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근데 삼계멸망시키면 어떻게 됨??
셜록홈즈 | L:0/A:0
253/850
LV42 | Exp.29%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003 | 작성일 2020-11-05 22:28:5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근데 삼계멸망시키면 어떻게 됨??

 

 

 유하바하 혼자 남고 세계인 전부 전멸하는거임??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46/A:516]
줄리엣
삼계로 나누기 전 세계
2020-11-05 22:29:41
추천0
셜록홈즈
삼계로 나눈게 태초 영왕이었던가요??
2020-11-05 22:31:08
추천0
Mundane
오대귀족이 걔 올마이티로 만듦
2020-11-05 23:05:33
추천0
셜록홈즈
5대귀족이 올마이티를 어케 사용함??
2020-11-05 23:13:10
추천0
Mundane
모름 영왕의 올마이틸 키스톤으로 만들었다는데 자세히안나옴 걍 그런갑다함ㅋㅋ
2020-11-05 23:23:19
추천0
셜록홈즈
블리치 ㅋㅋㅋ
2020-11-05 23:22:35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죽지는 않을듯 ?

삼계 나누기전에도 중 쉑같은애들 있던거보면
2020-11-05 22:35:58
추천0
셜록홈즈
유하바하 목적이 대체 뭐지 ㅋㅋㅋ
2020-11-05 22:45:23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일단 님말대로 죽음이라는 개념은 사라질듯함
2020-11-05 22:50:37
추천0
셜록홈즈
그러면서 지 소중한 부하들은 다 죽이냐 ㅋㅋㅋ
2020-11-05 22:52:27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슈테른들 죽여야 지가 더 쌔지니까 그런가봄

근데 영왕 흡수 후에는 딱히 제라드,하쉬발트 안죽여도 됐던건데 ㅋㅋ
괜히 하쉬한테 아발써가지고 우류 보내줘서 정지의 은 맞고 고인능욕당함
2020-11-05 22:59:42
추천0
셜록홈즈
넘사벽 악당을 죽이기 위한 어거지 전개죠 뭐 ㅋㅋ
2020-11-05 23:04:18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근데 어거지 전개는 거지왕보다 솔직히 리제가 더 심하긴했음..ㅋㅋ

정지의 은 이건 그래도 과정보면 조금이라도 납득가는데
씹 어거지 팔경검은 진짜 떡밥 1도 없었던게 팩트
2020-11-05 23:05:52
추천0
셜록홈즈
ㅇㅈ ㅋㅋㅋ

차라리 리제도 아발로 죽이게끔 그리지 ㅋㅋ
2020-11-05 23:12:33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ㄹㅇ 신의 힘 잃어서 괜히 어중간하게 살려놔가지고 ㅋㅋ

거지왕 뒤지고도 고군분투 했다는거보면 기가막힘
2020-11-05 23:15:55
추천0
셜록홈즈
제가 그래서 친위대를 좋아함 ㅋㅋ
2020-11-05 23:18:38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ㅋㅋㅋ 페르니다 제외하곤 매력있긴하죠
리제는 진짜 충신이긴 한듯..
토센도 충신이였다는거보면 블리치 최측근 흑인들은 충성심이 강한가봄
2020-11-05 23:20:55
추천0
셜록홈즈
할리벨,조마리도 충신이었죠 ㅋㅋ

유하바하가 영왕 흡수하고 있을때도 유일하게 걱정해준것도 리제였었구요

쿠보 진짜 한결같음 ㄹㅇ
2020-11-05 23:22:23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그렇죠
조마리는 추하긴했는데 마지막엔 아이젠님 만세 하는거보면..ㅋㅋ

진짜 페르니다 제외 슈츠슈타펠은 매력적이긴함
슈츠슈타펠이 애니화가 아직 안돼서 팬층이 별로 없지만 만약 애니화 잘되게 나오면 주가 상승할듯

페르니다도 좋게 봐줄순있는데 영 정이 안가서
2020-11-05 23:26:34
추천0
셜록홈즈
페르니다도 두건 쓰고 있을때는 나름 신비감 있고 괜찮았다고 봅니다

진짜 천년 에피 수많은 명장면들 애니로 볼꺼 생각하면 진짜 삶의 활력이 쏟네요 ㅋㅋ

애니화가 언제쯤에야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요 ㅠ
2020-11-05 23:30:12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두건 쓰고있을때는 괜찮긴했죠 좀 옆동네 검은 제츠 비슷하게 생겼었지만

요루이치 팔 ㅈㅈ 만들고 무엇보다 자라키 헬리콥터 만들어준애라서 이거 하난 좋음 ㅋㅋ

ㄹㅇ ㅇㅈ합니다 코로나 떄문에 애매할거같은데 내년 하반기라도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2020-11-05 23:34:50
추천0
셜록홈즈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전 내일을 위해 이만 잘 준비 해야겠음 ㅋㅋ

안녕히 주무세요!!!
2020-11-05 23:39:29
추천0
Mundane
유하바하맘
근데 삼계가 멸망하면 삶과 죽음의 경계도 사라지니 다 히사기 만해걸린 좀비마냥 살지도
2020-11-05 22:43:17
추천0
셜록홈즈
죽음이라는 개념이 없어지는건가 그럼??
2020-11-05 22:45:51
추천0
Mundane
세계단위 영혼 순환은 멈추겠지만 마음만 먹으면 못죽일 것도 없을듯?
사실 그 세계로 되돌아가기 전에 유하바하가 배려 안해주면 세계가 무너지는 여파에서 생존 가능한 애들이 있을지가 ㅋㅋ
올마이티가 씹만능이니까 원한다면 전원 생존도 가능은 하겠지만
2020-11-05 22:59:40
추천0
셜록홈즈
유하바하가 배려 안 해주면 초월자도 생존 못하겠죠??
2020-11-05 23:03:56
추천0
[L:57/A:418]
일레이나
생과사가 하나가 되어서 죽음의 공포에 떨지않아도 되는 세계

를 만들고싶었다함
2020-11-05 22:49:32
추천0
셜록홈즈
그럼 전부 불사신임?? ㅋㅋ
2020-11-05 22:50:20
추천0
셜록홈즈
다들 의견 감사합니다!!
2020-11-06 13:22:2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블리치 키 비쥬얼 [5]
쿠로이치고
2022-07-03 0 21138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1]
Ajjjk
2020-03-21 1 25671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26293
정보공지
블리치 특전영상(또는 ova) 모음 [5]
n존재한데n
2016-03-18 1 30218
정보공지
[블리치 사운드트랙 모음]* * [25]
하핳
2016-01-30 13 22281
222239 일반  
ㅈㄴ오랜만에 왔는데 여기 글리젠 왜 이럼 [2]
Djent
2026-06-24 0 185
222238 일반  
옥이명명편 정식연재 결정 [9]
연필까끼
2026-06-22 6 753
222237 일반  
스포 블리치 천년혈전 편 4쿨 화진담 최종장 [3]
메탈쿠우라
2026-05-22 1 2019
222236 일반  
패션왕 차드 [1]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20 0 711
222235 일반  
이치고가 마유리 처음본게 천년혈전편임? [2]
아방의서
2026-05-09 0 918
222234 일반  
블리치 정주행 3회했는데 자꾸 왜 내용을까먹지 [3]
킨에몬VPN
2026-05-09 0 606
222233 일반  
준비된 마유리가 대장이랑 싸우면 질거같지 않은데 [2]
킨에몬VPN
2026-05-09 0 581
222232 일반  
왜 뿔치고라고 부름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03 0 390
222231 일반  
점프에서 쿠보한테 옥이명명 연재해라고 꼬드길듯 [1]
킨에몬
2026-04-25 0 1105
222230 일반  
블리치 후속편 나올가능성있다봄? [2]
킨에몬
2026-04-21 0 1154
222229 일반  
M모바일 존나 ㄱ등ㅅ같네 (블리치얘기아님) [2]
록스D지벡
2026-04-04 0 708
222228 일반  
나에게 있어서 쿠보의 좋같은 점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4-02 0 861
222227 일반  
이치고 아이젠 얘네가 밑 라인 다 손날 컷함?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31 0 941
222226 일반  
석두 진짜 억까 억빠 없이 평가좀 [4]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29 0 1006
222225 일반  
소사편만 놓고봤을때 머장급밸은 [2]
밤비무라
2026-03-26 0 795
222224 일반  
소사편만 보면 평가할 껀덕지가없지 [1]
현기뱤
2026-03-21 0 778
222223 일반  
누누이 말하지만 갓쉬발트가 가장 강하다 [1]
씨발년
2026-03-20 0 811
222222 일반  
슈렌 이넘 [1]
경화水月
2026-03-20 0 1020
222221 일반  
진짜 딱 소사편만 놓고보면 대장 서열은 [5]
돼지츄잉
2026-03-17 0 1070
222220 일반  
긴토뱤이 맞음
돼지츄잉
2026-03-17 0 38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