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우라하라 만해가 생각보다 ㅈㄴ 애매한 만해네
뭐 즉사된 눈 재구성 해서 고치고
이런면은 사기인거 알겠는데
문제는 공격에서인데
아스킨 팔 재구성해서 반으로 갈라놨더니
아스킨이 뒤로 물러나니까 다시 돌아간다고?
그리고 지상이 아닌 공중으로 도망치니까 재구성도 안되는거 같고
이건 뭐 우라하라 본인 말마따나 상대방이 놀라 자기가 자기팔 짜르지 않는이상
공격쪽은 애매 아니 쓰레기나 마찬가진데
상대방이 우라하라보다 강하든 약하든(뭐 약하면 만해쓸일 없겠지만)
우라하라 만해 공격쪽에서 나온게 아스킨때가 전부라면
상대방이 신체 직접 자르지 않는한 공격쪽으론 아무 쓸모 없는 쓰레기 만해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아스킨이 범위에서 벗어났어도 팔이 원래대로 돌아가지 않고 그 상태로 유지되거나 팔을 완전히 분해해서 못쓰게 만들거나 이런 더 깊게 파고 들었으면 사기 만해였을듯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