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좆스빠다 못지않은 악성빠들은 젠빠들임.
sterben | L:0/A:0
3/330
LV16 | Exp.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759 | 작성일 2020-12-16 19:47:28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좆스빠다 못지않은 악성빠들은 젠빠들임.

캐릭터 간지나고 쎄고 완결한정 존나 쎈거 맞는데 노멀젠은 한계가 있는 놈잉.

 

노멀젠 작중활약상이 대장급 원샷원킬, 대장급 두배이상 영압으로 원더와이스 만듬, 그림죶 무릎꿇림, 할리벨 리타이어 등등과

소설에서 전대 켄파치들이랑 시엔 이딴놈들 등장하면서 위상 껑충 뛴것도 맞는데

노멀젠 한정해서는 만해가 공개되지않는한 천타켄, 완빙 미만잡임.

상술한 본작한정 활약상들은 완빙, 켄파치도 충분히 가능하고 남는 것들임.

 

완빙이고 켄파치고 전자는 밑준비랑 경화수월, 후자는 대가리나빠서 자폭 등등으로 상상의나래 펼치면서 억지로 놈젠 신격화하는데

다시 강조하지만 얘는 시엔, 쿠루야시키, 아자시로, 우노하나 등등 보단 우위일지 몰라도 완빙, 켄파치보단 약함.

 

그레미가 질거라는 의견도 많은데 모 아니면 도임. 원샷원킬시키면 이기고 기회놓치면 운석 떨어지는 선에서 정리되는놈임.

만해 안쓰는한 쿠루야시키 아자시로 우노하나보다 우위지만 압도적으로 찍어누를 격차는 없다고 봄.

경화수월이 도라에몽 주머니마냥 만능치트키로 착각좀 안했으면 좋겠음.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Mundane
쿠루야시키는 상성이 되게 좋네 어차피 만해 제어 못하고 반경 몇 영리 다 꿀꺽하는 거라 경화수월 걸리든 안걸리든 차이가 없어서
2020-12-16 20:16:22
추천0
sterben
쿠루야시키가 만해쓰면 놈젠, 아자시로, 우노하나까지도 컷할거라고봄.
2020-12-16 20:00:30
추천0
현기뱤
진짜 완빙이랑 노멀젠 격차는 상상할수 없을만큼 엄청 큰데 진짜 비교 하는것 자체가 이상할 지경임
2020-12-16 20:02:24
추천0
sterben
밑에놈이랑 프라시온들이 주장하는 래퍼토리임.
만해 쓰면 몰라도 놈젠이 완빙 때릴 수단이 없다는데도 안들어먹음.
2020-12-16 20:06:36
추천0
현기뱤
그냥 무조건 경화수월만 들먹임 정작 그 경회수월은 영압으로 씹힐가능성이 제일 높은데 ㅋㅋㅋ
2020-12-16 20:09:32
추천0
sterben
여긴 양반임. 유튜브 잼미니들은 울퀴>>>>>완빙 ㅇㅈㄹ들 떨고있음.ㅋㅋ 미친새끼들ㄷㄷㄷ
2020-12-16 20:19:01
추천0
현기뱤
걔네들은 그냥 천년혈전을 안보고 그냥 애니만 좀 본애들 아님?울키가 멋있으니깐 암튼 울키 빠는거지
2020-12-16 20:27:22
추천0
sterben
본애들도 그질알함.ㅋㅋㅋㅋㅋㅋㅋ 걍 사계빙결 깨져서 좁밥취급 하는거..
2020-12-16 20:31:37
추천0
현기뱤
ㅋㅋㅋ 울키가 몇트럭이 와도 사계빙결 한방에 냉동박쥐 되는데 ㅋㅋㅋ 울키 간지나게 그린건 쿠보 실수임 존나 찌질하게 그렸으면 됐을걸
2020-12-16 20:34:37
추천0
sterben
맨손으로 방패얼리는거 보면 사계빙결까지 갈 것도 없음. 걍 한숨만내쉬어도 냉동박쥐고기됨.
2020-12-16 20:39:19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내가 젠빤데 이런소리를 듣네..ㅠㅠ
2020-12-16 20:22:42
추천0
sterben
님은 인정할건 하시잖음.
저도 바라간할리벨 좋아하는데 걔네 무분별하게 빨진 않음. 적어도 님이 젠빠라고 놈젠이 짱먹는다는 식의 주장은 못본거같은데
2020-12-16 20:23:57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근데 요즘 젠빠들 있음?

일부 컨셉빼고 나머지들 안보이던데
2020-12-16 20:24:01
추천0
sterben
밑에놈이 노멀젠>자라키 이러길래요.
2020-12-16 20:25:39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아 요즘 잘안보였는데

그분 젠빠 맞긴함
2020-12-16 20:26:52
추천0
sterben
그런게 싫다는거죠. 좋아하는 캐릭 지지할수 있는데 작품을 있는그대로 안보고 무조건 자기 최애캐 어떻게서든 추켜세우려고 우기는 태도가..
저도 바라간 할리벨 좋아하는데 바라간 레스피라쓰면 다 썩으니까 초월자 컷하고 할리벨이 물로 잔태 지워버린다 이런주장 안함. 얘들은 완결기준 중하위권 샌드백임.. 근데 극성빠들은 위에 예시로든 주장들을 우기니 문제.
딱히 님같이 순수 캐릭만 좋아하는사람들 겨냥한 취지는 절대 아녔음
2020-12-16 20:30:45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ㅇㅇ 저도 진심으로 한 말은 아니였음
14~16년도 젠퀴강점기였는데 그때 악성 젠퀴가 엄청났어서 ㅋㅋ

저도 완빙>노멀젠
영왕 흡수 거지왕 >>> 단계 수련 이치고 > 붕옥젠 (승부말고 강함만) 이렇게 생각함
2020-12-16 20:41:58
추천0
sterben
전 여기첨가입한게 18년 겨울이고 활동하다 현타도지면 안오고 심심하면 오고 해서 자세힌 모르는데 첨 왔을때만해도 완빙이 좆밥이다 아니다 의견 양분된 상태에 좆스빠다 한창 깽판치고 있던 시절이었음.
2020-12-16 20:44:05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근데 진짜 노멀젠보다 강한 완빙이 코로나 2차랑 좋은승부 가능하다는 소리가 너무웃겼음 ㅋㅋ 누군지는 말 안해도 아실테고

현실은 기술안쓰고 완빙 곁에 다가만가도 빙수파다 되는게 팩트인데
2020-12-16 20:49:24
추천0
[L:7/A:303]
쥬프
젠을 순간 켄으로 잘못보고 찔릴 뻔했슴다 ㅎㅎ;
2020-12-16 20:39:47
추천0
sterben
켄파치 빠는건 준최강자 라인이니 욕 못하죠.ㅋㅋ
2020-12-16 20:40:25
추천0
현기뱤
켄파치>석두만 아니면 뭐 다 납득 되죠
2020-12-16 20:43:03
추천0
타오소우타
젠빠인데 슬프네요
2020-12-16 20:48:25
추천0
sterben
위에 적엇다시피 뇌피셜로까지 놈젠을 최강자만드는 빠들을 저격한거라 슬프실 필요 없음.
2020-12-16 20:50:55
추천0
타오소우타
난 아이젠이 멋있어서 빠는거지 켄파치를 이긴다고 생각해서 빠는건 아니니깐 ㅇㅋ
2020-12-16 20:51:28
추천0
[L:19/A:117]
갸갸기
강함유무를떠나 블리치라는만화가 아이젠그자체라고볼수도있긴하지ㅋㅋ
초월자일때나 최강자반열에드는거지 노멀젠은 펩시젠이후로 볼수가없어서
만해나오는거아닌이상 완빙 켄파치는힘들지
2020-12-16 21:44:00
추천0
sterben
노멀젠이 능지랑 카리스마 비주얼 삼박자덕에 도라에몽급 치트키 취급하는 여론은 확실히 잘못됨. 얘는 지가 힘 찾은 천타켄 미만잡이라 시인한 놈.
2020-12-16 21:45:44
추천0
호걸고케츠
블게에서 보고싶던 말인데 잘 해줬네
2020-12-16 21:44:23
추천0
sterben
사실 블리치란 작품 열띤토론하는 곳은 여기랑 그나마 근근웹이 유일무이한데(디시블게는 브레소루갤이나 마찬가지) 너무 특정캐릭터 신격화여론이 심함.
여기가 블리치 파밸정보는 공신력 가장 높은데.
2020-12-16 21:48:36
추천0
호걸고케츠
고맙소 동무 속이 다 시원하오
2020-12-16 21:49:29
추천0
은잠자리
우노 천타컷 나는 그레미한테 아이젠이 진다는건 동의 못 하겠음. 비룡격적진천뢰포 한방이면 운석 뽀개질텐데
2020-12-16 21:51:05
추천0
sterben
님의견도 일리있음. 그레미 본실력은 사실 놈젠한테 썰린다봄. 켄파치가 돌대가리라 한번 봐준거라... 반면 전 운석은 높게 침. 이건 뭐 정답은 없지만..
2020-12-16 21:52:37
추천0
은잠자리
다른 말들은 다 시원해서 좋긴함ㅋㅋ
2020-12-16 21:53:5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블리치 키 비쥬얼 [5]
쿠로이치고
2022-07-03 0 21157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1]
Ajjjk
2020-03-21 1 25685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26306
정보공지
블리치 특전영상(또는 ova) 모음 [5]
n존재한데n
2016-03-18 1 30229
정보공지
[블리치 사운드트랙 모음]* * [25]
하핳
2016-01-30 13 22288
222239 일반  
ㅈㄴ오랜만에 왔는데 여기 글리젠 왜 이럼 [2]
Djent
2026-06-24 0 259
222238 일반  
옥이명명편 정식연재 결정 [9]
연필까끼
2026-06-22 6 923
222237 일반  
스포 블리치 천년혈전 편 4쿨 화진담 최종장 [3]
메탈쿠우라
2026-05-22 1 2102
222236 일반  
패션왕 차드 [1]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20 0 744
222235 일반  
이치고가 마유리 처음본게 천년혈전편임? [2]
아방의서
2026-05-09 0 939
222234 일반  
블리치 정주행 3회했는데 자꾸 왜 내용을까먹지 [3]
킨에몬VPN
2026-05-09 0 620
222233 일반  
준비된 마유리가 대장이랑 싸우면 질거같지 않은데 [2]
킨에몬VPN
2026-05-09 0 597
222232 일반  
왜 뿔치고라고 부름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03 0 398
222231 일반  
점프에서 쿠보한테 옥이명명 연재해라고 꼬드길듯 [1]
킨에몬
2026-04-25 0 1122
222230 일반  
블리치 후속편 나올가능성있다봄? [2]
킨에몬
2026-04-21 0 1168
222229 일반  
M모바일 존나 ㄱ등ㅅ같네 (블리치얘기아님) [2]
록스D지벡
2026-04-04 0 716
222228 일반  
나에게 있어서 쿠보의 좋같은 점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4-02 0 875
222227 일반  
이치고 아이젠 얘네가 밑 라인 다 손날 컷함?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31 0 951
222226 일반  
석두 진짜 억까 억빠 없이 평가좀 [4]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29 0 1016
222225 일반  
소사편만 놓고봤을때 머장급밸은 [2]
밤비무라
2026-03-26 0 804
222224 일반  
소사편만 보면 평가할 껀덕지가없지 [1]
현기뱤
2026-03-21 0 790
222223 일반  
누누이 말하지만 갓쉬발트가 가장 강하다 [1]
씨발년
2026-03-20 0 823
222222 일반  
슈렌 이넘 [1]
경화水月
2026-03-20 0 1033
222221 일반  
진짜 딱 소사편만 놓고보면 대장 서열은 [5]
돼지츄잉
2026-03-17 0 1080
222220 일반  
긴토뱤이 맞음
돼지츄잉
2026-03-17 0 387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