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전 유하바하가 올마이티를 썼든 안 썼든 석두>>>>>>스님은 달라지는게 없음.
안 쓰고 내뺐다->써도 절대 못 이김. 석두>>>>>>스님
썼는데 졌다->써도 절대 못 이김. 석두>>>>>>스님
| 천년전 유하바하가 올마이티를 썼든 안 썼든 석두>>>>>>스님은 달라지는게 없음. |
|
|
천년전 유하바하가 올마이티를 썼든 안 썼든 석두>>>>>>스님은 달라지는게 없음.안 쓰고 내뺐다->써도 절대 못 이김. 석두>>>>>>스님
썼는데 졌다->써도 절대 못 이김. 석두>>>>>>스님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올마이티를 석두랑 싸움에서 사용했으면 그거 보고 능력 아는게 당연한 상식이라고 운운하면서, 그게 사실 모른다를 주장할려고 했던거라고?ㅋㅋㅋㅋㅋ
게시판 분위기 보고 태세전환이라도 했나봄?ㅋㅋㅋㅋ
내 게시글에 써져있지도 않은, 너네 다 ㅄ 라고 했다면서 혼자 과대망상하고 급발진하더니 ㅋㅋㅋㅋ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