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현기뱤 in 에스파다
오리가미 | L:38/A:661
505/1,310
LV65 | Exp.3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135 | 작성일 2020-10-04 14:33:38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기뱤 in 에스파다

이게 영왕궁 렌지 급였는데 현기뱤은 어느정도로 보시나요?

 

 

 

 

 

 

 

 

 

투표/설문의 진행기간이 만료 되었습니다.
전성기 자엘
 
15 Vote (45.45%)
우르키오라 2차 초과 전성기 자엘 미만
 
7 Vote (21.21%)
우르키오라 2차
 
4 Vote (12.12%)
야미 리야르고
 
2 Vote (6.06%)
코요테 스타크
 
0 Vote (0%)
바라간 루이젠번
 
0 Vote (0%)
티아 할리벨
 
0 Vote (0%)
우르키오라 1차
 
0 Vote (0%)
노이트라 질가
 
1 Vote (3.03%)
그림죠 재거잭
 
4 Vote (12.12%)
총투표수 : 33표
비회원은 투표가 불가능합니다.
츄잉은 회원가입시 개인정보를 일체 받지 않습니다.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진실의눈
내가 보기에는 그림죠급

잘 봐주면 울키 1차급
아주 잘 봐주면 울키 2차 미만 ~ 야미 초과
2020-10-04 14:43:31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아주 잘 봐주면 ㄷㄷ

수장이 이정도면 ㅇㅈ..
2020-10-04 14:45:51
추천0
타오소우타
에스파다 마지막 자존심
“ 우르키오라 2차 “
2020-10-04 15:00:07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뇌절의 창'
2020-10-04 15:01:06
추천0
타오소우타
그 신성한 이름을 그렇게 부르다뇨
2020-10-04 15:07:40
추천0
셜록홈즈
현기뱤 vs 각호고는 어떻게 보세요??
2020-10-04 15:06:30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저는 현기뱤이요
2020-10-04 15:07:38
추천0
타오소우타
안돼요
2020-10-04 15:08:03
추천0
셜록홈즈
그렇게 보신 이유 혹시 설명해주실수 있을까요??

제가 현기뱤은 진짜 판단하기 애매하더라구요 ㅋㅋ
2020-10-04 15:09:59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ㅋㅋㅋㅋㅋㅋ
2020-10-04 15:10:17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파밸을 보자면
만해 켄세이가 2차응원 마스크한테 털리고 2차 응원 마스크를 가지고 논게 영왕궁 시해 렌지
마스크 폴슈키면 펀치 10배기술쓰는데 이게 어느정도냐면 켄세이가 2차 응원 마스크한테 그냥 펀치 맞고 만해 풀리고 기절함
그 마스크를 만해 키자마자 원킬낸게 영왕궁 렌지
현기뱤이 최소 저 렌지보다 위인건 팩트고

그리고 이건 블게 글에서 본거
https://www.chuing.net/zboard/zboard.php?id=mble&page=1&m_id=&divpage=45&best=&sn=off&ss=on&sc=on&keyword=%EB%B1%8C%EC%BF%A0%EC%95%BC%20%EC%98%81%EC%95%95&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38396&c

소설에서 나온 씹쿠야가 저정도임
2020-10-04 15:20:02
추천0
셜록홈즈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2020-10-04 15:23:40
추천0
정권의거프
기존 뱌쿠야가 6번 해방 미만이니
ㅈㄴ수련해서 4번 해방까지간상태로 영왕궁이면
4번 2차급?
근데 그사이에 4번해방까지못갔을듯
2020-10-04 15:10:24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의견 감사요
2020-10-04 15:21:46
추천0
수라마하권
ㅈㄴ수련한다고4번급이 되는게 이상함
2020-10-05 18:15:02
추천0
[L:22/A:558]
공발업질럿
영왕궁 수련 막 끝난 참이라면 울퀴 2차급
완결 기준으론 각호고급, 근소 우위
2020-10-04 15:27:40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의견 감사합니다
2020-10-04 15:34:06
추천0
[L:9/A:36]
Dbcv
전 현기뱤을 울키2차급이나 근소 아래로 보는 입장인지라 소설 언급치면 각호고급도 갈 것 같긴 한데 소설에 대해선 제가 잘 몰라서.. 일단 확실한건 현기뱤 정도면 에스파다는 껌이란거 ㅋㅋ
2020-10-04 15:59:29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ㅇㅈ 에스파다는 껌이죠 의견 감사합니다
2020-10-04 16:43:20
추천0
갓진홍
소사시절 이치고 만해>=뱌쿠야 만해

아란칼전까지 이치고의 성장력이 밀릴리 없으니 아란칼전 뱌쿠야는 최대로 잘쳐줘야 이치고만해급

이후 2년간 수련했지만 사신에게 2년은 찰나의순간이기에 큰 변동은 없으며 그시점 뱌쿠야가 아란칼전 만해이치고에 도달했다면 6번급, 그를 능가했다면 5번에 가까운급 정도. 아주 잘쳐줘서 5번급이여도 4번에겐 도저히 무리.

그 이상은 불가능. 현기뱤 시해=전 만해인건 작중 팩트.
2020-10-04 16:16:51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ㄷㄷ 의견 감사요
2020-10-04 16:44:17
추천0
[L:4/A:373]
오르샤
호정 13대 3대 총대장에 가장 가까운 사나이 쿠치키 "격" 뱌쿠야
2020-10-04 16:31:11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석두가 말하면 찐인데 씹쿠야가 말하면 허세
2020-10-04 16:43:34
추천0
amckmd
에스파다 초월이아닐까하네요
2020-10-04 17:03:13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에스파다는 솔직히 기본으로 깔고갈거같긴하죠
2020-10-04 17:14:30
추천0
[L:35/A:316]
고케츠
시엔급
2020-10-04 17:04:47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저도 시엔급으로 봄

의견 감사요
2020-10-04 17:15:28
추천0
하무라
각호고 이상
2020-10-04 18:25:23
추천0
하무라
제라드한테 쓴 오의 맞추면 죽일수있을듯
2020-10-04 18:25:50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일교천인화 맞기만한다면야 전성기 자엘 제외하곤 끔살이긴할듯

전성기 자엘은 좀 버틸거같기도 한데
2020-10-04 18:29:30
추천0
Djent
2차
2020-10-04 18:25:53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의견 감사요!
2020-10-04 18:30:11
추천0
우뤠췌
딱 울키2차급이라 봐요
2020-10-04 18:59:03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의견 감사합니다
2020-10-04 19:14:34
추천0
[L:6/A:261]
TASE
완결기준이면 시엔급
현기뱤은 2차울키이상 각호고 미만
2020-10-04 19:26:40
추천0
메두사★
울키랑 각호고 사이일거 같네요
2020-10-04 19:46:07
추천0
마조탐정
소설에서 영압만 놓고 봐도 할리벨보다 많다고 하니 최소로 잡아도 병1ㅅ 야미급 이상. 그래도 전 각호고 미만같네요.
2020-10-04 20:20:57
추천0
카나
각호고 초월
2020-10-04 22:13:51
추천0
[L:54/A:535]
7대호카게
노이트라
2020-10-04 23:09:29
추천0
Binnie
각호고급인것 같네요
2020-10-05 01:17:4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블리치 키 비쥬얼 [5]
쿠로이치고
2022-07-03 0 21103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1]
Ajjjk
2020-03-21 1 25657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26271
정보공지
블리치 특전영상(또는 ova) 모음 [5]
n존재한데n
2016-03-18 1 30204
정보공지
[블리치 사운드트랙 모음]* * [25]
하핳
2016-01-30 13 22262
222238 일반  
옥이명명편 정식연재 결정 [1]
연필까끼
2026-06-22 1 169
222237 일반  
스포 블리치 천년혈전 편 4쿨 화진담 최종장 [3]
메탈쿠우라
2026-05-22 1 1865
222236 일반  
패션왕 차드 [1]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20 0 665
222235 일반  
이치고가 마유리 처음본게 천년혈전편임? [2]
아방의서
2026-05-09 0 872
222234 일반  
블리치 정주행 3회했는데 자꾸 왜 내용을까먹지 [3]
킨에몬VPN
2026-05-09 0 575
222233 일반  
준비된 마유리가 대장이랑 싸우면 질거같지 않은데 [2]
킨에몬VPN
2026-05-09 0 548
222232 일반  
왜 뿔치고라고 부름
정은이의뒷목오겹
2026-05-03 0 357
222231 일반  
점프에서 쿠보한테 옥이명명 연재해라고 꼬드길듯 [1]
킨에몬
2026-04-25 0 1075
222230 일반  
블리치 후속편 나올가능성있다봄? [2]
킨에몬
2026-04-21 0 1115
222229 일반  
M모바일 존나 ㄱ등ㅅ같네 (블리치얘기아님) [2]
록스D지벡
2026-04-04 0 682
222228 일반  
나에게 있어서 쿠보의 좋같은 점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4-02 0 827
222227 일반  
이치고 아이젠 얘네가 밑 라인 다 손날 컷함? [3]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31 0 914
222226 일반  
석두 진짜 억까 억빠 없이 평가좀 [4]
꽇꿟꽚뀂꾮꽒꽒끃
2026-03-29 0 972
222225 일반  
소사편만 놓고봤을때 머장급밸은 [2]
밤비무라
2026-03-26 0 761
222224 일반  
소사편만 보면 평가할 껀덕지가없지 [1]
현기뱤
2026-03-21 0 759
222223 일반  
누누이 말하지만 갓쉬발트가 가장 강하다 [1]
씨발년
2026-03-20 0 785
222222 일반  
슈렌 이넘 [1]
경화水月
2026-03-20 0 1000
222221 일반  
진짜 딱 소사편만 놓고보면 대장 서열은 [5]
돼지츄잉
2026-03-17 0 1042
222220 일반  
긴토뱤이 맞음
돼지츄잉
2026-03-17 0 372
222219 일반  
소사편 당시 대장 서열 대충 [5]
세최검1
2026-03-14 0 87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