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뇌피셜)이치고 진만해 추측
제이개릭 | L:0/A:0
89/110
LV5 | Exp.8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534 | 작성일 2021-01-04 19:24:3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뇌피셜)이치고 진만해 추측

영왕바하가 잔화태도+영왕올마+나방젠 이상의 피지컬이 있는데도 진만해를 부셨다는건

 

일단 ㅈㄴ센 월아천충은 좀 아닌것 같긴함...

 

다만 그냥 진만해는 이속+직공계일것 같긴한데

 

잇신 시해가 월아+불이였던것처럼 이치고 진만해도 월아 말고 다른 능력이 있을수 있다는 생각을 해봤는데

 

이치고가 진만해를 켠 상태에서 호로와 퀸시의 힘의 균형을 무너트리면 별도의 이능이 파생된다... 라고 추측해봄

 

소울 소사이어티 편에서 참월아재가

 

 

ㅈㄴ 많은 참백도를 불렀는데 이게 다 이치고의 마음이라는 듯한 연출이 나옴...(참고로 참월아재는 켄파치전에서 이치고한테 천타를 꺼내서 보여준적이 있다.)

 

어쩌면 이치고의 이능은 자기 심상세계를 현실로 불러서 현실에서 핵?같은걸로 디 올마이티를 해킹?해서 칼의 위치를 혼란스럽게해서 영왕바하를 썰어버리는 그런 능력이라고 생각함...

 

물론 이거 다 뇌피셜이라 그대로 믿을 필요는 없긴한데...

 

님들은 어떻게 생각함?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기뱤
공격력만 초월자급 월아천충일지도 ㅋㅋㅋ
2021-01-04 19:25:23
추천0
제이개릭
공격력이 초월자급인건 맞는데 영왕바하가 쳐맞아서 뒤질일이 없다는거...

디 올마이티로 다 피했을텐데 바꿀필요가 있나? 라는 생각도 들고 무엇보다 잔태도 있는데... 그래서 의문들었는데 마침 페스나 uwb를 보던시기라 써본게 이글...
2021-01-04 19:31:45
추천0
호걸고케츠
그냥 무한의 검제로 가자
2021-01-04 19:26:11
추천0
제이개릭
사실 이거 페스나 uwb 보고 생각나서 쓴거긴한데... 블리치에도 참월아재가 무검쓴거 생각나서...

근데 참월아재랑 화이트가 힘빌려주면 진짜 이치고가 무검쓸지도?
2021-01-04 19:33:43
추천0
호걸고케츠
비슷하게라도 쓰면 멋있을거 같긴함
2021-01-04 19:30:19
추천0
Bvs
하지만 어림도 없지 ㅋㅋㅋ 겁나 쌘 월아천충!
2021-01-04 19:57:44
추천0
타오소우타
저 검은 그냥 저당시 쿠보가생각하는 가장멋진연출임 ㅋㅋ 그렇게 깊게생각할필요없음
2021-01-04 19:57:37
추천0
제이개릭
쿠보가 잭스나처럼 지혼자 복선깔고 지만 알아보는 스타일이라 진짜 만해가 무한의검제일 가능성도 있음...

참월아재가 말한 천타가 천년혈전에서 나온거보면...
2021-01-04 20:09:24
추천0
타오소우타
제가볼땐 무조건 깡스펙업만해라고봄. 너무 많이 나가신듯
2021-01-04 20:38:54
추천0
셜록홈즈
?? 이미 이치고 진만해 나왔는데 뭔 말씀이심
2021-01-04 20:05:58
추천0
제이개릭
영왕바하가 ㅈㄴ 무시무시한 능력이라고 말했는데 그게뭔지 끝까지 안나옴...
2021-01-04 20:07:59
추천0
셜록홈즈
그건 그냥 립서비스 정도로 봐야 하지 않을까 싶음

진만해가 아무리 강하다해도 초월자 미만일텐데...

이미 초월자인 붕옥젠조차도 속수무책으로 썰렸는데 ㅋㅋ
2021-01-04 20:10:23
추천1
제이개릭
근데 진참월이 영왕바하 썰어버린거봐서 본인은 현실조작? 비스무리한거라고 생각함...

게다가 립서비스면 굳이 부수는것도 이상하기도 하고...

물론 어디까지나 본인생각이고 진짜 진참월 능력이 베놈젠 미만 초월자급 월아일 가능성도 있긴함...
2021-01-04 20:13:32
추천0
셜록홈즈
이미 사신들이 이치고 영압을 느끼는 시점에서 초월자급은 절대 아님 ㅋㅋ
2021-01-04 20:15:18
추천0
제이개릭
물론 이치고 피지컬은 초월자가 아니긴함...

근데 영바 피지컬이 나방젠 이상인데 그걸 뒷치기로 반토막낸거 보면 이치고는 초월자가 아닌데 진천쇄참월의 강도는 초월자급이라고 봐야되나?...
2021-01-04 20:17:07
추천0
셜록홈즈
유하바하가 방심하고 있을때 뒷치기로 한방 먹인거라...

굳이 비유하면

장발젠이 방심하고 있을때 긴이 유효타 먹인것과 비슷한 상황 아닐까요
2021-01-04 20:22:38
추천0
제이개릭
이게 맞는말이긴 하죠...

근데 궁금한게 유하바하가 방어했으면 식칼참월 나와서 그거에 썰렸을까요?
2021-01-04 20:24:42
추천0
셜록홈즈
마지막 식칼에 썰린건

유하바하가 은화살 때문에 무력화된 상황이었잖음
2021-01-04 20:26:06
추천0
제이개릭
아...

근데 왜 마지막에 백스텝으로 도망쳐야지 왜 그걸 손으로 잡은걸거지?... 지능이 석두만도 못해서 그런가?..... 진짜 이게 궁급해서... 물어봐도 될까요?
2021-01-04 20:28:50
추천0
셜록홈즈
은화살 때문에 무력화된 상황이라 도망칠 틈이 없었죠

이치고가 워낙에 재빨리 공격했던지라
2021-01-04 20:33:05
추천0
제이개릭
답변 감사드립니다 ^^
2021-01-04 20:35:35
추천0
[L:17/A:112]
우르스스슷
+ 진참월 부숴서 안심하고있다가 그 내부에서 식칼 참월이 나올줄은 예상치도 못함
2021-01-04 21:29:07
추천0
by연풍
와 진짜 애니에서라도 저런식으로 심상 세계 안에서 무한의 검제같은거 쓰면 넘 멋있을거 같은데 현실은 ㅜㅜ
2021-01-04 22:22:55
추천0
제이개릭
??:동 강

미래에서 부셨다 이치고...
2021-01-04 22:39:0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블리치 키 비쥬얼 [5]
쿠로이치고
2022-07-03 0 2117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1]
Ajjjk
2020-03-21 1 25696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26319
정보공지
블리치 특전영상(또는 ova) 모음 [5]
n존재한데n
2016-03-18 1 30233
정보공지
[블리치 사운드트랙 모음]* * [25]
하핳
2016-01-30 13 22292
222239 일반  
ㅈㄴ오랜만에 왔는데 여기 글리젠 왜 이럼 [2]
Djent
2026-06-24 0 296
222238 일반  
옥이명명편 정식연재 결정 [9]
연필까끼
2026-06-22 6 995
222237 일반  
스포 블리치 천년혈전 편 4쿨 화진담 최종장 [3]
메탈쿠우라
2026-05-22 1 2137
222236 일반  
패션왕 차드 [1]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20 0 761
222235 일반  
이치고가 마유리 처음본게 천년혈전편임? [2]
아방의서
2026-05-09 0 949
222234 일반  
블리치 정주행 3회했는데 자꾸 왜 내용을까먹지 [3]
킨에몬VPN
2026-05-09 0 630
222233 일반  
준비된 마유리가 대장이랑 싸우면 질거같지 않은데 [2]
킨에몬VPN
2026-05-09 0 613
222232 일반  
왜 뿔치고라고 부름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03 0 401
222231 일반  
점프에서 쿠보한테 옥이명명 연재해라고 꼬드길듯 [1]
킨에몬
2026-04-25 0 1133
222230 일반  
블리치 후속편 나올가능성있다봄? [2]
킨에몬
2026-04-21 0 1177
222229 일반  
M모바일 존나 ㄱ등ㅅ같네 (블리치얘기아님) [2]
록스D지벡
2026-04-04 0 726
222228 일반  
나에게 있어서 쿠보의 좋같은 점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4-02 0 881
222227 일반  
이치고 아이젠 얘네가 밑 라인 다 손날 컷함?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31 0 962
222226 일반  
석두 진짜 억까 억빠 없이 평가좀 [4]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29 0 1028
222225 일반  
소사편만 놓고봤을때 머장급밸은 [2]
밤비무라
2026-03-26 0 813
222224 일반  
소사편만 보면 평가할 껀덕지가없지 [1]
현기뱤
2026-03-21 0 794
222223 일반  
누누이 말하지만 갓쉬발트가 가장 강하다 [1]
씨발년
2026-03-20 0 827
222222 일반  
슈렌 이넘 [1]
경화水月
2026-03-20 0 1039
222221 일반  
진짜 딱 소사편만 놓고보면 대장 서열은 [5]
돼지츄잉
2026-03-17 0 1084
222220 일반  
긴토뱤이 맞음
돼지츄잉
2026-03-17 0 389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