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원더와이스는 에스파다 몇번 급 정도로 보시나요??
셜록홈즈 | L:0/A:0
643/850
LV42 | Exp.7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394 | 작성일 2020-11-14 23:40:2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더와이스는 에스파다 몇번 급 정도로 보시나요??

 

 

일단 켄세이 이긴거보면 대장급 이상은 맞는 것 같은데 말이죠 

 

 

 

투표/설문의 진행기간이 만료 되었습니다.
1번급
 
2 Vote (11.11%)
2번급
 
2 Vote (11.11%)
3번급
 
1 Vote (5.56%)
4번급
 
0 Vote (0%)
5번급
 
4 Vote (22.22%)
6번급
 
2 Vote (11.11%)
7번급
 
5 Vote (27.78%)
8번급
 
1 Vote (5.56%)
9번급
 
0 Vote (0%)
10번급
 
0 Vote (0%)
몰라
 
1 Vote (5.56%)
총투표수 : 18표
비회원은 투표가 불가능합니다.
츄잉은 회원가입시 개인정보를 일체 받지 않습니다.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요
5번 정도면 적당하지 않을까요
켄세이는 도르도니한테도 쳐맞을 놈이라 ㅋㅋ
2020-11-14 23:43:01
추천0
셜록홈즈
4번,6번,7번도 아니고

굳이 5번이라고 생각하신 이유가 있나요?? ㅋㅋ
2020-11-14 23:44:49
추천0
그래요
글쎄요 ㅋㅋ
그림죠가 백타라지만 석두잡고 패는 그림이 안 나와서요 ㅋㅋ
노이트라는 경도 최강 이에로가 있으니 뭔가 느낌이 있어서 5번이라고 했음 ㅋㅋ
2020-11-14 23:51:42
추천0
셜록홈즈
지금이야 소설과 천년혈전 나오면서 석두가 넘사벽 설정이 되었지만

아란칼편 때까지만해도 석두 파밸이 지금만큼 넘사벽 설정은 아니었던건 아닐까 조심스레 추측해봄 ㅋㅋ
2020-11-14 23:56:32
추천0
그래요
아이젠 강함을 생각하면 ㅋㅋ.. 석두는 노답인듯요
아이젠이 탈대장인데 정면에서 더 강한 석두 그 석두를 후려팬 원더와이스 ..
그림죠였으면 주먹 한 방에 대갈통 축구하는중일듯
2020-11-14 23:59:13
추천0
셜록홈즈
석두가 아이젠보다 정면에서 더 강하단건 류인약화가 있을때 애기니까요 ㅋㅋ
2020-11-15 00:03:23
추천0
철판구이
아이젠이 칼빵 놨는데도 아무렇지도 않게 맞으면서 팔 잡아버리는 거 보면 참백도 없어도 넘사라고 봐야....ㅋㅋ;;;;;
2020-11-15 02:16:20
추천0
셜록홈즈
그래도 아무리 석두라해도 백타만으로는 아이젠 절대 못 이기죠 ㅋㅋ
2020-11-15 14:51:34
추천0
철판구이
근데 석두 대사 보면 싸워볼만은 하다고 생각한 거 같습니다. 본인이 칼빵 한대 맞아봤으니 견적을 잘못 뽑지도 않았을 테고...
2020-11-15 21:19:39
추천0
셜록홈즈
솔직히 그건 허세죠 ㅋㅋ
2020-11-15 21:34:33
추천0
철판구이
이길 거 같진 않지만 아이젠도 주먹질 피해다니면서 석두 자멸 유도한 거 보면 그리 쉽게는 결판 안날 겁니다. 애초에 칼빵 놨을 때 석두가 별 타격도 안받은 데에서 아이젠이 석두 조지기 쉬운 게 아니라...ㅋㅋ
2020-11-15 21:38:05
추천0
셜록홈즈
경화수월 없으면 모르겠는데 경화수월까지 있는 아이젠을
아무리 석두라도 백타로는 절대 못 이기죠 ㅋㅋ
비비는 것까지는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만

당장에 시해 류인약화로도 이길자신 없어서
염열지옥으로 자폭까지하려 했던게 석두였는데 말이죠

아이젠이 석두 칼빵 논거야 전력으로 벤건지도 알 수 없구요
2020-11-15 21:41:09
추천0
철판구이
이길 자신이 없어서가 아니라 확실히 죽이려고 한 거죠....그리고 그것도 나중에 나왔듯 석두는 살 수 있었던 거 같고...;;;;ㅋㅋㅋㅋㅋ
2020-11-15 21:43:29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4번 미만 5번 초과 정도로 보고있어요
2020-11-14 23:54:36
추천0
셜록홈즈
그래요님과 생각이 비슷하시군요

그렇게 보신 이유 설명 해주세요!!
2020-11-14 23:57:14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일단 4번은 ㅈㄴ게 강하게 연출된게 있어서..(할리벨이 4번이였다면 4번 초과했겠지만)

노이트라는 팔 밖에 재생 안돼는 반면에 원더와이스는 몸뚱이 쳐맞아도 금방 재생되는거보면
장기전으로가면 원더와이스가 유리 할 수 밖에 없을거같아요
2020-11-15 00:00:46
추천0
셜록홈즈
근거가 그럴 듯 하네요
석두의 강함이란 대체 ㄷㄷ

그와중에 할리벨 드립에서 뿜었습니다 ㅋㅋㅋ
2020-11-15 00:02:22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석두는 아마 천타보다 백타가 더 썌기도하고

할리벨은 진짜 왜 3번인지 의문이 생길정도라서..아이젠이 팀킬한것도 이해될거같음 ㅋㅋ
2020-11-15 00:07:18
추천0
셜록홈즈
ㄹㅇ 해방하고도 바이저드 여자애들 시로화랑 싸우는거 보면

제가 아이젠이라도 울키 생각나서 더 현타왔을듯 ㅋㅋㅋ
2020-11-15 00:10:27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더군다나 그 중 하나인 히요리는 가면쓰고 폭주 이치고한테 탈탈 털린정도 ㅋㅋㅋㅋ

1,3번이 먼저뒤지고 2번이 남았더라면 그냥 설치게 냅뒀을듯
2020-11-15 00:13:09
추천0
셜록홈즈
ㅇㅈ ㅋㅋㅋㅋㅋ
2020-11-15 00:13:40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차라리 3번말고 4번을 데려가야했음ㅋㅋ

0번은 해방하는데 조건도있고해서 안데려간거 이해를하고..(그 몸뚱아리 생각하면 석두가 신경 거슬려서 아욘때처럼 먼저 처리 할 수도있고)
2020-11-15 00:20:34
추천0
셜록홈즈
아이젠 스스로도 자기가 번호 순위 잘못 매긴거 아닐까 의심했을듯 ㅋㅋ
2020-11-15 14:52:31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ㄹㅇ ㅋㅋ

근데 할리벨이 제라드전 '완빙'토시로 상대로 그정도 싸운거였으면 ㅈㄴ 떡상했을듯
2020-11-15 14:54:49
추천0
셜록홈즈
어휴 그건 너무 밸붕이죠

그 정도면 거의 아이젠급일텐데 ㅋㅋ
2020-11-15 14:58:48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ㅇㅈ ㅋㅋ 그건 그렇긴하죠

완빙이 최소 안대제거 시해자라키보단 쌜테니 노멀젠보다도 확실히 위라..
부하로 간 의미가 없을듯??
2020-11-15 15:04:09
추천0
진실의눈
대략 8번급
잘 쳐주면 7번급?

우선 노해방 힘을 보면 알 수가 있는데.

마시로 호로화 백타 (만해급 피지컬)에 압도 당하고 켄세이 만해에 역시 압도 당함.

그러나 해방하면 이 둘을 원더와이즈가 압도

반면 6번 노해방은 만해급 피지컬(천쇄참월)과 대등함.

바꿔 말하면 그림죠 노해방은 켄세이 만해와 마시로 호로화와 대등 혹은 약간의 우세가 가능

원더와이즈 무난하게 7-8번급 될 것 같음.
2020-11-15 01:31:03
추천0
셜록홈즈
올....가장 그럴듯한 추측인듯 하네요

님 말이 맞는듯

다만 에스파다끼리도 레슬렉시온 파워업 상승률이 다르다는건 감안해야한다고 봄
2020-11-15 14:54:35
추천0
진실의눈
우선 원더와이즈는 해방시 초속 재생이 있어서 그게 이점이긴 할 듯.

그런것까지 고려하면 6-7사이급까지 가능 할 수도 있긴 하겠네.

일단 7번이 가장 무난한듯
2020-11-15 15:55:12
추천0
[L:35/A:316]
고케츠
재생력때문에 의외로 엄청 높을 거 같은데

에스파다 중에 석두 쌍골급 뎀딜 넣을 수 있는 놈이 누가 있을런지
2020-11-15 02:29:30
추천0
셜록홈즈
석두 쌍골 위력이 어느정도인지를 알수가 없잖아요 ㅋㅋ
2020-11-15 14:55:49
추천0
[L:54/A:607]
6
2020-11-15 03:19:54
추천0
셜록홈즈
의견 감사해요 ^^
2020-11-15 14:56:36
추천0
Djent
8~7번급
2020-11-15 14:39:28
추천0
셜록홈즈
위에 진실이님 근거가 그럴듯 하네요 ㅇㅇ
2020-11-15 14:57:2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블리치 키 비쥬얼 [5]
쿠로이치고
2022-07-03 0 21141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1]
Ajjjk
2020-03-21 1 25673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26298
정보공지
블리치 특전영상(또는 ova) 모음 [5]
n존재한데n
2016-03-18 1 30220
정보공지
[블리치 사운드트랙 모음]* * [25]
하핳
2016-01-30 13 22283
222239 일반  
ㅈㄴ오랜만에 왔는데 여기 글리젠 왜 이럼 [2]
Djent
2026-06-24 0 203
222238 일반  
옥이명명편 정식연재 결정 [9]
연필까끼
2026-06-22 6 801
222237 일반  
스포 블리치 천년혈전 편 4쿨 화진담 최종장 [3]
메탈쿠우라
2026-05-22 1 2038
222236 일반  
패션왕 차드 [1]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20 0 718
222235 일반  
이치고가 마유리 처음본게 천년혈전편임? [2]
아방의서
2026-05-09 0 920
222234 일반  
블리치 정주행 3회했는데 자꾸 왜 내용을까먹지 [3]
킨에몬VPN
2026-05-09 0 609
222233 일반  
준비된 마유리가 대장이랑 싸우면 질거같지 않은데 [2]
킨에몬VPN
2026-05-09 0 583
222232 일반  
왜 뿔치고라고 부름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03 0 391
222231 일반  
점프에서 쿠보한테 옥이명명 연재해라고 꼬드길듯 [1]
킨에몬
2026-04-25 0 1111
222230 일반  
블리치 후속편 나올가능성있다봄? [2]
킨에몬
2026-04-21 0 1156
222229 일반  
M모바일 존나 ㄱ등ㅅ같네 (블리치얘기아님) [2]
록스D지벡
2026-04-04 0 710
222228 일반  
나에게 있어서 쿠보의 좋같은 점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4-02 0 864
222227 일반  
이치고 아이젠 얘네가 밑 라인 다 손날 컷함?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31 0 942
222226 일반  
석두 진짜 억까 억빠 없이 평가좀 [4]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29 0 1007
222225 일반  
소사편만 놓고봤을때 머장급밸은 [2]
밤비무라
2026-03-26 0 797
222224 일반  
소사편만 보면 평가할 껀덕지가없지 [1]
현기뱤
2026-03-21 0 782
222223 일반  
누누이 말하지만 갓쉬발트가 가장 강하다 [1]
씨발년
2026-03-20 0 814
222222 일반  
슈렌 이넘 [1]
경화水月
2026-03-20 0 1025
222221 일반  
진짜 딱 소사편만 놓고보면 대장 서열은 [5]
돼지츄잉
2026-03-17 0 1071
222220 일반  
긴토뱤이 맞음
돼지츄잉
2026-03-17 0 38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