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킨도 답이 없을만큼 쎈놈임.
신체능력도 상대적으로 별볼일없고 개인 무력도 하위인 주제에 능력만큼은 진짜 오지게 쎈듯.
능력상성 상 잔태나 완빙, 레스피라, 그레미의 비저너리같은 즉사가능한 특수능력 혹은 켄파치같은 압도적인 영압빨로 즉사시키지 않는 한
한번 때리면 무조건 상대는 불리한 핸디캡을 갖고 싸워야함.
영압이 방출되는 이치고도 호떡만든게 아스킨임.
무한분열과 진화하는 페르니다나 설명해봐야 입만아픈 리제라드에 가려져서 그렇지 영자나 피 같은 물질마저 중독시켜 죽이는 거 보면 얘한테는 만물이 죄다 독극물이나 마찬가지임.
최소한 각호고보단 몇십배는 더 쎄다.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