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이거어떰?


켄파치는 레진제품이 좀 귀하고 비싸서 없었는데.
이번에 새제품 예약떴는데 사이즈가 50이넘는 엄청 큰 놈이라 예쁠거같고 포즈나 베이스도 좋은데 왜 혀를 저렇게 낼름거리는지 ㅋㅋㅋ 이거때문에 좀 망설여지는데 님들이 보기엔 괜찮나요?
혀때문에 싸움에 미친놈이 아니라 그냥 미친놈같기도하고
| 님들 이거어떰? |
|
|
님들 이거어떰?![]() ![]() 켄파치는 레진제품이 좀 귀하고 비싸서 없었는데. 이번에 새제품 예약떴는데 사이즈가 50이넘는 엄청 큰 놈이라 예쁠거같고 포즈나 베이스도 좋은데 왜 혀를 저렇게 낼름거리는지 ㅋㅋㅋ 이거때문에 좀 망설여지는데 님들이 보기엔 괜찮나요? 혀때문에 싸움에 미친놈이 아니라 그냥 미친놈같기도하고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싸움에 미친놈이 아니라 진짜 미친놈.. 약간 변태같음 ㅋㅋ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