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석두의 한계
ALMIGHTY | L:0/A:0
172/270
LV13 | Exp.6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686 | 작성일 2020-12-13 02:58:3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석두의 한계

순수 사신 석두의 순보가 빨라봤자 울키2차 소니도 미만.

순수 사신 석두의 백타가 강해봤자 각호고 미만.

순수 사신 석두의 천타가 강해봤자 각성 천타 켄파치 미만.

순수 사신 석두의 귀도가 강해봤자 스님 미만.

순수 사신 석두의 시해가 강해봤자 완빙 토시로 미만.

순수 사신 석두의 만해가 강해봤자 아발 폴슈 3차 거대화 제라드 미만.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Mundane
첫 줄 부터 납득이 안되는 게

초반부터 우라하라 대사로 나오는 설정이 '영력이 강해질 수록 빠르게 움직일 수 있다'임

석두 순보가 우르키오라보다 왜 느리다는 건지 모르겠음

오히려 울키가 반응도 못할 것 같은데


순보와 소니드는 기술의 형태일 뿐이고, 당연히 같은 순보를 써도 사용자의 역량에 따라 속력이 다름

애초에 울키 개바른 각호고급 시엔의 속력에도 당시 자라키정도면 안밀리는데
2020-12-13 03:13:14
추천0
[L:19/A:117]
갸갸기
걍이사람이하고싶은말은
바즈비>석두>노멀바하
이거임ㅋㅋ
2020-12-13 03:10:59
추천0
ALMIGHTY
석두는 바이저드가 아님
2020-12-13 03:11:29
추천0
Mundane
당연히 바이저드 아니죠.. 바이저드 1초컷 가능한 캐릭터죠. 근데 그게 왜나온거임?
2020-12-13 03:19:11
추천0
ALMIGHTY
내가 전달하고 싶은 내용은, "석두는 엄청나게 과대평가되고있다" 임.
2020-12-13 03:26:01
추천0
ALMIGHTY
한종족의 힘이 만땅인것과 두종족의 힘이 만땅인것은 천지차이임.
2020-12-13 03:13:41
추천0
[L:19/A:117]
갸갸기
내가전달하고싶은내용은 님이석두를 과소평가하고있다는거임
순보가 울키2차미만에 백타가 각호고미만이면
백타석두는 각호고선에서정리된다는거임
순보도느려 백타도 더약해 ㅇㅋ?
2020-12-13 03:14:51
추천0
Mundane
울키>석두 속도 주장이랑, 석두가 단일종족이라서 바이저드 아닌거랑 뭔상관임
바이저드 애들이 석두보다 위라고 하려는건가

두 종족 힘을 써도 쓰는 애 나름이죠

석두: 사신 힘 1000
바이저드 평균: 사신 힘 5 + 호로 힘 3
2020-12-13 03:27:13
추천0
ALMIGHTY
시해도 안쓰고 만해도 안쓰고 백타인데 당연히 각호고 선에서 정리되죠.
원더와이스 쌍골로 이겼다고, 과대평가가 너무 심한거 아님?
2020-12-13 03:27:58
추천0
ALMIGHTY
계속 왜곡하실거면 그만 주무세여^^
2020-12-13 03:28:50
추천0
Mundane
아니 비꼬지마시고
왜 울키보다 석두순보가 느리단건지 물었는데

여기다 석두는 바이저드가 아니라느니, 생뚱맞은 소리를 하니까 묻는거죠
그럼 대체 무슨 의미로 한 말임 저게?

Q: 석두 순보가 왜 우르키오라보다 느리단건가요
A: 석두는 바이저드가 아닙니다.

이걸 뭐 어케 해석함
2020-12-13 03:34:44
추천0
[L:19/A:117]
갸갸기
류인약화시해상쇄시켜서 목숨만건진거가지고
버너핑거5~10으로 잔화태도상쇄한다니
석두 과소평가가너무심한거아님?
2020-12-13 03:32:48
추천0
ALMIGHTY
피해의식이라도 있으신가 보네^^
2020-12-13 03:37:10
추천0
ALMIGHTY
버너핑거는 숫자가 높아질수록 비교도 안되게 강해짐.
적절한 평가라고 보여짐.
2020-12-13 03:38:00
추천0
[L:19/A:117]
갸갸기
적절한평가x 과대평가
그렇게치면 시해에 같은불이여서 상쇄시키고 화상입은바즈비
그거보다쌘 엄열지옥 그거보다배로쌘 잔화태도
2020-12-13 03:43:00
추천0
ALMIGHTY
염열지옥은 쌘거라기보단 광역기임.
잔화태도가 배로 강하긴 하지만 버너핑거10도 만만치 않음.
2020-12-13 03:44:18
추천0
Mundane
??그냥 어버버버 비꼬기만 하시네

아니 그럼 석두 순보가 왜 울키보다 느리냐니까
거기다 석두는 바이저드가 아니고.. 한 종족의 힘 만땅인것과 두 종족의 힘이 만땅인건 천지차이고... 이런 소리를 왜 한 거임?

그냥 할 말 없어서 생각나는거 아무거나 적은거에요?

결국 석두 순보가 울키보다 왜 느리단거임?
2020-12-13 03:47:09
추천0
[L:19/A:117]
갸갸기
그말은 버너핑거도 소사멸망가능하다는뜻?
2020-12-13 03:47:25
추천0
ALMIGHTY
석두 순보는 쿄라쿠,우키타케랑 비비는 수준인데 어떻게해야 울키2차보다 빨라지겠음?
석두 소이폰,조마리부터 이기고와야함.
2020-12-13 03:50:46
추천0
ALMIGHTY
그거 아직도 믿으세요?
입술이 찢어지고 피부가 퍼석퍼석 해지는데 잘도 멸망하겠음 ㅋㅋ
2020-12-13 03:52:08
추천0
[L:19/A:117]
갸갸기
정작나온거없는 버너풀핑거는 잔화태도를상쇄한다는말씀은하시면서
석두본인언급과 우노하나언급의 소사멸망은 안믿으시네요ㅋㅋ
2020-12-13 03:52:58
추천0
ALMIGHTY
석두가 소사 반의 반이라도 멸망시켰으면 이런글 쓰지도 않았을 거임.
2020-12-13 03:54:02
추천0
[L:19/A:117]
갸갸기
기본적으로 소울소사이어티는 영자로구성되어있음
그래서 불탈일이없는거고
그리고 잔화의태도를썻다고 바로멸망하는게아니고
석두도 지입으로 나와 소사가잿더미가되어버릴테니말이다 이렇게말함
2020-12-13 03:58:43
추천0
ALMIGHTY
석두는 허세끼가 너무 강함.
2020-12-13 04:00:41
추천0
Mundane
석두가 쿄라쿠,우키타케랑 비비는 수준이란건 18권 초반부 가지고 하시는 말임? 인플레로 각호고조차 석두보다 훨씬 약한 우노하나보다 훨씬 약했던 자라키한테 목 따이는 수준으로 전락했는데
석두가 진짜 죽이려고 쿄라쿠,우키타케 상대한 거라고 보는 거임? 막상 그 쿄라쿠는 석두를 자신보다 강한 상대랑 비교해도 상식 자체를 벗어난 존재로 평함
울키 패죽이던 각호고급 시엔조차 우노하나한테 상처하나 못입히던 자라키 이하임
우르키오라보다 압도적인 영력 가진 석두,이치고,자라키,스님 전부 당연히 더 빠름
울키가 각호고 속도 반응 한컷씩 늦고 힘겨워했는데 그 각호고급 시엔이 우노하나한테 상처하나 못내던 사절 자라키랑 속도 비빈다구요
2020-12-13 04:03:00
추천0
ALMIGHTY
전성기 100% 시엔vs켄파치 당시, 켄파치가 백타 석두보다 약할리 없잖아요ㅡㅡ
2020-12-13 04:04:38
추천0
[L:19/A:117]
갸갸기
우노하나도 그말하잖아요ㅋㅋ
소울소사이어티가 붕괴되기전에 그힘으로..
우노하나도 허세끼가강한거였네요
바즈비도 류인약화 겨우상쇄시킨거가지고
정작 지입으로 석두불꽃상쇄시켰다고 말할때표정은 피해1도없었다는표정이였는데ㅋㅋ
2020-12-13 04:06:51
추천0
ALMIGHTY
우노하나는 본인이 가장 강하다고 했던 캐릭터임.
2020-12-13 04:09:23
추천0
[L:19/A:117]
갸갸기
바즈비도 상쇄했다고말할땐 줫도아닌것처럼말하던데
버너핑거도걍 허세인듯ㅋ
2020-12-13 04:11:02
추천0
Mundane
? 대체 왜 석두는 백타가 기준이고 자라키는 참백도 든 상태 기준임? 논점 흐리지 마세요.

그 당시 자라키는 그냥 우노하나 선에서 상처없이 죽일 수 있습니다

석두>우노하나>자라키,시엔>울키 라구요
울키가 대체 석두보다 빠르다는 주장이 어떻게 나옵니까
2020-12-13 04:11:17
추천0
ALMIGHTY
석두는 시해였는데, 기본 불꽃 출력만으로 막은 바즈비는 대단하게 생각안하심?
2020-12-13 04:13:59
추천0
ALMIGHTY
뭔가 착각하시는거 같은데
우노하나만은 천타가 엄청나게 강해요.
천타 석두>천타 우노하나가 아니라는 거에요.
2020-12-13 04:15:46
추천0
[L:19/A:117]
갸갸기
아니그어디에도 바즈비가약하다고말안했는데요ㅋㅋ
같은불이라곤하나 어느정도힘이있어야막죠 상처를입어도 상쇄를한 시점에서
바즈비가약한게아님 저게반대로 마츠모토나 히사기같은얘들이 불쓴다고 상쇄가능할거같음?
걍그대로뒤지는거지 근데무슨 버너핑거5~10으로 잔화의태도를상쇄한다니뭐니 이말이나오는게이상한거죠
상쇄시켰다고 바즈비풀전력으로 석두풀전력인 잔화태도상쇄가가능하다? 그럼그일부에털린 노멀바하는여태까지뭐한거임?
바즈비도 저기서 버너핑거를안썻다고하지만 석두도 외팔에 그냥불꽃인데
2020-12-13 04:18:52
추천0
ALMIGHTY
그러니까 바즈비가 버너핑거 10 쓰고 난 다음에 바로 만해 석두한테 패배한다고요.
궁극의 비기로 겨우 한번 상쇄하는건데 너무 열을 내시네요.
2020-12-13 04:20:47
추천0
Mundane
아니 말돌리지마세요 왜 계속 상관없는 말씀으로 논점을 흐리세요
천타가 어쩌니 백타가 어쩌니 불필요한 가정을 뭐하러 하시나요

석두>우노하나>소설자라키>각호고>울키 이게 확정적인 서열입니다
맨손이면 어떻고.. 칼을 들면 어떻고.. 뭐라 중얼대도 바뀌는 게 없어요

설정상으로 영력이 높을 수록 빠르게 움직일 수 있고

실제 행적상으로도 울키가 반응하기 급급했던 각호고급 호로가 자라키(로이드한테도 씹털리던 시절)와 대등하게 근접전 펼칩니다.

그시절 자라키는 석두 앞에선 잡몹A 수준이고요

울키가 석두보다 빠르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몇이나 될지, 님 이외에 있긴 할지가 의문입니다
2020-12-13 04:30:27
추천0
[L:19/A:117]
갸갸기
그니까어케상쇄하냐구요ㅋㅋ 매커니즘이같아서?
아니면 바즈비가 석두보다영압이높아서?
2020-12-13 04:22:11
추천0
ALMIGHTY
한번만 쓸수있는 기술로 한번만 상쇄하는게 뭐가 그리 이상함?
2020-12-13 04:30:53
추천0
[L:19/A:117]
갸갸기
한번만쓸수있는기술이면 당연히상쇄가되어야한다는거?
그정도가 가능했으면 아무리버너핑거를안썻다한들
시해를막을때 그냥맞은것도아니고 불꽃으로상쇄시킨건데 왜전신찰과상을입은거죠?
석두가 전력이였나요? 외팔+시해일뿐인데
2020-12-13 04:34:11
추천0
ALMIGHTY
분노+외팔 전력이었음.
2020-12-13 04:37:11
추천0
ALMIGHTY
천타 우노하나가 강한 이유는 야치루라는 이름에 있어요.
천하에 무수히 존재하는 온갖 유파, 그리고 온갖 검의 흐름은 제 손안에 있다고 하여...
스스로 붙인 이름이 '야치루' 임.
우노하나는 천타가 일반 만해급이어도 이상하지 않음.
요루이치는 왜 백타나 순홍으로 싸우겠음?
시해나 만해보다 더 강하니까 그러겠죠.
2020-12-13 04:44:32
추천0
Mundane
아니 우노하나가 천타 특화인지 만해 특화인지 그게 왜나오냐구요

왜 계속 상관 없는 주제로 말돌리면서 논점 흐리시는지 모르겠습니다


누가 천타가 세든 만해가 세든 시해가 세든

석두>우노하나>당시 자라키>각호고>울키
아무런 변함이 없잖아요

울키는 당장에 각호고한테도 반응 힘겨워하는데, 석두보다 빠르다는 주장을 대체 누가 동의합니까?
2020-12-13 04:49:37
추천0
ALMIGHTY
세상에 백타 석두가 울키2차보다 강하다니 ㅋㅋ
2020-12-13 04:52:27
추천0
Mundane
? 석두 기준이 백타라는 단어가 어딨음? 졸려서 글이 안읽히시나요

다시 한번 읽어보실래요 댓글을?
2020-12-13 04:56:26
추천0
ALMIGHTY
졸리면 푹 주무세요^^
2020-12-13 04:59:29
추천0
Mundane
ㅋㅋ 반박 못할때마다 앵무새모드 돌입하시네요..

소설내용 거짓말하다 딱 들키셨을 때도 그렇고
2020-12-13 05:02:14
추천0
ALMIGHTY
쓸거 없으면 푹 주무세요^^
2020-12-13 05:06:35
추천0
ALMIGHTY
세상에 원더와이스 쌍골로 하나 이긴거가지고 무슨 백타 석두>각호고
2020-12-13 03:52:55
추천0
타오소우타
차단밖에 답이없는놈인데 점점 개소리의 스케일이 남달라져서 어디까지가나 궁금하기도하다
2020-12-13 05:07:21
추천0
ALMIGHTY
신고 욱일인처럼 먹고 싶으세여?
2020-12-13 05:09:23
추천0
ALMIGHTY
만해 석두 별것도 없는 캐릭터 영원히 빠세여^^
입술이 찢어지고 피부가 푸석푸석해지는데 소사 멸망 ㅋㅋ
2020-12-13 05:10:55
추천0
타오소우타
블루트베네가 없었으면 재가 되버렸을거야라는 대사는 개념이랑같이 휴지통에 쳐박으셨나보네요
2020-12-13 05:17:04
추천0
ALMIGHTY
결국 찰과상으로 그침^^
2020-12-13 05:18:43
추천0
타오소우타
유하바하 칼질도 맨목으로 막아내는게 블루트베네임 ㅋㅋ
목에 칼을 박아도 안뚫리는데 근처에 서있기만해도 찰과상 ㅋ
2020-12-13 05:55:29
추천0
ALMIGHTY
키르게 왈: 블루트의 강도 조정을... 폐하께 진언해야 겠군요.
2020-12-13 05:59:32
추천0
타오소우타
니가 뭔말할때마다 뭔속뜻으로 그런말을 하는지 이해못하겠는게 한두개가 아님. 사람이랑 대화하고있단 느낌이 안들어 ㅇㅇ
지능이 평균은 되야 말이 오고가고 의견을 주고받는건데 넌 불가능함
2020-12-13 06:01:50
추천0
ALMIGHTY
중증이시네
2020-12-13 06:02:31
추천0
타오소우타
봐 ㅋ 또 혼자 헛소리함
사람이랑 대화안해본티가 남
2020-12-13 06:03:44
추천0
ALMIGHTY
영원히 만해 석두나 빠세여^^
2020-12-13 06:04:09
추천0
우르스스슷
그럼 바즈비가 버너풀핑거로 노말바하나올마바하도 잡을수있겠네?
외팔상태의 석두가 잔화의태도로 노말바하는개바르고 전성기석두는 올마바하를 개씹바르니깤ㅋㅋ
2020-12-13 11:50:41
추천0
ALMIGHTY
그러니까 바즈비가 버너핑거 10 쓰고 난 다음에 바로 만해 석두한테 패배한다고요.
궁극의 비기로 겨우 한번 상쇄하는건데 너무 열을 내시네요.
2020-12-13 14:09:59
추천0
[L:2/A:377]
백월연
에스파다 석두는 커녕 우노하나도 못이겨요.
2021-01-08 16:57:1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블리치 키 비쥬얼 [5]
쿠로이치고
2022-07-03 0 21155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1]
Ajjjk
2020-03-21 1 25682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26305
정보공지
블리치 특전영상(또는 ova) 모음 [5]
n존재한데n
2016-03-18 1 30228
정보공지
[블리치 사운드트랙 모음]* * [25]
하핳
2016-01-30 13 22288
222239 일반  
ㅈㄴ오랜만에 왔는데 여기 글리젠 왜 이럼 [2]
Djent
2026-06-24 0 244
222238 일반  
옥이명명편 정식연재 결정 [9]
연필까끼
2026-06-22 6 892
222237 일반  
스포 블리치 천년혈전 편 4쿨 화진담 최종장 [3]
메탈쿠우라
2026-05-22 1 2085
222236 일반  
패션왕 차드 [1]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20 0 736
222235 일반  
이치고가 마유리 처음본게 천년혈전편임? [2]
아방의서
2026-05-09 0 937
222234 일반  
블리치 정주행 3회했는데 자꾸 왜 내용을까먹지 [3]
킨에몬VPN
2026-05-09 0 618
222233 일반  
준비된 마유리가 대장이랑 싸우면 질거같지 않은데 [2]
킨에몬VPN
2026-05-09 0 596
222232 일반  
왜 뿔치고라고 부름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03 0 398
222231 일반  
점프에서 쿠보한테 옥이명명 연재해라고 꼬드길듯 [1]
킨에몬
2026-04-25 0 1118
222230 일반  
블리치 후속편 나올가능성있다봄? [2]
킨에몬
2026-04-21 0 1166
222229 일반  
M모바일 존나 ㄱ등ㅅ같네 (블리치얘기아님) [2]
록스D지벡
2026-04-04 0 713
222228 일반  
나에게 있어서 쿠보의 좋같은 점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4-02 0 872
222227 일반  
이치고 아이젠 얘네가 밑 라인 다 손날 컷함?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31 0 950
222226 일반  
석두 진짜 억까 억빠 없이 평가좀 [4]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29 0 1015
222225 일반  
소사편만 놓고봤을때 머장급밸은 [2]
밤비무라
2026-03-26 0 802
222224 일반  
소사편만 보면 평가할 껀덕지가없지 [1]
현기뱤
2026-03-21 0 789
222223 일반  
누누이 말하지만 갓쉬발트가 가장 강하다 [1]
씨발년
2026-03-20 0 823
222222 일반  
슈렌 이넘 [1]
경화水月
2026-03-20 0 1031
222221 일반  
진짜 딱 소사편만 놓고보면 대장 서열은 [5]
돼지츄잉
2026-03-17 0 1076
222220 일반  
긴토뱤이 맞음
돼지츄잉
2026-03-17 0 38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