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게 팩트인 겁니다.
저는 지금부터 만해고 = 그레미전 초반 자라키를 주장할 것입니다.
오직 사실에 기반해서요.
소설충 out!
야미의 강철피부를 가르고 팔을 떨어뜨렸다니...
월아 이치고 > 천타
이치고 > 강철 야미
슈테른릿터 최강의 그레미 튜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테른릿터 최강이 ㅋㅋㅋㅋㅋ 강철을 상상하는 수준..
천하의 자라키 켄파치는 강철을 베지 못할것이라는 것이
슈테른릿터의 최강 피셜
자라키 ? 월아 이치고 > 천타 이치고 > 야미 (노해방) = 그레미 (분신x)
파밸 새로 잡아보죠?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