 기술이라 해서 동일 화력이라는 보장이 없음) 자력으로 제라드를 분쇄할 수 있다면 굳이 빈틈을 노려 시도해야하는 일교천인화를 기다리는건 도박일뿐이라 먹혀도 일교천인화에 당했을때처럼 분쇄되리라고 보지는 않습니다. 사지 조금이나 몸 일부를 부술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제라드 상대로 몸 좀 부순다고 제대로 된 결정타라고 볼수는 없구요.

참고로 제가 말하는건 제라드 상체를 분쇄해버릴 정도의 강력한 결정타가 없다는거지 토시로가 유효타도 못 넣는다는게 아닙니다.
2021-11-21 20:14:50
추천0
아이고난
노멀 만해급 기술을 언급한것은 노멀 만해때도 얼리고부수는 이중효과의 직공기가 있었는데 완빙이 되고서 그러한 특성의 기술이 없을거같지 않다는 의미로 한 얘기임.
화력 면에서 미지수이긴 하나 폴슈도 안쓴 첫번째 거대화한 제라드와의 싸움조차 성립이 안되는 뱌쿠야와 폴슈도 상대가 가능한 완빙 차이라면 오히려 얼리고 부수는 광역기술의 부재가 이상하다봄.
근거없다 말하면 할말없는데 둘의 힘차이 감안하면 난 이렇게 생각함.

일교천인화는 기다린 게 아니라 뱤이 개입해서 혼자 날린거임.
여기서 내가 말한건 사지 일부를 얼리고 부순단 이중조건을 갖춘 기술의 여부를 말 한거임. 이 부분에선 생각이 같은거 같으니.ㅇㅇ
2021-11-21 20:19:40
추천0
아이고난
걍 사지를 댕겅하고 부수는 것도 내 입장에선 유효타라 보는 입장인데 머리를 날릴만한 결정타를 유효타라 생각하는건
유효타에 대한 기준이 서로 다른거 같음.
2021-11-21 20:16:42
추천0
[L:48/A:456]
Phea
완빙이 뱌쿠야보다 위라고해도 완전히 파괴력에 몰빵된 천본앵경엄 섬경과 능력은 어디까지나 빙결이지 빙결후 파괴는 그냥 후속타에 불과한 완빙은 능력 종류가 달라서 일교천인화급 파괴력이 가능하다고 볼 수는 없다고 봄. 물론 광역 파괴가 없다기보다 제라드급 상대로 통용되는 기술의 유무입니다.

섬경은 즉발이 아니니까 하는 말입니다. 긴 시간이 걸리는건 아니지만 뱌쿠야가 직접 제라드 근처에서 조각 모아서 검 만들고 투척하는 기간은 필요함. 토시로도 일반 만해때 얼릴때 타이밍 맞춰서 공격 날리라고 했는데 자기 혼자서 되면 완빙때 굳이 빙결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설령 먹힐만한 기술이 있다고해도 제라드가 멀뚱멀뚱 봐주지않는한 발동되기 힘든 류의 기술일겁니다.

근데 제라드 상대로 사지 좀 부순다고 별 의미 있나요? 머리를 날려버렸을때야 일시적으로 반응이 사라져서 분쇄당했지만 사지 정도는 그냥 재생해서 때워버리고 바로 빙결 깰것 같은데요.
2021-11-21 20:20:32
추천0
[L:48/A:456]
Phea
애초에 유효타가 아니라 결정타라고 했는데...
2021-11-21 20:20:58
추천0
아이고난
유효타라 잘못 본건 ㅈㅅ
2021-11-21 20:22:58
추천0
[L:48/A:456]
Phea
당장 사계빙결도 얼음과자만 안 된거뿐이지 여기저기 부스러진 이상 확실한 유효타죠.
2021-11-21 20:25:07
추천1
아이고난
완빙이 뱌쿠야보다 위라고해도 완전히 파괴력에 몰빵된 천본앵경엄 섬경과 능력은 어디까지나 빙결이지 빙결후 파괴는 그냥 후속타에 불과한 완빙은 능력 종류가 달라서 일교천인화급 파괴력이 가능하다고 볼 수는 없다고 봄. ㅈㅅ한데 이부분 이해를 못함.
2021-11-21 20:25:26
추천0
아이고난
사계빙결이 유효타인건 ㅇㅈ. 보면 제라드 헤드기어 깨져 있음.
2021-11-21 20:26:09
추천0
[L:48/A:456]
Phea
순수하게 파괴만 하는 능력인 뱌쿠야가 한걸 스펙상 위인 토시로라고 가능한건 아니라는겁니다. 뱌쿠야의 천본앵은 단순 살상력 자체는 0번 야미에게 먹힐 정도로 뱌쿠야 스펙에 비해서 전부터 월등히 높은걸 고려하면 더더욱요. 가능하다고해도 사계빙결 + 일교천인화로 이어지는 연계의 파괴력과 동등 이상의 공격을 제라드 대응을 뚫고서 토시로 단독으로 즉각적으로 시행하는건 불가능하다고 봄.
2021-11-21 20:38:57
추천0
아이고난
현기뱤이 부순건 머리까지고 목아래 와장창한건 완빙 빙결능력이 제화력을 발휘한 거라 보기에 현기뱤이 막타친거x 둘이 지분 나눠가진거o 다음장면 자세히 보면 완빙 붙잡은 제라드 왼손 엄청 크게 얼어붙어 있음. 이거빼고 다 동의함.
2021-11-21 14:45:50
추천0
전지전능함
이 부분은 애니 나와봐야 알듯
2021-11-22 08:05:59
추천0
P
보통은 완빙상태로 힘의 수준을 비교하는 거지 제라드 이긴다는 사람은 못봄

만해 얻은 자라키도 제라드 못이기는데
2021-11-21 15:13:43
추천1
[L:38/A:661]
오리가미
완빙은 안대 제거 시해자라키vs 이거랑 좀 논란이 있지 완빙이 폴슈 제라드 이긴다는건 못본듯싶음
2021-11-21 19:12:39
추천0
아이고난
근데 지나치게 내려치기 당하는것도 좀 많음.
2021-11-21 19:14:25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노멀젠 vs 이게 좀 많긴함
2021-11-21 19:17:25
추천0
아이고난
노멀젠 떡밥은 전부 호카게새끼가 가져오던데
걍 캐릭터 성향차이라봄.
기존의 샌드백이던 토시로가 멋지게 활약하나 싶었지만 필살기입구컷
vs세계관최상급 강자+인기캐버프+능지로 인해 지는게상상이 안됨.
다수는 완빙이 화력에선 찍어누르지만 이긴다고하면 발작하는 사람이 많은듯.
2021-11-21 19:23:12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아란칼편만봐도 노멀젠 천타 한방컷 나던놈이 갑자기 개10떡상을 하니 그렇긴함
2021-11-21 19:25:52
추천0
달려라니나
제라드 근데 진짜 개사기네..
2021-11-24 04:21:30
추천0
강제닉39
님 말에 극구 공감함
2021-11-24 11:20:3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블리치 키 비쥬얼 [5]
쿠로이치고
2022-07-03 0 21172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1]
Ajjjk
2020-03-21 1 25701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26320
정보공지
블리치 특전영상(또는 ova) 모음 [5]
n존재한데n
2016-03-18 1 30237
정보공지
[블리치 사운드트랙 모음]* * [25]
하핳
2016-01-30 13 22294
222239 일반  
ㅈㄴ오랜만에 왔는데 여기 글리젠 왜 이럼 [2]
Djent
2026-06-24 0 316
222238 일반  
옥이명명편 정식연재 결정 [9]
연필까끼
2026-06-22 6 1017
222237 일반  
스포 블리치 천년혈전 편 4쿨 화진담 최종장 [3]
메탈쿠우라
2026-05-22 1 2153
222236 일반  
패션왕 차드 [1]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20 0 763
222235 일반  
이치고가 마유리 처음본게 천년혈전편임? [2]
아방의서
2026-05-09 0 950
222234 일반  
블리치 정주행 3회했는데 자꾸 왜 내용을까먹지 [3]
킨에몬VPN
2026-05-09 0 634
222233 일반  
준비된 마유리가 대장이랑 싸우면 질거같지 않은데 [2]
킨에몬VPN
2026-05-09 0 616
222232 일반  
왜 뿔치고라고 부름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03 0 405
222231 일반  
점프에서 쿠보한테 옥이명명 연재해라고 꼬드길듯 [1]
킨에몬
2026-04-25 0 1135
222230 일반  
블리치 후속편 나올가능성있다봄? [2]
킨에몬
2026-04-21 0 1181
222229 일반  
M모바일 존나 ㄱ등ㅅ같네 (블리치얘기아님) [2]
록스D지벡
2026-04-04 0 728
222228 일반  
나에게 있어서 쿠보의 좋같은 점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4-02 0 883
222227 일반  
이치고 아이젠 얘네가 밑 라인 다 손날 컷함?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31 0 966
222226 일반  
석두 진짜 억까 억빠 없이 평가좀 [4]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29 0 1029
222225 일반  
소사편만 놓고봤을때 머장급밸은 [2]
밤비무라
2026-03-26 0 815
222224 일반  
소사편만 보면 평가할 껀덕지가없지 [1]
현기뱤
2026-03-21 0 797
222223 일반  
누누이 말하지만 갓쉬발트가 가장 강하다 [1]
씨발년
2026-03-20 0 827
222222 일반  
슈렌 이넘 [1]
경화水月
2026-03-20 0 1039
222221 일반  
진짜 딱 소사편만 놓고보면 대장 서열은 [5]
돼지츄잉
2026-03-17 0 1086
222220 일반  
긴토뱤이 맞음
돼지츄잉
2026-03-17 0 39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