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켄파치vs그레미때 이놈둘다 븅1신인 이유
ground | L:0/A:0
1,248/1,750
LV87 | Exp.7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661 | 작성일 2020-12-25 22:01:3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켄파치vs그레미때 이놈둘다 븅1신인 이유

켄파치가 그레미 상대로 영압낮추고 힘조절했다는 의견들이 많은데 맞다면 켄파치가 크게 실수한거 

만약 힘조절 안했으면 우주공격+그레미 폭발로  치명타 맞았어도 

 

대미지 줄일 수 있었을텐데 (영압이 높으면 높을수록 신체뿐만 아니라 장기같은것도 단단해짐)

괜히 그래서 후에 나타난 

노폴슈 여퀸시들한테 몇대맞으니깐 맥없이 쓰러지는 신세로감 

그리고 

왜 켄파치가 여퀸시 상대로 안대 안풀었냐로 말이 많지만 

이미 그렇게 뒤지기직전 까지 갈때는 안대풀어도 의미 없었다봄 

안대푼들  이미 입었던 상처는 회복안되고 그대로기 때문에 

(이치고랑 싸울때 그랬지) 

 

켄파치가 그레미랑 싸울때 우주모드 나오기 바로전까진 

야쇄로 운석 걍뿌수면서 그레미 ㅂㄷㅂㄷ 시키는등 그때까진 괜찮았고 바로후에  그런식의 공격이 나올줄은 몰랐겠지만 

괜히 상대랑 싸움즐긴다고 힘조절 하는게 결국  실수가 되버림 

 

그리고 그레미는 우주공격이랑  자폭공격 먹인걸로 켄파치 그렇게 치명상 입혔으니 

 그후에 적당한 공격 날렸으면 켄파치 이기는건 확정이었음 

노폴슈 여퀸시들이 얘 쓰러트린걸로  말다했지 

 

근데 괜히 켄파치 한테 ㅂㄷㅂㄷ해서 얘육체 따라한다고 

자멸해버림 레알 개멍청한 선택이었음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38/A:661]
오리가미
자라키는 자업자득이지 그 후에도 페르니다한테 당한거보면 ㄹㅇ 학습능력까지 없고 ㅋㅋㅋ

그레미는 멘탈이 중간만가도 괜찮게 평가받았을텐데 쿠크멘탈이라서..
2020-12-25 22:07:14
추천0
ground
그레미는 그냥 빈사상태된 켄파치 툭쳤으면 이겼을텐데...
2020-12-25 22:14:17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어케든 처리는해야했으니 어이없는 자멸엔딩으로 보낸 쿠보가 제일 문제긴함
2020-12-25 22:15:00
추천0
ground
켄파치도 여퀸시 애들한테 쓰러지게 만들라고

힘조절해서 그레미 공격에 치명타 입는걸로 만들어버림...

차라리 힘조절 같은거 하지말고 그레미 실력이 안대쓴 상태에서 진심을 다해야하는 (일반 대원들이 영압 못느끼는상태)
상대로 만들었다면
변호의 여지가 있었을지 모르는데..
2020-12-25 22:28:55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자라키가 여퀸시들한텐 당한건 그냥 이치고가 정령정 내려와서 띄어주기 위한 희생양인듯
2020-12-25 22:32:58
추천0
ground
근데 여퀸시들한테 쳐맞아도

켄파치가 그레미한테 진심을 다하다가 입은 상처였다면 그나마 나았음

허나 힘조절하다 그렇게 되버린걸로 인식되니깐 더 그지같이 되버림

켄파치놈이 그레미 2인분 상태에 제일강한공격이라는 운석 그냥 뿌신뒤에

곧바로 그레미가 분신술 더써서 나온 우주공간 같은 기술이 튀어나올줄은 몰랐겠지만
그게 결국 실책이 되버렸으니
2020-12-25 22:41:33
추천0
그래요
켄파치 지능 수준이야 이미 다 알고 있었으니 크게 뭐라하는 사람 없을걸요 ㅋㅋ
그레미는 그 개사기 능력가지고 그러는게 ㅋㅋ
2020-12-25 22:08:26
추천0
ground
켄파치가 천년혈전편 전까지는
이렇게 지능으로 까이진 않았는데 말이야
2020-12-25 22:13:34
추천0
하무라
둘다 병신맞음 반박불가
2020-12-25 22:11:20
추천0
ground
그니마 켄파치는 운석때까지는 잘하다가

곧바로 우주공간 갑자기 튀어나온걸로 그리 되긴했지만 어쨋든 실책이되버렸어
2020-12-25 23:10:20
추천0
철판구이
이게 그냥 쿠보의 편의주의 전개를 위한 어거지 지능 너프입니다. 사실 켄파치의 성격상 상처가 꽤 심해진다 싶으면 안대를 안벗을 이유가 없음. 우주공간에 갇히지마자 안대 벗고 그냥 다 찢어버리고 나와야 정상인데 켄파치가 부상을 심하게 입어야 위기에 빠지고 그때 이치고가 멋지게 등장한다는 구상을 위해 켄파치 지능을 걍 돌대가리로 만든 거....켄파치가 부상 심하게 안입으면 당시 정령정에서 켄파치 막을 슈테른이 하나도 없으니까 학살쇼가 나올 수밖에 없는데 이러면 이치고가 간지나게 등장할 상황이 안나오잖아요 끌끌
2020-12-26 11:36:04
추천0
ground
그나마 쉴드치자면
우주공격이랑 폭발이 워낙 순식간에 나온 치명적인 공격이긴 했나봄

솔직히 치명타 날라올만한 공격 나오면 안대 안벗더라도 힘조절했던 영압 끌어올리기만 하면 됐었는데 말이야

아자시로랑 싸울때 안대벗을 당시에 일도화장 날라오니깐 무의식적으로 영압 끌어올려 버틴걸로 알지만
이번엔 의식적으로 됐을껀디
2020-12-26 11:50:03
추천0
철판구이
일단 폭발은 우주공격이 이후에 받은 건데 원래 켄파치 설정대로라면 우주공격으로 피해를 입자마자 영압 끌어올리거나 안대를 벗거나 했을 겁니다. 그런데 그런 거 없이 그냥 이어지는 공격 다 맞아준 거 보면 쿠보의 편의주의적인 전개가 돋보임....그리고 마유리랑 네무 부각시키기 위해서 일부러 이렇게 입은 부상 일부러 다 완치 안시켜서 페르니다전에서 리타 시킨 것까지 진짜 완벽한 어거지 전개;;;;
2020-12-26 11:52:52
추천0
ground
그냥 적당히 말하자면 두개다 켄파치가 생각했던것과 영압을 끌어올리는 본능을 뛰어넘은 공격이었는듯

솔직히 운석나올때까지만 해도 켄파치가 별다른 치명상안입고
운석 걍뿌셨는데 곧바로 분신술로 그런기술이 나왔으니
2020-12-26 11:58:46
추천0
철판구이
우주공간에서 피해를 입는 것까지는 그럴 수 있는데 그러면 켄파치 설정상 바로 안대 풀거나 영압 올려야 하거든요. 그런데 그러지도 않았고 상처 입으면서 우주공간 찢고 나오니까 또 폭발에 당했죠. 이게 말이 안된다는 거임. 분신 자폭 기술엔 큰 상처를 입어서는 안 되는 거.....
2020-12-26 11:58:21
추천0
ground
영압 올리는게 중요해도 일단 먼저 빠져나가는게 급선무이기도 했으니깐

안대 안벗었들 영압 마지막까지 일반대원들이 못느낄정도로 안끌어낸건 우주공격 때문에 몸에 치명상 입어
못끌어낸걸 수 있고 폭발도 생각이상으로 강력했던거같어

처음부터 전력을 냈다면 우주공격 폭발나온들 그리 치명상 안입었겠지만
지가 그레미 상대로 이정도 힘만 끌어내도 되겠지하다
지본능과 예상을 웃도는 기술이 나오니 영압다 못끌어내고 꾸아악 해버린듯

일단 이러니 저러니 해도 쿠보가 괜히 이상하게 전개했어
2020-12-26 12:20:45
추천0
철판구이
안대 벗는 게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도 아니고 그냥 우주공간에 갇혀서 피 토할 때 바로 안대 벗고 시해로 후려치면 되는 건데 그냥 한숨밖에 안나오는 어거지였죠. 당장 제라드랑 싸울 때는 언제 안대 벗었는지조차 모를 정도로 광속으로 벗어버리고 ㅋㅋㅋ
2020-12-26 12:20:05
추천0
ground
이것도 겨우겨우 쉴드치는거긴하지

사실 우주공격보다 폭발 공격이 더강했다면 모를까 ㅋㅋㅋ

아님 안대안벗을때 지 전력도 다안끌어냈는데 안대벗는 전개는 그랬던가 ㅋㅋㅋ
2020-12-26 12:25:23
추천0
철판구이
사실 그레미 강함이랑 페르니다 헬리콥토 된 켄파치 빡대가리짓 전부 실드치는 묘사는 이거 한줄만 넣었어도 충분합니다. 제라드처럼 본연의 스펙이 아니라 슈리프트의 이능의 강함으로 싸우는 애들과 상대할 때는 켄파치 본능이 제대로 작용하지 않는다.
2020-12-26 14:05:37
추천0
ground
근데 그레미도 거의 화력에 가깝긴했으니
2020-12-26 17:01:3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블리치 키 비쥬얼 [5]
쿠로이치고
2022-07-03 0 21161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1]
Ajjjk
2020-03-21 1 2569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26310
정보공지
블리치 특전영상(또는 ova) 모음 [5]
n존재한데n
2016-03-18 1 30231
정보공지
[블리치 사운드트랙 모음]* * [25]
하핳
2016-01-30 13 22290
222239 일반  
ㅈㄴ오랜만에 왔는데 여기 글리젠 왜 이럼 [2]
Djent
2026-06-24 0 277
222238 일반  
옥이명명편 정식연재 결정 [9]
연필까끼
2026-06-22 6 971
222237 일반  
스포 블리치 천년혈전 편 4쿨 화진담 최종장 [3]
메탈쿠우라
2026-05-22 1 2119
222236 일반  
패션왕 차드 [1]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20 0 754
222235 일반  
이치고가 마유리 처음본게 천년혈전편임? [2]
아방의서
2026-05-09 0 946
222234 일반  
블리치 정주행 3회했는데 자꾸 왜 내용을까먹지 [3]
킨에몬VPN
2026-05-09 0 629
222233 일반  
준비된 마유리가 대장이랑 싸우면 질거같지 않은데 [2]
킨에몬VPN
2026-05-09 0 607
222232 일반  
왜 뿔치고라고 부름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03 0 401
222231 일반  
점프에서 쿠보한테 옥이명명 연재해라고 꼬드길듯 [1]
킨에몬
2026-04-25 0 1131
222230 일반  
블리치 후속편 나올가능성있다봄? [2]
킨에몬
2026-04-21 0 1177
222229 일반  
M모바일 존나 ㄱ등ㅅ같네 (블리치얘기아님) [2]
록스D지벡
2026-04-04 0 723
222228 일반  
나에게 있어서 쿠보의 좋같은 점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4-02 0 881
222227 일반  
이치고 아이젠 얘네가 밑 라인 다 손날 컷함?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31 0 960
222226 일반  
석두 진짜 억까 억빠 없이 평가좀 [4]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29 0 1027
222225 일반  
소사편만 놓고봤을때 머장급밸은 [2]
밤비무라
2026-03-26 0 812
222224 일반  
소사편만 보면 평가할 껀덕지가없지 [1]
현기뱤
2026-03-21 0 794
222223 일반  
누누이 말하지만 갓쉬발트가 가장 강하다 [1]
씨발년
2026-03-20 0 827
222222 일반  
슈렌 이넘 [1]
경화水月
2026-03-20 0 1035
222221 일반  
진짜 딱 소사편만 놓고보면 대장 서열은 [5]
돼지츄잉
2026-03-17 0 1083
222220 일반  
긴토뱤이 맞음
돼지츄잉
2026-03-17 0 388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