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초월자여도 나자쿠프의 능력(언더벨리)에 노려지면 5분간 동작이 멈춥니다
ALMIGHTY | L:0/A:0
221/250
LV12 | Exp.8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752 | 작성일 2020-12-12 20:17:3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초월자여도 나자쿠프의 능력(언더벨리)에 노려지면 5분간 동작이 멈춥니다

0. 언더벨리, (공격에) 가장 취약한 부분

1. 구속도구는 영압을 없애는 게 아니라 가까운 데 잡아두는 노릇밖에 못한다

2. 사신의 영압이라는 건 심장이 움직이고 있는 한 끝없이 솟아나게 되어 있음

3. '영압을 없애는 일에는 티끌만큼도 힘을 쏟고 있지 않다'  

4. 구속도구때문에 구속젠의 영압에 구멍이 뚫린게 아니라

나자쿠프의 능력으로 찌르고 넓혀서 5분간 동작을 멈춘거임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ALMIGHTY
초월자 아이젠보다 영압이 낮은 석두(만해 포함)는
릴토토,지젤,미니냐,캔디스,로버트,나자쿠프,바즈비 파티를 이길수없을지도모름.
석두가 만해를 사용하는 동시에 나자쿠프가 언더벨리를 사용하면
석두는 제자리에서 멈춘채 입도 뻥긋못함.
게다가 만해도 못끄고 제자리에서 불타 사망할듯.
안불탄다고 가정해도 7명이 제각각 다른쪽으로 도망가면 시간벌이도 가능해서
석두는 만해를 끄고 키고를 반복하다가 힘을 모조리 소모할거임.
2020-12-12 22:22:18
추천0
Mundane
영압에 구멍나있어서 그 구멍을 찌른거라고 님이 올린 짤에서 나자쿠프가 직접 말하고있잖음


나자쿠프가 언더밸리 박으려면 계측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소설에 나옴

그래서 불완전한 상태의 이기사기파에게 사용하기까지 시간이 걸린거고, 히코네한텐 영압 패턴이 너무 복잡해서 아예 쓰지도 못함


애초에 나자쿠프 이미 5대1로 현기뱤한테 발렸는데(그냥 발린것도 아니고 상처도 못냄)

그 멤버에 미니냐+바즈비 두명 추가해서 만해 석두 잡는다는 주장은..
2020-12-12 21:36:09
추천0
ALMIGHTY
"그 까만 슈트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2020-12-12 21:59:11
추천0
Mundane
그니까 그 까만슈트때매 생긴 구멍을 찔렀다고 지가 말하잖음


애초에 나자쿠프는 작중 5대1로 현기뱤한테 상처하나 못냈는데

7대1이라고 석두를 잡을 리가
2020-12-12 22:01:05
추천0
ALMIGHTY
히코네는 아란칼의 특성과 퀸시의 특성이 융합되어있어서 패턴이 복잡한거
2020-12-12 22:02:09
추천0
ALMIGHTY
나자쿠프 본인이 모르겠다고 말하잖아요.
본문을 읽어보면, "영압을 억누른다" 라고 되어 있음.
영압이 억눌러져 있는데 어떻게 찌를까요?
이건 무조건 나자쿠프의 능력만으로 구멍이 생긴거임.
나자쿠프가 반신반의하는데 무조건 까만슈트때문에 구멍이 생겼다는건 어불성설이죠.
2020-12-12 22:17:16
추천0
Mundane
이기사기파는요
애초에 패턴 계측하는데 시간이 필요하다고 소설에서 나자쿠프 본인 입으로 말했다니까요

아니 그전에 이미 현기뱤한테 5대1 발렸잖아요

7대1로 석두를 어케잡음
2020-12-12 23:13:19
추천0
Mundane
아니 슈트때문인지, 그 원인을 모르겠다는 거잖아요. 구멍이 뚫려있는지 모르겠단 게 아니라.

슈트때문인진 몰라도 '영압에 구멍이 있고, 그 구멍을 찌른다' 라고 나자쿠프 본인 입으로 말하고 있잖아요

아예 그림으로도 영압 패턴에 동그랗게 구멍 뚫려있는 걸 그려놨는데 이걸 왜 부정하세요
2020-12-13 00:52:29
추천0
ALMIGHTY
https://www.chuing.net/zboard/zboard.php?id=mble&page=1&m_id=&divpage=45&best=&sn=off&ss=on&sc=on&keyword=이기사기파&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37704&c

그 호로는 훗날 태어날 아로니로와는 달리 먹어치운 대상의 능력을 흡수하진 못했습니다. 그가 태어날때부터 갖고 있던 증식능력 이상의 것은 얻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먹어치운 만큼의 영압을 무진장 저장해둘수는 있었습니다.
그 호로의 특이성과 방대한 영압(=몇만 몇억이나 되는 혼백을 먹어치움.) 탓에 완전히 없앨 수가 없었습니다.
2020-12-12 22:14:12
추천0
Mundane
그게 대체 무슨 상관인지?? 그리고 참고로 이기사기파는 그 전성기의 힘이 봉인돼있었음.
해방되기 직전에 야쇄맞고 퇴갤했고

나자쿠프가 이기사기파한테 언더밸리 쓰면서 자기 입으로 말한다구요

계측하는데 시간이 걸린다고, 대사로 직접 말을 한다니까요;;

능력 사용자 본인이 직접 계측에 시간 필요하다고 말한 시점에서 확정이죠


그리고 5대1로도 현기뱤한테 발린 시점에서 이 이야기가 이어질 이유가 있는지
2020-12-13 00:52:23
추천0
ALMIGHTY
계측하는데 시간이 걸리는건, 부정한적 없는데요?
2020-12-12 22:29:45
추천0
Mundane
그럼 대체 왜 계속 상관 없는 소리로 물고늘어지고 계신지

시간이 걸리는 걸 부정하는 게 아니면, 대체 뭘 부정하고 계시는 건가요?


1. 아이젠에겐 영압에 구멍이 나있어서 그 구멍을 찌른거다.

2. 계측하는데에 시간이 걸린다. 시간을 끌어야 한다.

3. 그래서 이기사기파와 히코네에게 사용하는 데에 어려움이 있었다

4. 애초에 이미 현기뱤한테 5대1로도 개발렸다

5. 그러니 만해 석두를 7대1(같은 멤버에 미니냐,바즈비만 추가)로 잡는다는 주장은 말이 안된다.


첫 댓글 순서대로 나눠봤는데 여기서 뭐가 문제였나요?
2020-12-12 22:34:35
추천0
ALMIGHTY
5:1로 발린건 상성때문임.
알다시피 잔태의 '잔일옥의' 로는 퀸시의 블루트베네에 흠집도 낼수없어여.
반면, 천본앵경엄으로는 주위를 에워싸 공격하거나 퍼뜨려서 공격하는게 가능함.
모든 배틀만화의 기본은 상성이고, 상성으로만 파밸을 정할수있음.
2020-12-12 22:37:03
추천0
ALMIGHTY
님이 답글을 쓰셔서, 전 알려주기만 하는건데여
2020-12-12 22:35:56
추천0
Mundane
잔일옥의가 언제부터 나자쿠프같은 잡테른급 퀸시 블루트베네에 흠집도 못내는 수준이 됐는지
그냥 하쉬,로이드가 접촉 안하면 버틸 정도였을 뿐, 나자쿠프는 딴데보면서 시해 평타 슥 갈겨도 가루되는 수준, 바즈비가 상쇄해야 겨우 죽지는 않는 수준인데요

아니 그리고 대체 무슨 상성드립임

코끼리 vs 개미수준에 상성이 왜나와요
톡치면 가루될 애들 7명으로 뭘 어케 잡는단거임
5명 몰살 가능한 뱌쿠야 0.1초컷 가능한게 석둔데

나자쿠프 언더밸리는 계측에 시간이 걸려서, 그만큼 시간을 끌어줘야 하는데

7명 다죽이는동안 1초도 못버타겠구만
2020-12-12 22:46:19
추천0
ALMIGHTY
두가지 간과하신게 있으심;
나자쿠프말고도 슈리프트를 사용할수있는 슈테른릿터는 6명이나 됨.
바즈비,에스뇌트,나자쿠프가 시해 석두한테 패배한건 오직 슈리프트를 쓰지않았기때문임.
6명이 슈리프트를 사용해대는데 시해 석두가 과연 버틸수있을까요?
석두가 만해를 해도, 7명이 제각각 다른쪽으로 도망가면 시간벌이도 가능해서
석두는 만해를 끄고 키고를 반복하다가 힘을 모조리 소모할거임.
2020-12-12 22:52:10
추천0
Mundane
단순 파워밸런스만 봐도 5마리 모여서 현기뱤한테 생채기하나 못내던 잡몹들이 석두 공격을 대체 어떻게 버팀
에이스인 바즈비도 렌지,루키아랑 비비는 정도고

나자쿠프 말고는 석두한테 위협이 될만한 슈리프트를 가진 놈이 아예 없잖음

님이 언급한 릴토토,지젤,미니냐,캔디스,로버트,나자쿠프,바즈비 얘네중에 석두한테 공격 통할만한 애가 누가있음?

그냥 만해는 커녕 순보 목긋기만으로 명당 0.1초로 0.7초면 몰살 가능할듯


정 그러면 님이 질문 글 올려보세요

뱌쿠야 레이드 5인파티에 바즈비,미니냐 2명 추가하면 석두 사냥 가능할까요? 라고
2020-12-12 23:01:43
추천0
ALMIGHTY
뱌쿠야가 5:1 하긴 했어도, 5:1 다 이긴건 아니잖아요
캔디스,로버트,나자쿠프만 뻗었고, 릴토토,미니냐는 겨우 찰과성임.
그리고 중위권 슈테른릿터는 잡몹들이 아님.
2020-12-12 23:07:28
추천0
Mundane
5대1에서 상처하나 없이 3마리 잡고 2마리 상처입은채 남겨뒀는데
그걸 이긴게 아니라고 해봐야 말꼬리잡기밖에 더 됨? 결국에 뱌쿠야 선에서 압도당하는 수준이란 거잖음

정 꼬투리잡고싶으면 그냥 님이 투표글 올려보세요

뱌쿠야랑 5대1로 싸운 멤버에 미니냐,바즈비 2명 추가하면 석두 잡을 것 같은지 한번 물어보셈
2020-12-12 23:09:03
추천0
ALMIGHTY
투표글 올려봤자, 만해 석두 팬심이 엄청나서 저는 패배함.
그리고 영왕궁 뱌쿠야를 약하다고 생각하시는데, 엄연히 영왕궁 뱌쿠야도 강함.
류인약화를 배낀 시해 토키나다의 영압이 시해 석두보다 두단계쯤 아래였으니
시해 토키나다와 영압이 비슷한 영왕궁 뱌쿠야는 시해 석두의 두단계 아래가 됨.
위에 영압단계를 대입해서, 시해 석두vs슈테른릿터 7명 하면
아마도 슈테른릿터쪽이 4~5명은 뻗겠죠
하지만 나머지 2~3명이 만해 석두를 이기면 그만이에요.
그때쯤이면 나자쿠프가 언더벨리를 사용할테고, 만해 석두는 제자리에서 불태워지고
이후 2~3명을 쫓다가 힘을 모조리 소모할거임.
2020-12-12 23:36:55
추천0
Mundane
모두가 아니라고 하는 주장을 님만이 펼치고 있다면, 남들을 팬심이라고 하는 것 보단 본인이 틀렸을 가능성을 우선시하는 게 맞지 않을까요?

그리고 저 소설 다 읽었는데요 왜 날조하시는지..

토키나다가 류인약화 썼을때 야마지랑 비교된건 바로 아래 수준이라는 식의 서술이 아니라

토키나다를 비롯한 4대귀족의 영압이 분명 거대하지만 야마지처럼 아예 상식을 벗어난 수준을 말하는건 아니라고 나온건데

이게 야마지>>>>>>>>토키나다지 어떻게 한단계 차가 되는지

애초에 토키나다는 긴죠, 아우라보다도 영압 낮은데요. 노말젠보단 '훨씬' 낮다고 언급됩니다. 경화수월에 한계가 생길 정도로요.

차이 존나심하고요 5마리 모여서 뱌쿠야한테도 생채기하나 못내는 조합에 두명 얹어 3~4명만 뻗고 석두를 잡겠다는 주장은 정말 이해조차 안됩니다
2020-12-12 23:49:13
추천0
ALMIGHTY
만해 석두는 엄청난 과대평가를 받고 있슴.
"벗어난" 대해서 검색해봤는데, "일정한 범위 등을 벗어났다" 는 의미더라구요.
그냥 일정이상의 스탯치를 초과했다고 생각하면 편하실듯.
님이 말한것처럼, 시해 야마지>>>>>>>>류인약화 시해 토키나다는 절대 아님.
그런식의 뻥튀기가 석두를 초월자 제외 최강으로 만든거.
2020-12-12 23:53:57
추천0
Mundane
아니 이미 영압에서 노말젠>>>>토키나다라고 아예 직접적인 서술이 있는데요;;
노멀젠보다 토키나다의 영압이 '훨씬'낮아서 경화수월에 한계가 생겨버릴 정도라고 직접적으로 나온다구요

애초에 토키나다보다 긴죠, 아우라가 영압 더 높다고 작가시점으로 언급되는 시점에서;

그리고 벗어난의 사전적 의미는 그냥 말돌리기로 밖에 안보이는데
석두는 '상식의 범주 바깥에 있는 강함'이라고 서술됐다구요. 토키나다는 상식의 범주 안에 있고.
토키나다는 영압이 분명 크지만, 석두는 아예 상식을 넘어선 인물이라는 서술이라니까요

이걸 야마지랑 토키나다 영압이 한단계 차이라고 날조, 거짓말하신 데에 대해선 하실 말씀이 없으신가요

석두는 커녕 노말젠이랑도 영압 차이 존나크다는게 소설 서술이구요
그러니 석두랑 뱌쿠야가 넘사벽차이는 아니라느니, 뱌쿠야 상대로 5대1 압도당하는 멤버에 잡테른 둘 얹어 석두 잡는다느니 하는 주장은 망상입니다
2020-12-13 00:00:57
추천0
ALMIGHTY
그럼 블리치 소설을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글로 올려주세요
올려야할것들
1. 시해 석두와 류인약화 시해 토키나다의 영압비교
2. 경화수월 노말젠과 경화수월 시해 토키나다의 영압비교
2020-12-13 00:02:11
추천0
Mundane
ㅋㅋ 저기요 님이 석두,뱤 영압이 한단계 차이일 뿐이라는 서술 있다고 날조해서 반박한건데, 역으로 사진을 찍어오란건 대체 무슨소리인지?

거짓말치다 걸려놓고 증거대라고 말돌리는 건 대체 뭐하자는 짓인가요

님이야말로 그 석두와 토키나다 영압차 한단계정도 뿐이라는 서술 가져오실래요?



그럼에도 복붙해드림 ㅇㅇ

Tokinada’s reiatsu is far lesser than Aizen’s. Therefore, I think there is a limit to his ‘complete hypnosis’.
경화수월 복사했을 때 토키나다의 영압은 아이젠의 것보다 훨씬 적어서 경화수월에 한계가 있다는 서술

But inwardly, Kyoraku did not think it was alright to relax, because Tokinada’s reiatsu was at par with Kuchiki Byakuya’s and Shihoin Yoruichi’s, the other aristocrats from the Four Great Noble Houses. The members of the Four Great Noble Houses were famous for their immense reiatsu, but it did not mean that they had reached the outskirts of common sense, unlike Yama-ji.
토키나다는 인간 자체가 뱤 요루급의 엄청난 영압을 가지고 있지만, 아예 상식을 벗어나버린 야마지 수준이라는 건 아니라는 서술

Currently, there were quite a few people whose reiatsu were greater than Tokinada's. The place was overflowing with the reiatsu of various people. Ubuginu Hikone. Zaraki Kenpachi. Ginjo Kugo. And finally Michibane Aura.
토키나다보다 영압이 큰 히코네,자라키,긴죠,아우라

이제 그냥 쿨하게 인정을 좀 하시길
2020-12-13 00:09:58
추천0
ALMIGHTY
결국 두단계 차이잖아요.
정말 석두>>>>>>>>토키나다면
"상식을 벗어난 수준"이 아니라 "상식을 초월한 수준" 이라고 서술했어야함.
2020-12-13 00:13:59
추천0
Mundane
? 대체 뭔 말장난질임 또
상식을 벗어난 강함, 상식을 초월한 강함, 이런 단어가지고 말장난 ㄴㄴ

석두는 커녕 노말젠 선에서 영압차이 넘사벽이라고 나온다구요

영압 노말젠>>>>토키나다라고 서술이 대놓고 나왔는데 왜 우기시는지


아니, 노말젠은 커녕 긴죠보다도 낮다니까요 토키나다 영압은?


애초에 님은 현기뱤이 각호고만도 못하다더니, 각호고보다 센새끼 이능씹고 개털어버린 소설편자라키보다 압도적으로 강한 우노하나보다 압도적으로 강한 석두가 현기뱤이랑 넘사벽 차이 아니라는 건 대체 무슨소리?


처음엔 뱌쿠야랑 한단계 차이라 잡퀸시로 3~4따이고 석두 잡는다더니 수정하셨네요 두단계로?

그리고 소설 내용 날조하신 것에 대해선 하실 말씀이 없으신가요?
2020-12-13 00:19:18
추천0
ALMIGHTY
'넘사벽' 이 얼마나 대단한 차이인데, 갔다 쓰심?
시해 석두=시해 아이젠임.
그리고 호로화 만해 긴죠의 영압이 노말젠의 영압보다 낮은건 어떻게 증명하실려구...
2020-12-13 00:22:37
추천0
Mundane
그 시해 아이젠 선에서 영압이 토키나다랑 차이가 너무너무 심해서 능력사용에 제한이 생겨버릴 정도라잖아요 ㅋㅋ

영압이 노말젠>>>>토키나다 라고 대놓고 나왔다니까 왜 우기시는 거죠


천타자라키>우노하나>>>천년혈전 초반 자라키>>>아자시로>시엔,각호고

근데 님은 현기뱤이 각호고만도 못하다더니 석두랑은 한단계 차이 뿐이라고 날조하신 거잖아요.


아니 날조하다 들켜놓고 소설 잘라오래서, 잘라오기까지 했더니
계속 말돌리고 말장난 치시네;


그래서 석두랑 토키나다 한단계정도 차이일 뿐, 석두 바로밑이 토키나다인 수준이라는 서술 어딨나요? 들고와주실래요?

날조하다 들켜놓고도 얼굴에 철판깔고 말돌리면서 우기는 건 좀 아니지않나요?


단순 영압으로도 노말젠>>>>토키나다라는게 소설 서술이고

현기뱤 선에서 5대1 압도당하는 잡몹 5명에 찌끄레기 둘 얹어서 석두 잡는다는 주장은 당연히 얼토당토 않은 소리


질문 글 올려보라니까 못올리고 말돌리는 이유도 님도 그게 누가봐도 말같지 않은 소리란걸 알고있어서잖아요.

석두가 팬이 많아서라고 생각하면 대상을 석두랑 비슷한 급 캐릭터로 바꿔 보시던지요
2020-12-13 00:36:58
추천0
ALMIGHTY
그러니까 노말젠>>토키나다 라는거잖아요.
왜 계속 차이를 넘사벽으로 만드세요?
님이 생각해도 너무하지않음?
어떻게든 만해 석두를 초월자 제외 최강으로 만들려는게 너무 어이없음.
2020-12-13 00:44:33
추천0
Mundane
님이 석두랑 뱌쿠야 한단계 차이일 뿐, 시해석두 바로 밑 영압이 시해토키나다라면서요.

근데 소설에서 대놓고 토키나다는 노멀젠과 '영압차가 너~무 심해서 능력에 제한이 생길정도' 라고 나왔다니까요

부등호 개수갖고 딴지거는건 뭔;; 말장난좀 그만 하시구요


애초에 님이 토키나다가 야마지 바로 아래급 영압이라고 소설에 나왔다 한것도 날조였잖아요.

날조한 부분에 대한 지적은 왜 계속 못본 척 하세요? 거짓말 치다 들키신 거잖아요.

거짓말하시길래 증거 가져왔는데 왜 계속 논점흐리고 말장난 치시나요?

저라면 증거 가져온 순간 아.. 하고 인정 했을 것 같은데
2020-12-13 00:46:13
추천0
ALMIGHTY
"능력에 제한이 생길정도" 라는게 어느정도인지 모르시잖아요.
그럼, 노말젠>>>>토키나다 라고 하시면 안되죠.
2020-12-13 00:46:27
추천0
Mundane
아니 ㅋㅋ 그 전에 '훨씬'이 붙잖아요
영압이 훨~~씬 딸려서 제한이 생긴다잖아요.

그리고 자라키와 아자시로, 우노하나의 관계로인해 벌어진 파워밸런스도 한 몫을 하죠. 각호고와 천타 자라키의 차이가 너무 커졌잖아요.
근데 님이 보기엔 각호고보다 약한 뱌쿠야와 석두가 한단계 차이인가요?

저기 그리고 왜 계속 못본 척 하세요?

소설 내용 날조하신 부분은 그냥 계속 못본척 할 생각이신가요?

저라면 쑥스러워서라도 이제 그냥 인정할 것 같은데..
2020-12-13 00:49:21
추천0
ALMIGHTY
그래서 노말젠>>토키나다라고 결론 지었슴.
2020-12-13 00:49:17
추천0
Mundane
네 그리고 소설 내용 날조하다 들키신 부분에 대해선 정말 하실 말씀이 없으신가요?

계속 그냥 못본척 말 돌리실 셈인가요?
2020-12-13 00:50:26
추천0
ALMIGHTY
그렇게 말씀하실 거면
진작 공지에다 소설을 카메라로 찍어서 올리지 그러셨어요.
2020-12-13 00:55:50
추천0
Mundane
아니 ㅋㅋ 님은 거짓말치다 걸리신 거잖아요

공지에 없으니 남이 모를거라고 생각해서 내용 날조하는게 옳은 짓입니까
2020-12-13 00:55:23
추천0
ALMIGHTY
한 개인을 거짓말쟁이로 만드는 님은 옳은 사람임?
2020-12-13 00:57:18
추천0
Mundane
아니; 님이 거짓말을 쳤잖아요

님을 거짓말쟁이로 만든건 제가 아니라 님 본인이죠

대체 왜 소설 내용을 속이려는 생각을 한건지 이해가 안되네
2020-12-13 01:00:05
추천0
ALMIGHTY
결론
노말젠>>토키나다
석두>>토키나다
2020-12-13 00:59:21
추천0
Mundane
맞음 노말젠 석두가 토키나다보다 압도적으로 강한건 당연한거고

현기뱤만도 못한 잡테른뭉치에 쩌리 둘 얹는다고 석두 못잡는것도 당연한거임
2020-12-13 02:44:52
추천0
ALMIGHTY
뭔가 착각하시는듯 한데
영왕궁 뱌쿠야와 싸웠던 슈테른릿터 5명은
진시해 이치고와 싸워서 너덜너덜한 상태였음.
캔디스: 능력 5번 사용, 구타 1번 당함, 버너핑거 1번 맞음, 갈바노 블래스트 사용, 갈바노 재블린 사용,
일렉트로 큐션 사용, 지젤이 만들어준 왼팔 좀비화되서 두단계쯤 약해짐
릴토토: 능력 2번 사용, 구타 2번 당함, 버너핑거 1번 맞음
미니냐: 능력 3번 사용, 구타 2번 당함, 버너핑거 1번 맞음
지젤: 능력 1번 사용, 구타 2번 당함, 버너핑거 1번 맞음
나자쿠프: 평타 1번 사용
로버트: 평타 1번 사용
바즈비: 버너핑거 1, 5번 사용, 버너핑거 3 사용
2020-12-13 01:27:38
추천0
Mundane
왜 계속 말을 돌리시나요

님이 소설 내용 날조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잖아요 우리

인정이라는 행동을 하실 수 없는 건지..
2020-12-13 01:03:46
추천0
ALMIGHTY
그건 님 문제고, 제 생각은 다릅니다.
2020-12-13 01:04:29
추천0
ALMIGHTY
누가 보면 영왕궁 뱌쿠야가 만전의 슈테른릿터 5명을 다 이긴줄알겠네여 ㅋㅋ
2020-12-13 01:06:38
추천0
Mundane
ㅇㅇ 해방 아란칼들이랑 노폴슈 잡퀸시들 훨씬 많은 인원 모여서 다굴까도 야쇄 따콩 1방에 퇴갤한 몬스터만도 못함

아니 님 석두가 팬이 많아서 못올리시는 거면

석두 대신 스님이나 완빙, 노말젠 넣어서 올려보시던가요

뱌쿠야 레이드멤버 5인에 미니냐,바즈비 추가하면 잡을수있는지 투표글 한번 올려보세요
2020-12-13 01:06:19
추천0
Mundane
같은 말 반복하시는데 2명 서있던걸 갖고 아직은 다 이긴게 아니라고 해봐야 말꼬리잡기밖에 더되나요

그리고 본인 생각이 다르시면 시해석두랑 시해토키나다랑 영압 한단계 차이일 뿐이라 시해 석두 바로 밑이 시해 토키나다라는 서술 가져오시던가요

날조해놓고 어떻게 이렇게 당당하시지

제발 그 소설 서술좀 가져오실래요?
2020-12-13 01:07:44
추천0
ALMIGHTY
누가 석두 팬 많아서 못올린다고함?
님 지금 날조하시나여?
2020-12-13 01:08:48
추천0
ALMIGHTY
영왕궁 뱌쿠야와 싸웠던 슈테른릿터 5명은
진시해 이치고와 싸워서 너덜너덜한 상태였음.
영왕궁 뱌쿠야가 만전의 슈테른릿터 5명과 싸웠다면 한명도 못이겼을거임.
2020-12-13 01:10:57
추천0
Mundane
'투표글 올려봤자, 만해 석두 팬심이 엄청나서 저는 패배함.'
님이 하신 말인데요

석두 팬심이 문제면 석두말고 완빙이나 스님 등 비슷한 급 캐릭터로 바꿔서 올려보시던가요

아니다 그냥 제가 올려드릴게요
2020-12-13 01:11:29
추천0
ALMIGHTY
완빙,스님이 나설 필요도 없음.
"석두 팬심이 엄청나서 저는 패배한다" 고 써줘도 그러시네?
2020-12-13 01:13:04
추천0
Mundane
그니까 석두 팬심이 문제면 비슷한 라인의 다른 캐릭터로 대체하면 문제없잖음 ㅋㅋ

못한다고 땡깡부리는 이유가 누가봐도 잡테른 7인이 승산 없는 싸움인걸 님도 알아서 그러는 거 아님?


그리고 소설 날조하고 들킨 거에 대해선 언제쯤 대답 들을 수 있음? 아무런 부끄러움이 없음?
2020-12-13 01:16:10
추천0
ALMIGHTY
슈테른릿터 7명하고 완빙,스님,올마바하는 상성이 매우 나쁩니다.
비교할려면 제대로 비교해주세요.
2020-12-13 01:20:27
추천0
Mundane
공룡이 개미밟아죽이는데에 상성 그딴게 어딨어요 좀 제발
석두랑은 상성이 왜좋나요? 언급상 정령정 범위조차 싸그리 태워버릴 수 있는게 석두인데요

누가됐든지 상관없이 잡테른 7인이 석두급을 어떻게잡아요
2020-12-13 01:29:46
추천0
ALMIGHTY
고양이가 쥐 밟아 이긴다고 하셨어야죠^^
석두가 정령정 태워버릴려면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정령정 태우는 시간으로 또 날조하시게요? ㅎㅎ
2020-12-13 01:33:46
추천0
Mundane
시간 오래걸리는 건 소울 소사이어티 멸망이구요

우로자류가 석두가 정령정 싸그리 불태워버리면 아자시로 답없다고 말한 장면을 언급하는 겁니다

애초에 염열계 캐릭터한테 범위를 딴지거는 것 자체가ㅋㅋ 카라쿠라 마을 범위만 해도 잡테른 7인 태우기엔 충분하구요
2020-12-13 01:34:27
추천0
ALMIGHTY
입술이 찢어지고 피부가 버석버석 땡기는데 잘도 소사를 멸망시키겠네요? ㅋㅋ
그래서 결국 석두가 정령정 태워버릴려면 많은 시간이 걸리잖아요.
팩트를 왜 부정하시나요.
2020-12-13 01:38:13
추천0
Mundane
아니 우로자류가 석두가 정령정 태워버릴 수 있대는데 여기에 왜 님 멋대로 시간이 오래걸린다는 전제를 추가함?

우로자류가 석두가 정령정 싸그리 태우는 것 외에는 죽을위험 없다는게 이게 오랜시간에 걸쳐 태우는 걸 말하는 걸로 보임?

시간 오래걸리면 자라키도 정령정 내부 물체 싸그리 벨 수 있는데요?


시간 오래걸리는건 소울 소사이어티고요 그 안에 있는 정령정을 말하는 거임

심지어 지름 1km 넘어가는 카라쿠라마을 범위만으로 7명 태우긴 충분하고
2020-12-13 01:41:19
추천0
ALMIGHTY
정령정이 얼마나 넓은줄 모르시네 ㅎㅎ
2020-12-13 01:42:27
추천0
Mundane
정령정 넓죠 극장판 언급상으론 200영리에 달하는 범위가 3할밖에 되지 않고, 문에서 문까지 열흘이나 걸어야하는 엄청난 크기인거 압니다 ㅇㅇ

그리고 이걸 그레미 선에서 날릴 수 있고, 석두도 싸그리 태울 수 있다는 서술이 있구요

애초에 마을하나 태우는 정도로도 7명 잡기엔 범위 충분함
2020-12-13 01:44:36
추천0
ALMIGHTY
결국 석두가 정령정 태워버릴려면 많은 시간이 걸림.
2020-12-13 01:46:14
추천0
Mundane
반박을 했는데 같은 말만 반복하시려면 그냥 주무시러 가세요

우로자류가 석두가 나서서 정령정 싸그리 태워버리는거 아닌이상 괜찮다고 한건데 이게 어떻게 차근~차근~ 조금씩 태운다는 소리임?
그렇게 부수는건 자라키도 할 수 있다고 같은 권에서 나옴.

할 수 있다는 언급이 나오는데 왜 여기에 많은 시간을 들여서 태운다는 뇌피셜을 추가하시는지
그레미 선에서 날릴 수 있는게 정령정이고, 석두 빡치기만 해도 정령정 전체에 영압이 진동하는데

그리고 애초에 정령정 태울 것도 없이 카라쿠라마을 범위만 해도 7마리 몰살엔 충분한 범위
2020-12-13 01:51:36
추천0
ALMIGHTY
정령정 크기좀 검색해보세요.
2020-12-13 01:53:52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블리치 키 비쥬얼 [5]
쿠로이치고
2022-07-03 0 21155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1]
Ajjjk
2020-03-21 1 25681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26305
정보공지
블리치 특전영상(또는 ova) 모음 [5]
n존재한데n
2016-03-18 1 30228
정보공지
[블리치 사운드트랙 모음]* * [25]
하핳
2016-01-30 13 22287
222239 일반  
ㅈㄴ오랜만에 왔는데 여기 글리젠 왜 이럼 [2]
Djent
2026-06-24 0 243
222238 일반  
옥이명명편 정식연재 결정 [9]
연필까끼
2026-06-22 6 888
222237 일반  
스포 블리치 천년혈전 편 4쿨 화진담 최종장 [3]
메탈쿠우라
2026-05-22 1 2082
222236 일반  
패션왕 차드 [1]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20 0 736
222235 일반  
이치고가 마유리 처음본게 천년혈전편임? [2]
아방의서
2026-05-09 0 935
222234 일반  
블리치 정주행 3회했는데 자꾸 왜 내용을까먹지 [3]
킨에몬VPN
2026-05-09 0 617
222233 일반  
준비된 마유리가 대장이랑 싸우면 질거같지 않은데 [2]
킨에몬VPN
2026-05-09 0 595
222232 일반  
왜 뿔치고라고 부름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03 0 398
222231 일반  
점프에서 쿠보한테 옥이명명 연재해라고 꼬드길듯 [1]
킨에몬
2026-04-25 0 1118
222230 일반  
블리치 후속편 나올가능성있다봄? [2]
킨에몬
2026-04-21 0 1166
222229 일반  
M모바일 존나 ㄱ등ㅅ같네 (블리치얘기아님) [2]
록스D지벡
2026-04-04 0 713
222228 일반  
나에게 있어서 쿠보의 좋같은 점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4-02 0 871
222227 일반  
이치고 아이젠 얘네가 밑 라인 다 손날 컷함?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31 0 950
222226 일반  
석두 진짜 억까 억빠 없이 평가좀 [4]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29 0 1015
222225 일반  
소사편만 놓고봤을때 머장급밸은 [2]
밤비무라
2026-03-26 0 802
222224 일반  
소사편만 보면 평가할 껀덕지가없지 [1]
현기뱤
2026-03-21 0 789
222223 일반  
누누이 말하지만 갓쉬발트가 가장 강하다 [1]
씨발년
2026-03-20 0 823
222222 일반  
슈렌 이넘 [1]
경화水月
2026-03-20 0 1031
222221 일반  
진짜 딱 소사편만 놓고보면 대장 서열은 [5]
돼지츄잉
2026-03-17 0 1076
222220 일반  
긴토뱤이 맞음
돼지츄잉
2026-03-17 0 38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