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근데 아이젠이 무간에서 경화수월 건거 너무 밸붕인듯
셜록홈즈 | L:0/A:0
455/870
LV43 | Exp.5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454 | 작성일 2020-12-01 17:28:5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근데 아이젠이 무간에서 경화수월 건거 너무 밸붕인듯

 

아이젠이 저렇게 꽁꽁 구속된 상태에서 유하바하한테 경화수월을 걸었단건데...

 

아무리 초월자에 검신일체 상태라지만 너무 밸붕 아닌가 

 

베놈젠때도 보는 것만으로 경화수월 걸지는 못했었는데 ㅋㅋ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38/A:661]
오리가미
'갓'이라서 그럼

근데 베놈젠때는 이치고 상대밖에 안했는데 종해고 상대로 최면이 걸릴지는 모르겠음
최면만 걸리면 해방은 거지왕도 걸리는거보면 무조건 걸리는듯하고
2020-12-01 17:33:35
추천0
셜록홈즈
경화수월은 영압으로 씹는게 불가능할 것 같음

제 뇌피셜이긴 하지만요 ㅋㅋ
2020-12-01 17:34:13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한계는 있는듯함

거지왕 : 경화수월이 풀렸군 자만심인지 한계인지..
2020-12-01 17:36:49
추천0
셜록홈즈
님 주장대로 죽었다 살아나서 경화수월이 리셋된게 아닐까 싶음 ㅋㅋ
2020-12-01 17:38:55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최면까지 풀리면 ㄹㅇ 걸 수도 없음 ㅋㅋ
2020-12-01 17:44:05
추천0
철판구이
수감될 때의 저 상태로 계속 있던건 아니고 아자시로가 몇 군데 풀어준 상태긴 했음요. 풀어놓은 상태 그대로 계속 있었는진 모르겠지만....
2020-12-01 20:05:23
추천0
셜록홈즈
쿄라쿠가 아이젠 만날때 첫 상태가 저 모습이었죠

쿄라쿠 이전에 마지막으로 아이젠과 만났던건 유하바하였으므로

즉, 아이젠은 저 상태로 유하바하와 접촉했던것
2020-12-01 20:13:11
추천0
철판구이
쿄라쿠 만날 때는 저 상태 아니었습니다. 쿄라쿠가 입 봉인 풀었는데 아이젠은 한쪽 눈이랑 다리도 풀려 있어서 쿄라쿠가 입밖에 안풀었는데 어떻게 다른 부위가 풀려 있는 거냐고 띠용 했으니까요. 저건 그냥 표지 사진임요
2020-12-01 20:27:14
추천0
셜록홈즈
쿄라쿠가 입 봉인 풀니까

입 봉인이 풀리면서 동시에 아이젠이 특유의 비범함(?)으로 다른 봉인도 자력으로 푼 거라고 유추했었는데

그게 아닌가요??
2020-12-01 20:40:48
추천0
타오소우타
님말이 맞음
2020-12-01 20:43:06
추천0
철판구이
아니 걍 이미 소설에서 아자시로가 풀어놨다니까요;;;;;; 켄파치 안대 아무 설명도 없이 바꿔서 나온 거랑 똑같은 거임
2020-12-01 20:48:42
추천0
철판구이
아이젠이 모범수라서 아자시로가 풀어놓은 한쪽 귀, 입, 눈을 다시 자기가 묶어둔 게 아니면 저건 이미 소설에 풀린 봉인입니다. 아이젠이 봉인 풀려 있는 부위가 딱 소설에서 풀어놓은 입, 한쪽 귀, 한쪽 눈이잖아요....
2020-12-01 20:52:12
추천0
셜록홈즈
아자시로도 무간 죄수 아닌가요??

아자시로는 무슨 능력으로 아이젠 구속구를 풀어줬답니까 ㄷㄷ

(제가 소설을 본적이 없는지라...)
2020-12-01 21:03:08
추천0
철판구이
아자시로 능력이 사물이랑 동화하는 거라서 가능했던 거 같은데 무간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닌 건 시엔이 난리쳐서 무간이 불안정해져서 가능했던 거라고 합니다
2020-12-01 21:05:31
추천0
셜록홈즈
뭐 여튼 저렇게 구속되어 있는 상태에서도 경화수월 시전한건 너무 밸붕인듯

아이젠 얼굴 일부만 봐도 경화수월에 걸린다는건데....

그건 베놈젠 스펙으로도 불가능했던거 아님?? ㅋㅋ
2020-12-01 21:11:23
추천0
철판구이
그러니까 참백도랑 일체화 됐다는 게 정설인듯요. 자기 마음대로 넣었다 뺐다도 하니까
2020-12-01 21:13:00
추천0
셜록홈즈
이미 나방젠, 베놈젠때부터도 일체화 상태였음
2020-12-01 21:17:23
추천0
철판구이
ㄴㄴ 그거 말고 무월고 같은 걸 말한거 완전히 일체화 된거.
2020-12-01 21:17:39
추천0
셜록홈즈
그건 아닙니다

무월처럼 완전 일체화 상태였다면
자기 스스로가 참백도가 된 상태이기 때문에
참백도가 나오지 말았어야 합니다

근데 구속젠은 손에 참백도가 장착되어 있죠

즉, 구속젠은 무월처럼 완전 일체화의 경지는 아니라는 겁니다
2020-12-01 21:20:36
추천0
철판구이
장착된건 아니고 넣었다 뺐다 하는 거죠. 무월 맞은 다음 참백도가 사라지면서 아이젠이 자기도 이제 참백도랑 융합한 거다 ㅎㅎㅎ 이러기도 했으니 그 말이 맞다고 봅니다. 그리고 자기가 참백도랑 융합한 상태니까 양팔이 구속된 상태에서도 걍 노멀바하한테 경화수월 걸었겠죠. 그게 아니면 아이젠 능력상 구조적으로 경화수월 거는 게 불가능해야 함. 천타처럼 보이는 걸 뺀거는 진짜 그냥 칼질하려고 뺀 거라고 봐야죠. 아이젠이 참백도랑 융합했다고 해도 무월처럼 월아 같은 걸 쏠 수도 없으니까요.

무월 같은 경지는 정확히 말하면 참백도랑 자신의 능력이 융합된 거고 이치고는 그래서 자기 몸으로 월아를 쓰는 거. 아이젠은 경화수월과 자신의 능력이 융합 됐으니 그냥 참백도 안보이고도 바로 경화수월 거는 걸 테고요.
2020-12-01 21:31:12
추천0
셜록홈즈
넣었다 뺏다 한다는거 자체부터가 일체화 상태는 아니라고 저는 보거든요

무월고는 참백도 자체가 없었던게 그 근거죠 ( 이미 자기 스스로가 참백도 이기 때문에)

뭐 이건 의견 차이인듯 하네요 ㅋㅋ
2020-12-01 21:30:54
추천0
철판구이
엄밀히 말하면 자기 스스로 참백도가 되는 게 아니라 설정집이랑 아이젠 말에 의하면 자기자신=참백도+ 참백도의 능력입니다. 아이젠이 그냥 자기 몸으로 경화수월 쓸 수 있다고 칼질 필요할 때 칼이 없으면 안되잖아요. 무월은 능력 자체가 월아라서 자기가 월아를 쏘는 거니까 칼이 필요 없죠. 팔에서 검은 월아 같은 게 나와서 그거 잡고 후려치면 되니까...
2020-12-01 21:34:41
추천0
셜록홈즈
그럼 님은 구속젠 > 베놈젠으로 보시는건가요??
2020-12-01 21:35:45
추천0
철판구이
구속 다 풀리면 당연히 구속젠이 훨씬 쎄다고 봅니다. 구속 당한 상태에서도 나방젠 이상이니까요. 설령 낼 수 있는 힘의 세기가 구속젠이 베놈젠보다 좀 낮아도 그건 구속복 때문에 영압이 억제 되서 그런 거지 경지 자체는 구속젠이 훨씬 높다고 봅니다. 일단 참백도 보이지도 않고 유하바하한테 경화수월을 걸어버린 건 사실이기 때문에 이건 의심할 여지가 없지 않나 싶습니다.
2020-12-01 21:39:14
추천0
셜록홈즈
근데 검신일체가 더 높은 경지라면

그럼 무월고 > 종해고라고 봐야하나요?? 그건 또 아닌 것 같은데...

무월고와 종해고의 차이는 그저 '모드'의 차이라고 저는 보거든요

종해고는 평소 전투형 모드 .....무월고는 무월을 시전하기 위한 모드
2020-12-01 21:41:30
추천0
철판구이
ㅇㅇ 모드 차이가 맞다고 봅니다. 이치고의 무월고는 그냥 한번 쓰면 나가리니까 항상 그렇게 못있는 대신 한 번 쓰면 줜나 쎈 거고 아이젠은 경화수월 능력 특성상 그냥 지금 아이젠처럼 있나보죠
2020-12-01 21:47:33
추천0
셜록홈즈
그렇군요 의견 감사했습니다
2020-12-01 21:50:12
추천0
[L:19/A:117]
갸갸기
영왕흡수전이라서?
흡수전엔 전성기석두한테도졌으니
사실쿠보말고모름
2020-12-01 20:47:26
추천0
셜록홈즈
걸린게 누구이든 저 상태에서 경화수월 시전한 아이젠이 너무 밸붕인 것 같아서 작성해본 글이었슴다 ㅋ
2020-12-01 21:12:20
추천0
국사무쌍
세부적인부분은 모르겠는데 아이젠이라 이해됨
2020-12-01 21:37:24
추천0
셜록홈즈
그건 ㅇㅈ ㅋㅋㅋ
2020-12-01 21:39:03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블리치 키 비쥬얼 [5]
쿠로이치고
2022-07-03 0 21152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1]
Ajjjk
2020-03-21 1 25678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26303
정보공지
블리치 특전영상(또는 ova) 모음 [5]
n존재한데n
2016-03-18 1 30227
정보공지
[블리치 사운드트랙 모음]* * [25]
하핳
2016-01-30 13 22283
222239 일반  
ㅈㄴ오랜만에 왔는데 여기 글리젠 왜 이럼 [2]
Djent
2026-06-24 0 229
222238 일반  
옥이명명편 정식연재 결정 [9]
연필까끼
2026-06-22 6 859
222237 일반  
스포 블리치 천년혈전 편 4쿨 화진담 최종장 [3]
메탈쿠우라
2026-05-22 1 2064
222236 일반  
패션왕 차드 [1]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20 0 729
222235 일반  
이치고가 마유리 처음본게 천년혈전편임? [2]
아방의서
2026-05-09 0 927
222234 일반  
블리치 정주행 3회했는데 자꾸 왜 내용을까먹지 [3]
킨에몬VPN
2026-05-09 0 617
222233 일반  
준비된 마유리가 대장이랑 싸우면 질거같지 않은데 [2]
킨에몬VPN
2026-05-09 0 593
222232 일반  
왜 뿔치고라고 부름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03 0 394
222231 일반  
점프에서 쿠보한테 옥이명명 연재해라고 꼬드길듯 [1]
킨에몬
2026-04-25 0 1114
222230 일반  
블리치 후속편 나올가능성있다봄? [2]
킨에몬
2026-04-21 0 1164
222229 일반  
M모바일 존나 ㄱ등ㅅ같네 (블리치얘기아님) [2]
록스D지벡
2026-04-04 0 712
222228 일반  
나에게 있어서 쿠보의 좋같은 점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4-02 0 868
222227 일반  
이치고 아이젠 얘네가 밑 라인 다 손날 컷함?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31 0 945
222226 일반  
석두 진짜 억까 억빠 없이 평가좀 [4]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29 0 1012
222225 일반  
소사편만 놓고봤을때 머장급밸은 [2]
밤비무라
2026-03-26 0 801
222224 일반  
소사편만 보면 평가할 껀덕지가없지 [1]
현기뱤
2026-03-21 0 785
222223 일반  
누누이 말하지만 갓쉬발트가 가장 강하다 [1]
씨발년
2026-03-20 0 819
222222 일반  
슈렌 이넘 [1]
경화水月
2026-03-20 0 1030
222221 일반  
진짜 딱 소사편만 놓고보면 대장 서열은 [5]
돼지츄잉
2026-03-17 0 1076
222220 일반  
긴토뱤이 맞음
돼지츄잉
2026-03-17 0 38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