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다 걍 ㅈㄴ약한데 퀸시들이랑 비교ㄴㄴ
노해방 에스파다에게 발린건 ㅈ치고밖에 없는데.
소사편 바쿠야도 그냥 호로의 힘 때문에 ㅈㄴ 너프 받았다고 보면 됨. 실제로 섬경에서 ㅈ치고 ㅈ발림.
그리고 렌지가 풀브링편때 아이젠을 이기기 위해서 엄청난 수련을 했다고 했는데 왜 천년혈전의 사신들이 전보다 강해진건 생각 안하는지 이해x
아이젠을 이기기위해 수련으로 강해진 렌지가 영왕궁까지 가서 피를 깎고 수련하고 진 사미환으로 만해까지 해방하며 이긴게 마스크인데
소설은 안읽어봐서 모르겠는데 원작만 보고 따지면 울키2차따위 렌지선에서 컷남ㅇㅇ
3번 할리벨이 상성이고 나발이고 토시로랑 투닥거린거에서 끝남.(애초에 할리벨 피셜으로 상성조차 아님)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