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석두가 구돌을 부술수있으면
타오소우타 | L:0/A:0
171/610
LV30 | Exp.2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473 | 작성일 2020-12-16 00:15:06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석두가 구돌을 부술수있으면

아이젠일행이 네가시온타고 튈때 

그 잘난 "위력"으로 부숴버리고 죽여버렸겠지 

 

구돌이나 네가시온같은건 힘으로 부술수있는게 아니라고 작중에 몇번이나 나왔는데 이걸 이해못한다는게 참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관음개홍희
구돌이나 네가시온도 차원이 다른 위력이면 결국 부서져요

섭리니 뭐니 작가의 말장난일뿐임
2020-12-16 00:16:28
추천0
타오소우타
결국 부서진 장면 있나요. 님이 작가세요?
2020-12-16 00:24:35
추천0
관음개홍희
그래서 그 작가가 설정 제대로 지켰나요? 설정 깔아놓고 말 바꾸진 않았나요?

간단한 예로 바스트로데 10체면 소사 멸망 드립쳤는데

작중엔 석두 한명한테 몰살인데요? 잔태 키면 아니 잔태 안켜도 조금만 진심내도 류인약화에 다 뒤지는거 아시죠?
2020-12-16 00:29:35
추천0
타오소우타
작중에 오류가 단 하나라도 있으면
나머지 설정도 전부 오류니깐 제 입맛대로 해석하면 되나요?
님이 하시는게 딱 그건데요.
2020-12-16 00:34:04
추천0
관음개홍희
? 오류가 한두개가 아닐텐데요 그리고 감당 안되니까 설정 바꾼거는요?
2020-12-16 00:36:38
추천0
타오소우타
그러니깐 님말은 블리치는 설정오류가 많으니깐
님 마음에 드는대로 다 뜯어고친다는거잖아요. 대단하십니다.
전 더이상 님이랑 말할자신이없네요. 시간이 늦었으니 내일 친절한 다른분들이 오길 기다리는수밖엔요
2020-12-16 00:38:27
추천0
관음개홍희
작중보고 납득 가능한 범위내로 독자가 뜯어고치는게 맞죠

작가가 설정을 개븅신같이 했는데 그걸 믿는게 바보 아닌가요?

그럼 리제바로 물리무시인데

석두 잔태, 켄파치 만해 다 안통해서

리제>>>>석두 잔태,만파치가 맞는거죠? 그죠?
2020-12-16 00:41:21
추천0
타오소우타
넵 새로 블리치 그려주세요 응원합니다
2020-12-16 00:48:08
추천0
[L:19/A:117]
갸갸기
구돌이나 네가시온이 차원이다른위력이면 결국부셔진다
이것또한뇌피셜임
토시로가 바스트로데10개체가있으면 소사가멸망한다 라고했는데
스토리가진행되면서 바스트로데가 10개체있어도 석두한테안된다는게나옴
하지만 구돌 네가시온의경우는 초반에작가가 그렇게설정을잡아놓고 그이후로등장한적이없음
만화에서직접나온것또한 영압이아닌 섭리에위치한존재다 그외에잇신발언
만파치던 석두던 차원이다른위력이라고해서 부실거라는보장이 전혀없음
그후에 구돌이나 네가시온이다시나왔는데 석두가부셨으면 설정붕괴가맞는데 그런장면이안나왔잖음
2020-12-16 00:50:15
추천0
타오소우타
늦은시간에 다시한번 제가 정상이란걸 일깨워주셔서 감사하네요
2020-12-16 00:52:54
추천0
[L:19/A:117]
갸갸기
당연히 블리치또한 장편만화니까
스토리가진행되면서 설정오류나 바뀔수도있는건데
구돌이랑 네가시온의경우 설정집에서도 영압으로어케못한다고나와있고
블리치가끝나도 구돌에대한 다른언급이나 구돌이 초월자가아닌자에게 부셔졌다는언급도없으면
그대로초월자부터 부실수있는게맞는건데 왜자꾸확신하시는건지모르겠음
2020-12-16 00:54:23
추천0
타오소우타
저분은 블리치는 오류가 많은 만화니
그 설정조차도 믿을수없다는 생각인가봄. 물론 전 이해할수없음.
2020-12-16 00:56:20
추천0
관음개홍희
그후에 구돌이나 네가시온이다시나왔는데 석두가부셨으면 설정붕괴가맞는데 그런장면이안나왔잖음

???

이말대로면 석두가 에스파다 전원 아니 1,2,3번 상대한 장면이 없는데

그럼 석두도 에스파다들 상대로 승리 보장 못하겠네요?

석두가 리제랑 붙은 장면 없고 리제는 물리무시니

석두가 잔태들고 아무리 ㅈㄹ해도 리제한테 딜 못주니

폴슈 리제>>>>>>>>잔태 석두 겠네요?
2020-12-16 01:03:20
추천0
타오소우타
석두가 에스파다 123을 상대한 장면은 없지만
쿄라쿠 소이폰 토시로가 상대한 장면이 있죠.
님은 하나를 알려주면 진짜 하나밖에 모르시나 보네요.
말꼬리잡는거로밖에 생각이안됨.
2020-12-16 01:09:15
추천0
[L:19/A:117]
갸갸기
승리를왜보장못하나요? 에스파다 123번보다더쌘얘들상대로
이긴게석두인데
2020-12-16 01:10:21
추천0
타오소우타
이분은 석두가 에스파다123을 다합친거보다 쌘놈을 이겨도
그 123과 싸운게 없으면 알수없다는 말도안되는 논리를 시전중이심
2020-12-16 01:11:32
추천0
관음개홍희
부신 장면이 안나왔다면서요

석두가 에스파다 여러명 상대하는것도 안나왔는데요?

그럼 석두vs에스파다1,2,3번도 직접적인 대결 장면이 안나왔으니 모르는거죠
2020-12-16 01:13:03
추천0
관음개홍희
싸우는 장면이 안나왔자나요

석두가 구돌,네가시온 부수는 장면이 안나와서 못부수면

석두가 상위 에스파다 여러명,에스파다 전체를 상대로 이기는 장면도 안나왔는데요?
2020-12-16 01:14:07
추천0
타오소우타
정말 모르세요? 그럼 지능문제인데
2020-12-16 01:14:14
추천0
[L:19/A:117]
갸갸기
그럼뭐 님말대로면 영바또한 무월고랑직접적으로싸워본적없으니 모르는거고
뿔치고가 만해썻을때또한 부셔놓기만했지 싸운적없으니 싸우면어케될지모르는거네요ㅋ
영바랑 잇신도 싸워본적없으니 싸우면어케될지모를듯?
2020-12-16 01:14:46
추천0
타오소우타
차드랑 겐류사이랑 싸워도 누가이길지 모르죠 ㅋㅋ 안나왔으니 ㅋㅋ
엘디렉토로 잔화태도 부셔버릴듯 ㄷㄷ
2020-12-16 01:15:40
추천0
[L:19/A:117]
갸갸기
제가볼땐 차드랑 오리히메도 영바랑직접적으로안싸워봤으니
싸워보기전까진 누가이길지모를듯?????????
2020-12-16 01:16:05
추천0
관음개홍희
아니 장면이 안나왔다니까요?

석두가 에스파다들 상대로 홀로 이긴다는것도 결국 뇌피셜이겠죠
2020-12-16 01:16:29
추천0
타오소우타
ㅇㅇ 적어도 저분의견에 따르면 그게 맞음 ㅋㅋ
영압으론 어찌못하는 구돌도 차드의 맨주먹이면 부술지도모름
2020-12-16 01:16:54
추천0
관음개홍희
차드랑 오리히메는 영바한테 아예 데미지 자체를 못주는데요?
2020-12-16 01:17:28
추천0
관음개홍희
차드의 위력이 공간을 찢거나 허물정도가 아닌데요?

억지부리지 마세요
2020-12-16 01:18:13
추천0
[L:19/A:117]
갸갸기
아니 장면이 안나왔다니까요?
차드랑 오리히메가 영바한테 아예데미지를못준다고말하는것도 결국 뇌피셜이겠죠
2020-12-16 01:18:15
추천0
타오소우타
님은 에스파다랑 겐류사이랑 싸우는 장면을 넣어줘야지만
이해할수있는 바보임?

에스파다의 전투씬과 겐류사이의 전투씬을 대략적으로
비교해보면서 어느정돈지 유추하는건 당연한거아님??

님말대로면 블리치나 모든만화에서 vs 논쟁이 무슨 개같은시간낭비임?

에스파다 전체가 덤벼도 차드한테 엘디렉토 한방에 분쇄될지도 모르겠네요? 싸우는장면이 없는데 왜 차드가 진다고 생각함?
2020-12-16 01:19:00
추천0
관음개홍희
위력자체가 넘사인데 말장난 하지마세요

석두는 태양의 온도인거 모르세요?

구돌,네가시온이 박살이 안난다구요?

영바,초월자도 태양에 닿으면 장담 못해요
2020-12-16 01:20:03
추천0
[L:19/A:117]
갸갸기
초월자가 어떤개념인지알고계시죠?
2020-12-16 01:20:38
추천0
타오소우타
님이랑 석두를 사랑하는 그놈이랑
석두의 강함에 대해서 토론하면 어떨지 궁금하네요
2020-12-16 01:21:44
추천0
관음개홍희
차드 위력이랑 석두 위력이랑 같음?

바스트로데 10체면 소사 멸망한다 했는데

석두는 커녕 머리푼 우노하나,족쇄 풀린 켄파치한테 초살나죠?

구돌,네가시온도 마찬가지에요

석두 잔태,만파치 급 위력이면 걍 흔적도 없이 개박살 난다고 보면되요

마치 사이비에 세뇌 당한것마냥 작가의 설정에 세뇌 당해서

사물을 객관적으로 보질 못하는군요
2020-12-16 01:23:01
추천0
관음개홍희
개념이고 나발이고 초월자라고 모든 데미지 다씹고 무적이 아니에요
2020-12-16 01:23:47
추천0
타오소우타
님 논리대로면 둘이 싸워보는거 안나왔는데 틀린진 어캐암? ㅋㅋ
2020-12-16 01:24:25
추천0
[L:19/A:117]
갸갸기
그죠ㅋㅋ무적은아닌데 왜잔태가 태양의온도라고해서 닿으면장담못한다고
확신하시는지? 이치고가 영바랑조우할때 잔태쓴석두처럼 영압이보일정도였고
영바의힘까지빌려서 뿔치고가된상태에서도 왕허의섬광을 정확하게맞췄는데 영바는
크게피해도안입고 별말안하던데
2020-12-16 01:25:59
추천0
[L:46/A:516]
줄리엣
네가시온이나 구돌이 재등장을 하지 않았으니까 네가시온이나 구돌은 말 그대로 초기 설정대로 가는거지...
2020-12-16 00:59:28
추천0
관음개홍희
재등장이고 나발이고 딱히 필요 없음

전지전능인 올마이티 능력 개박살내는 석두 잔태

시해로 우주공간 찢어버리고 만해로 기적인 폴슈 제라드 찢어버리는거보면

석두나 켄파치나 얘네 작중 위력은 시공간을 초월한다고 봐도 무방함

네가시온이나 구돌이나 차원이 다른 파괴력엔 부서짐
2020-12-16 01:06:43
추천0
[L:46/A:516]
줄리엣
그렇군요 근데 전 그렇게 생각하지는 않죠 초월자 제외 구돌을 뿌실 수 있는 존재가 없다고 생각해요
2020-12-16 01:08:06
추천0
타오소우타
부서질수도 있다도 아니고 부서짐 ㅋㅋ
결론을 내버리는게 참 웃프네여
2020-12-16 01:09:44
추천0
관음개홍희
작가의 말장난이죠 애초에 지가 설정한것도 오류가 한두개가 아니고 설정 바꾼것도 한두개가 아니고

이런 작가의 설정을 신뢰한다는건 사이비한테 세뇌 당하는거나 다름없죠
2020-12-16 01:11:12
추천0
타오소우타
제가 보기엔 말장난은 그쪽이 하고계신거같습니다.
아니면 혹시 블게대표 석두자리를 넘보시려는건가요?
2020-12-16 01:12:10
추천0
[L:46/A:516]
줄리엣
그래도 네가시온이나 구돌에 대해서 설정이 바뀔만한 언급이나 연출이 없었기 때문에 초기 설정대로 가는 게 저는 맞다고 생각해요 차피 님이랑 저도 사람이기 때문에 의견이 안 맞는 거 어쩔수 없죠
2020-12-16 01:13:26
추천0
관음개홍희
? 설정 개판으로 하고 수습 못하니까 설정 바꾸는 작가가 말장난한거겠죠

전 작중을 참고해서 최대한 객관적으로 말하는건데요?
2020-12-16 01:15:38
추천0
타오소우타
아뇨 작중을 하나도 참고하지않으셨고 완벽하게 주관적이세요
2020-12-16 01:16:05
추천0
관음개홍희
작중 참고하고 남았는데요?
2020-12-16 01:18:44
추천0
타오소우타
전혀요
2020-12-16 01:19:24
추천0
관음개홍희
답이 없으시네요....
2020-12-16 01:20:18
추천0
타오소우타
동감이네요
2020-12-16 01:22:03
추천0
[L:40/A:598]
넷마블
근데 설령 석두가 만해로 네가시온을 부술수 있다고 쳐주더라도 결국 못할듯
그때 당시 주변에 부대장들끼지 다 있던데
거기서 만해 쓰면 1500만도 열기에 부대장들 다 타죽을듯 ㅋㅋ
2020-12-16 01:02:00
추천0
타오소우타
우키타케랑 말나눌시간에 다 도망가라하고 바로 베어버렸으면안되나 ㅋㅋ
2020-12-16 01:10:1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블리치 키 비쥬얼 [5]
쿠로이치고
2022-07-03 0 21155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1]
Ajjjk
2020-03-21 1 25682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26305
정보공지
블리치 특전영상(또는 ova) 모음 [5]
n존재한데n
2016-03-18 1 30228
정보공지
[블리치 사운드트랙 모음]* * [25]
하핳
2016-01-30 13 22288
222239 일반  
ㅈㄴ오랜만에 왔는데 여기 글리젠 왜 이럼 [2]
Djent
2026-06-24 0 244
222238 일반  
옥이명명편 정식연재 결정 [9]
연필까끼
2026-06-22 6 892
222237 일반  
스포 블리치 천년혈전 편 4쿨 화진담 최종장 [3]
메탈쿠우라
2026-05-22 1 2085
222236 일반  
패션왕 차드 [1]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20 0 736
222235 일반  
이치고가 마유리 처음본게 천년혈전편임? [2]
아방의서
2026-05-09 0 937
222234 일반  
블리치 정주행 3회했는데 자꾸 왜 내용을까먹지 [3]
킨에몬VPN
2026-05-09 0 618
222233 일반  
준비된 마유리가 대장이랑 싸우면 질거같지 않은데 [2]
킨에몬VPN
2026-05-09 0 596
222232 일반  
왜 뿔치고라고 부름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03 0 398
222231 일반  
점프에서 쿠보한테 옥이명명 연재해라고 꼬드길듯 [1]
킨에몬
2026-04-25 0 1118
222230 일반  
블리치 후속편 나올가능성있다봄? [2]
킨에몬
2026-04-21 0 1166
222229 일반  
M모바일 존나 ㄱ등ㅅ같네 (블리치얘기아님) [2]
록스D지벡
2026-04-04 0 713
222228 일반  
나에게 있어서 쿠보의 좋같은 점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4-02 0 872
222227 일반  
이치고 아이젠 얘네가 밑 라인 다 손날 컷함?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31 0 950
222226 일반  
석두 진짜 억까 억빠 없이 평가좀 [4]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29 0 1015
222225 일반  
소사편만 놓고봤을때 머장급밸은 [2]
밤비무라
2026-03-26 0 802
222224 일반  
소사편만 보면 평가할 껀덕지가없지 [1]
현기뱤
2026-03-21 0 789
222223 일반  
누누이 말하지만 갓쉬발트가 가장 강하다 [1]
씨발년
2026-03-20 0 823
222222 일반  
슈렌 이넘 [1]
경화水月
2026-03-20 0 1031
222221 일반  
진짜 딱 소사편만 놓고보면 대장 서열은 [5]
돼지츄잉
2026-03-17 0 1076
222220 일반  
긴토뱤이 맞음
돼지츄잉
2026-03-17 0 38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