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 작화 갠적으로 아쉬운 거.
1. 눈 사이 간격이 너무 좁음. 타만화들은 미간에 눈 하나만큼 더 들어갈 정도로 그리던데 블리치는 그림체 정립안된 연재 초반부에서는 띄어서 그리다가 아란칼편부터 눈간격이 서서히 좁아지기 시작함.
2. 눈매가 부담스럴만큼 진한데다 눈꼬리까지 김. 미남미녀상인데 이목구비가 너무 진해서 좀 느끼하다?는 인상을 줌. 특히 아스킨은 눈매 진하고 입술 두툼한 게 라틴계 미남형의 정석..
결국은 눈문제임. 물론 구도나 인체, 명암표현, 특히나 자주 나오는 미간 찌푸리는 표정 묘사보면 해부학의 달인이란 게 드러나지만 차라리 소사편 그림체에서 눈만 조금 다듬었으면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듬. 물론 난 쿠보레기 발톱때만큼도 못 그림.ㅋ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일단 쿠보타이토는 도장찍기화는 덜하니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