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파치vs그레미때 이놈둘다 븅1신인 이유
켄파치가 그레미 상대로 영압낮추고 힘조절했다는 의견들이 많은데 맞다면 켄파치가 크게 실수한거
만약 힘조절 안했으면 우주공격+그레미 폭발로 치명타 맞았어도
대미지 줄일 수 있었을텐데 (영압이 높으면 높을수록 신체뿐만 아니라 장기같은것도 단단해짐)
괜히 그래서 후에 나타난
노폴슈 여퀸시들한테 몇대맞으니깐 맥없이 쓰러지는 신세로감
그리고
왜 켄파치가 여퀸시 상대로 안대 안풀었냐로 말이 많지만
이미 그렇게 뒤지기직전 까지 갈때는 안대풀어도 의미 없었다봄
안대푼들 이미 입었던 상처는 회복안되고 그대로기 때문에
(이치고랑 싸울때 그랬지)
켄파치가 그레미랑 싸울때 우주모드 나오기 바로전까진
야쇄로 운석 걍뿌수면서 그레미 ㅂㄷㅂㄷ 시키는등 그때까진 괜찮았고 바로후에 그런식의 공격이 나올줄은 몰랐겠지만
괜히 상대랑 싸움즐긴다고 힘조절 하는게 결국 실수가 되버림
그리고 그레미는 우주공격이랑 자폭공격 먹인걸로 켄파치 그렇게 치명상 입혔으니
그후에 적당한 공격 날렸으면 켄파치 이기는건 확정이었음
노폴슈 여퀸시들이 얘 쓰러트린걸로 말다했지
근데 괜히 켄파치 한테 ㅂㄷㅂㄷ해서 얘육체 따라한다고
자멸해버림 레알 개멍청한 선택이었음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